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와우! 파격적인 의상

자연속으로쉼터

by 로킴 2009. 8. 27. 11:57

본문

   

와우! 파격적인 의상

 

 

 

 

박수진이 계단을 조심해서 오르고 있다.

 

 

 

박수진이 취재진을 향해 인사하고 있다

 

 

박수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수경(왼쪽부터), 고은미, 박수진, 이시영이 같은 포즈를 하고 인사하고 있다.

 

 

 

 

이시영이 취재진을 향해 인사하고 있다.

 

 

 

 

고은미가 취재진을 향해 인사하고 있다.

 

 

 

 

 

이수경이 취재진에게 인사하고 있다.

 

 

 

이수경(왼쪽부터), 박수진, 고은미, 이시영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6일 오후 목동 SBS에서 열린 새 주말드라마 '천만번 사랑해' 제작발표회에서 고은미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백지영, 미공개 재킷 사진 공개!

 

 

 

 

  

 

 

댄스곡 ‘내 귀에 캔디’로 화려하게 컴백한 백지영이 미공개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백지영의 미공개 재킷 사진은 모두 4장으로, 그 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백지영의 시크한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사진들이다.

한편, 백지영과 2PM의 택연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내 귀에 캔디’는 각종 온라인 차트의 상위권을 유지하며, 걸그룹 일색인 여름 가요계에 백지영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사진제공 = WS뮤직)

 

  

 

   

SBS`미남이시네요` 사유리 역 맡는 배그린

 

 

'친구'에서 깜찍하면서 털털한 매력을 과시했던 탤런트 배그린이 오는 10월 7일 첫방송 되는 SBS 수목극 '미남이시네요'(연출 홍성창. 극본 홍정은, 홍미란)에 사유리 역으로 낙점됐다.

 

서울=뉴시스

 

  

 

   

소녀시대 제시카 오렌지빛 매력녀 변신

 

 

 

 

 

소녀시대 멤버 유리와 제시카가 패션지에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패션지 나일론(NYLON)의 1주년 창간 기념호 화보에 등장한 유리와 제시카는 4가지 버전의 메이크업과 독특한 컬렉션 의상을 소화했다.

 

깜찍한 외모의 제시카는 오렌지와 핑크 컬러로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했고, 청순한 이미지의 유리는 스모키와 누드 톤의 상반된 메이크업을 멋지게 소화했다.

 

  

 

   

요가마스터 차수연 도발적 포즈 ‘어때?’

 

 

 

 

 

 

영화 ‘요가학원’에서 미스터리한 요가마스터 나니 역으로 관객을 사로잡고 있는 차수연이 시크하면서도 매혹적인 엣지걸로 변신했다.

차수연이 매거진 쎄씨에서 공개된 화보를 통해 시크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과 매혹적이고 도발적인 표정으로 매력을 한껏 발휘했다.

화보 속 차수연은 섹시한 듯 내추럴한 롱 웨이브 헤어에 스모키 메이크업, 프렌치 블랙 의상에 믹스매치한 다양한 색깔의 레깅스로 감각적인 스타일을 한껏 뽐내고 있다.

특히 하얀 피부에 조그만 얼굴, 길고 가는 팔다리와 늘씬한 S라인 몸매가 세련되고 감각적인 패션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스타들의 '무표정' 퍼레이드…"가을 타나봐요"

 

 

[스포츠서울닷컴 | 송지원기자] 26일 오후 3시 서울 명동 눈스퀘어에서 패션쇼 및 런칭파티가 열렸다.

 

레벨5는 국내 실력파 디자이너와 신진 디자이너들을 위해 패션 문화 중심지인 명동에 만들어진 패션 매장이다. 이달 28일 공식 오픈을 앞두고 열린 런칭 파티에는 많은 패셔니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장을 찾은 한효주, 김민희, 서인영, 박예진, 손예진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한효주, "오늘은 왠지 기운이 없어요"

 

 

김민희, "제 의상 어때요?"

 

 

서인영, "패션쇼에 빠질 수 없죠"

 

 

박예진, "조금 어색하네요"

 

 

손예진, "그래도 웃어볼께요"

 

  

 

   

'깜찍발랄' 신세경, "더욱 더 성숙해졌죠?"

 

 

[스포츠서울닷컴 | 이호준기자] 26일 오후 2시 경기도 지붕뚫고 하이킥'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거침없이 하이킥2'로 불리우고 있는 '지붕뚫고 하이킥'은 서울로 갓 상경한 두 자매가 성북동 순재네 집 식모로 입주하면서 이 집 식구들과 벌이는 유쾌한 이야기다.

 

'거침없이 하이킥'의 김병욱 PD와 이순재가 다시 손을 잡은 '지붕뚫고 하이킥'은 탤런트 정보석, 오현경, 김자옥, 신세경, 아역 서신애 등 다양한 캐릭터의 배우들이 호흡을 맞춰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신세경이 화사한 드레스로 취재진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짧은 치마 너무 어색하네요"

  

 

   

쥬얼리 박정아 뮤비통해 파격 뒷태 노출 ‘섹시미 발산’

 

 

[뉴스엔 김형우 기자]

 

여성그룹 쥬얼리 박정아가 6집 타이틀곡 '버라이티' 뮤직비디오에서 아찔한 뒤태 노출을 예고했다.

 

6집 '소피스트케이티드' 발매를 앞두고 있는 쥬얼리는 음반 발매에 앞서 26일 오후 타이틀곡 '버라이어티'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특히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 26일 오후 독점 공개될 '버라이어티' 뮤직비디오에는 쥬얼리 리더 박정아가 그동안 숨겨두었던 뒤태 노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톱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만든 조수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버라이어티' 뮤직비디오는 한 남자를 두고 쥬얼리 멤버들이 상상에 빠지는 섹시코미디로 멤버들의 숨겨진 섹시함을 부각시키는데 중점을 뒀다

 

  

 

   

오봉이’ 한승훈 “섹시화보 제안받은 적 있다”

 

 

[뉴스엔 박세연 기자]

 

'오봉이' 한승훈이 섹시화보 제의를 받은 적이 있다고 밝혔다.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웃찾사)과 주말드라마 '스타일'에서 여자보다 더 여성스러운 행동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한승훈은 '여자가 아니냐'는 오해를 종종 받고 있다.

 

한번은 여성스러운 외모 덕에 최근 여자로 착각한 한 기획사에서 섹시화보를 찍자는 제의를 받았었다.

 

한승훈은 "아무리 예쁘게 생겼어도 '나는 여자가 아닌 남자'라고 해명했지만 그래도 찍어보자는 권유가 계속돼 결국 거절했다"고 말했다.

 

  

 

   

서인영 측 “김주찬과 열애설 사실무근”

 

 

[뉴스엔 홍정원 기자]

 

가수 서인영(25)이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외야수 김주찬(28)과의 열애설과 관련해 소속사 측이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다.

 

26일 서인영의 한 측근은 뉴스엔과의 전화통화에서 “열애라니? 근거 없는 일이다. 사실 무근”이라며 “김주찬과는 식사 한 번만 한 사이다”고 전했다.

 

서인영 측은 최근 불거진 김주찬과의 열애설을 전면 부인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두 사람의 데이트 목격담이 나오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외국남성, 비키니입은 소유진 보다 여친과 말다툼

 

 

 

[뉴스엔 윤현진 기자]

소유진 스타화보가 지난 8월 13일에 공개된 후 연일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금까지 한 번도 비키니 몸매를 공개하지 않았던 소유진은 이번 스타화보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섹시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육감적인 몸매를 과시했다.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서 1, 2위를 휩쓸며 TV 방송은 물론 신문 지면까지 그야말로 소유진 화보 열풍이었다.

 

이번 소유진 스타화보는 지금껏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국내 톱 탤런트 소유진의 명품몸매를 과감하게 공개하면서 많은 사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평이다.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홍콩 패션위크

 

 

 

 

 
 
 
 
 

 

 
 
 
 
 

지난 25일(현지 시간) 홍콩에서 '마스터 카드 럭셔리 위크(MasterCard Luxury Week)'를 맞아 패션쇼가 열렸다. 이날 쇼에서 디자이너 라 펠라는 2009 가을/겨울 신상을 선보였고, 모델들은 당당하고 매력적인 자태를 뽐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홍콩=로이터>

 

 

  

 

   

익스트랙 시사회

 

 

 
 
 
 
 

 

 

 

 
 

지난 25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영화 '익스트랙 (Extract, 2009)'시사회가 열렸다. 이영화의 주연배우 밀라 쿠니스(Milena Markovna Kunis) 와 감독 그리고 벤 에플렉까지 모두 한자리에 모였다.

 

이들은 들뜬 마음으로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캘리포니아=로이터>

 

  

 

   

환히 웃는 에이브릴 라빈

 

 

 

25일(현지 시간) 가수 에이브릴 라빈이 뉴욕 양키 스타디움에서 열린 MLB 아메리칸 리그, 뉴욕 양키스 대 텍사스 레인저스의 경기를 관람하던 중한 팬에게 사인을 해주며 웃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2009 미스유니버스 ‘페르난데스’

 

 

2009년 미스유니버스 본선에서 1위로 선발된 베네수엘라의 스테파냐 페르난데스(18)가 24일(현지 시간) 바하마 파라다이스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베네수엘라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미스유니버스 1위를 배출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아름다운 인도 배우 ‘암리타 라오’

 

 

 

25일(현지 시간) 인도 뭄바이에서 열린 스포츠 TV 채널 홍보 행사에서 배우 암리타 라오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맵 오브 더 사운드 오브 도쿄’의 키쿠치 린코

 

 

 

25일(현지 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영화 ‘맵 오브 더 사운드 오브 도쿄(Map of the Sounds of Tokyo, 이자벨 코이셋 감독)’ 홍보 행사에서 배우 키쿠치 린코(일본)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25일(현지 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영화 ‘맵 오브 더 사운드 오브 도쿄(Map of the Sounds of Tokyo, 이자벨 코이셋 감독)’ 홍보 행사에서 배우 키쿠치 린코(일본, 오른쪽)가 세르히 로페스(스페인)를 안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저랑 맥주 한잔 하실래요?’

 

 

25일(이하 현지 시간) 독일 뮌헨에서 모델 산드라 슈스터가 세계 최대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의 공식 맥주컵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 176회 옥토버페스트는 9월 19일부터 10월 4일까지 열린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일본 왕자비 vs 네덜란드 왕자비

 

 

25일(현지 시간) 네덜란드 헤이그를 방문한 키코 일본 왕자비(가운데)가 로렌티엔 왕자비(오른쪽)·마리아 반 데르 호에벤 경제부 장관과 함께 얘기를 나누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비키니 미녀와 군인

 

 

이스라엘군 병사들이 24일(현지 시간) 가자지구 키부츠 지킴 인근 해변을 정찰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강물에 몸을 씻는 힌두교 여성

 

 

24일(현지 시간) 네팔 카트만두 한 힌두교 신자가 리시 판차미(Rishi Panchami)를 기념하며 바그마티(Bagmati) 강물에 몸을 담그고 있다. 힌두교 여성들은 리시 판차미 축제 기간 동안 강물에 목욕을 하며 자신의 죄를 씻어낸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Beyonce

 

1222001372-m.jpg

 

1222001173-m.jpg

 

1222001199-m.jpg

 

1222001201-m.jpg

 

1222001273-m.jpg

 

1222001392-m.jpg

 

1222001394-m.jpg

 

1222001445-m.jpg

 

1222001455-m.jpg

 

1222001468-m.jpg

 

bannedcelebs_com_15.jpg

 

Beyonce_Knowles14.jpg

 

beyonce_knowles_01.jpg

 

beyonce_knowles_09.jpg

 

beyonce_knowles_12.jpg

 

Beyonce

 

  

 

   

프로야구를 더욱 흥분되게 만드는 것은…

 

 

 

 

 

25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LG-히어로즈전에서 LG 치어리더가 열띤 응원을 펼치고 있다.

잠실=김진경 기자

 

  

 

   

윌리엄스 자매, ‘NFL 선수로 뛰어볼까요?’

 

 

테니스 스타 세레나와 비너스 윌리엄스가 25일(현지시간) 플로리다에서 열린 NFL 풋볼 기자회견에서 마이애미 돌핀스 저지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Serena, left, and Venus Williams pose for photo while displaying their Miami Dolphins jerseys after it was announced the tennis stars had become minority owners of the NFL football team, during a news conference in Davie, Fla., Tuesday, Aug. 25, 2009.

 

(AP Photo/J Pat Carter)

 

  

 

   

여자 테니스계의 글래머 스타! 캐롤라인 워즈니아키

 

 

덴마크의 캐롤라인 워즈니아키가 25일(현지시간) 파이로트 펜 테니스 토너먼트에서 루마니아의 에디나 갈로비츠와 경기를 펼치고 있다.

Caroline Wozniacki, of Denmark, hits a forehand during her match against Edina Gallovits, of Romania, at the Pilot Pen tennis tournament in New Haven, Conn., on Tuesday, Aug. 25, 2009.

 

(AP Photo/Fred Beckham)

 

  

 

   

프랑스 테니스 선수는 리턴샷도 우아하게~

 

 

25일(현지시간) 파이로트 펜 테니스 토너먼트에 출전한 프랑스의 Alize Cornet이 호주의 사만다 스토서와 경기를 펼치고 있다.

Alize Cornet, of France, returns a forehand to Australia's Samantha Stosur in a first round singles match at the Pilot Pen tennis tournament in New Haven, Conn., Tuesday, Aug. 25, 2009.

(AP Photo/Bob Child)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