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연예|스페셜 ‘ 여성성 고취 위한 반신누드 퍼포먼스

자연속으로쉼터

by 로킴 2009. 9. 15. 10:46

본문

   

여성성 고취 위한 반신누드 퍼포먼스

 

 

 

 

 

 

 

 

 

 

 

 

 

 

 

 

13일 오후 서울 인사동 거리에서 한 비영리·무신론 종교단체가 여성성 고취를 위한 반신누드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뉴시스)

 

  

 

   

레이싱걸 류지혜 `원더걸스보다 낫죠?`

 

photo

 

photo

 

photo

 

[아시아경제신문 박성기 기자]

 

레이싱모델 류지혜가 서울 역삼동 한 모델하우스에서 진행된 오는 19일부터 서울숲 가족마당에서 개최되는 '제 12회 드림시티성동 서울숲 가요제(옛 왕십리 가요제)' 홍보 영상 촬영 현장에서 열연하고 있다.

 

  

 

   

화사한 미소의 장신영

 

photo

 

[아시아경제신문 박성기 기자]

 

레이싱모델 류지혜가 서울 역삼동 한 모델하우스에서 진행된 오는 19일부터 서울숲 가족마당에서 개최되는 '제 12회 드림시티성동 서울숲 가요제(옛 왕십리 가요제)' 홍보 영상 촬영 현장에서 열연하고 있다.

 

  

 

   

맥심 커버걸 스토리

 

 

 

 

맥심 4월호 커버걸 한장희

 

 

 

 

 

 

 

맥심 5월호 오아름의 초간단 요리

 

 

맥심 5월호 커버걸 주희

 

 

 

 

맥심 6월호 커버걸 혜나

 

 

 

 

맥심 6월호 아오이 소라

 

 

 

맥심 7월호 비키니 커버걸

 

 

 

맥심 7월호 비키니 이슈 이성화

 

 

 

맥심 7월호 비키니 이슈 한채이

 

 

 

맥심 7월호 비키니 이슈 이채은

 

 

맥심 7월호 비키니 이슈 오아림 & 이성화

 

 

 

 

 

 

맥심 8월호 커버걸 차현정

 

 

 

 

맥심 9월호 커버걸 이파니

 

 

 

   

이효리 중국진출 ‘대륙에 섹시퀸 열풍 일으켰다’

 

 

 

 

이효리가 중국 대륙을 휩쓸었다.

이효리는 9일 오후 중국 베이징 과학기술대학 체육관에서 열린 '베이징 현대 i30 출시 기념 쇼케이스'에서 참석해 공연을 펼쳤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이효리 대만 가수 판웨이보와 신차의 주제곡 '즈야오 아이샹니(너만을 사랑해)'를 함께 불러 공연장을 찾은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200여 개 이상의 중국 매체 뿐 아니라 북경시 시장을 비롯한 VVIP들이 대거 참석하는 등 대대적인 규모로 진행된 이번 쇼케이스에서 i30 신차 출시 및 이효리가 참여한 광고 음악 ‘즈야오 아이샹니’가 동시에 런칭됐다.

 

  

 

   

김태희, '권총 들고' 안방 인사

 

 

"화려한 컴백을 기대해주세요!" 김태희가 최근 공개된 드라마 '아이리스' 포스터에서 권총을 들었다. 10월 전파를 타게 되는 이 드라마에서 김태희는 이병헌과 호흡을 맞춰 강렬한 매력을 과시한다.

 

2년 여만의 연기 컴백인 만큼 김태희는 촬영 내내 특별히 공을 들이고 있다는 후문. 일본과 중국을 넘나들며 진행되는 촬영에서 온몸을 던져 액션신을 소화하는 투혼을 발휘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다이나마이트한 바디라인

 

 

다이나마이트한 바디라인

 

 

밑에서 보는 더 섹시

 

 

완벽한 라인

 

  

 

   

김나영, '자꾸 흘러 내려요'

 

 

 

 

 

 

 

 

▲ 13일 오후 여의도 63시티 웨딩홀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개그맨 정형돈과 방송작가 최유라 씨의 결혼식에 참석한 김나영이 인터뷰를 하고 있다. /연합뉴스 

 

 

 

 

   

트랜스젠더 슈퍼모델 1호 최한빛, 공중파 대회 앞두고 "행복해"

 

 

 

 

 

 

▲ 트랜스젠더 슈퍼모델 1호인 최한빛이 '2009 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을 앞두고 떨리는 심경과 근황을 공개했다.  

최한빛은 오는 25일 거제도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본선 대회에 최종 엔트리인 32명에 선정돼, 공중파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날 대회는 오후 6시 30분부터 SBS를 통해 생중계되며 최한빛의 대회 모습은 전국에 방송된다.  

최한빛은 과거 성전환 수술을 받기 전 SBS '스타킹'에 출연한 바 있다. 하지만 여자로 성을 바꾸고 최한빛이라는 이름으로 개명한 뒤에 공중파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최한빛은 최근 자신의 미니홈피에 "2009.9.25 / SBS 공중파 6시 생방송 /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는 글을 올려놓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민보라, '섹시 트로트 가수' 대뷔

 

 

 

 

 

 

 

▲ 안무가 출신, 섹시화보 등 주목 받던 민보라가 트로트 가수로 데뷔, 신명나는 댄스트로트가수의 새로운 도약을 시도한다.  

 

신정환과 설운도, 조관우 등 유명 가수들의 안무에 참여, 미스코리아와 레이싱모델들의 안무를 직접 지도하고 연예인 지망생들의 양성에 힘쓰기도 했었던 민보라가 댄스 노하우와 빼어난 가창력으로 '장난치지마'와 '키워줄게'로 섹시 트로트 가수 신고를 한다.  

 

데뷔곡 '장난치지마'와 '키워줄게', 전통 트로트에 신나는 유로댄스리듬과 테크토닉을 믹스해 감칠 맛 나는 보이스와 파워풀한 댄스가 잘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국민가요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뉴시스

 

  

 

   

정형돈, 오늘(13일) 4살연하 방송작가와 결혼 “항돈이 장가가요”

 

 

[뉴스엔 이미혜 기자]

 

개그맨 정형돈이 9월 13일 방송작가 한유라씨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정형돈은 9월 13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63빌딩 컨벤션 아나운서가 본다.

 

또 가수 김종국과 바다(본명 최성희)가 부르고, 축시는 나호열 시인이 정형돈, 한유라를 위해 만든 시를 한유라 어머니 지인이 낭독할 예정이다. 정형돈과 한유라는 결혼식을 올린 후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날 계획이다.

 

정형돈과 한유라씨는 2008년 10월 종영된 SBS ‘미스터리 특공대’에서 작가와 출연자로 처음 만나 호흡을 맞춘 뒤 연인 사이로 발전, 부부의 연까지 맺게 됐다

 

  

 

   

'모델' 곽지현, 스타킹·다리모델 두각…"꿀벅지 별명 속상해요"

 

 

 

 

 

 

 

 

[스포츠서울닷컴ㅣ이명구 배병철기자] 인터뷰 촬영을 하다보면 가장 많이 듣는 말들이 있다. “다리가 길~게 보이도록 해주세요.

 

” 이런 요구 때문에 사진 기자들은 스튜디오 바닥에 드러누운 채 사진을 찍곤 한다. 단 1cm라도 다리를 더 늘여주기 위한 사진 기자의 눈물나는 행동이 아닐 수 없다.

 

그러나 배우 곽지현(21)은 정반대의 요구를 해 당황스러웠다. 이유인즉, 사진을 찍을 때마다 다리가 너무 길게 나와 보기가 흉하다는 것.

 

실제로 청바지를 입은 그녀의 다리를 보니 지나치게 길다는 느낌이 들었다. 의상으로 배꼽티를 가져왔는데, 비정상적으로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 때문에 촬영을 포기했다.

 

  

 

   

도시축전, 기념사진찍는 시민들

 

 

13일 인천 송도국제도시에서 열리고 있는 인천세계도시축전을 찾은 관람객이 세계문화의거리에서 삼바공연단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인천=연합뉴스)

 

  

 

   

쭉쭉빵빵 레이싱모델들 S라인 자태

 

 

‘2009 CJ 오 슈퍼레이스’가 9월 13일 강원도 태백시 태백레이싱파크에서 열렸다.

이날 대회에서 레이싱모델 최슬기, 박시현, 방은영과 황인지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슈퍼레이스는 20년 역사를 가진 국내 모터스포츠의 중심축이 돼온 자동차 경주로 투어링카가 참가하는 경기 중 국내 최고의 스피드를 자랑하는 온 로드 경기이다. (뉴스엔)

 

  

 

   

안무 선보이는 밸리댄스팀

 

 

14일 인천 송도국제도시에서 열리고 있는 인천세계도시축전 세계의 춤 페스티벌에서 한 밸리댄스팀이 전통부채춤을 접목한 춤을 선보이고 있다.

 

 

 

 

14일 인천 송도국제도시에서 열리고 있는 인천세계도시축전 세계의 춤 페스티벌에서 펼쳐진 밸리댄스팀의 공연에서 한 무용수가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14일 인천 송도국제도시에서 열리고 있는 인천세계도시축전 세계의 춤 페스티벌에서 한 무용수가 밸리댄스를 추며 두 손으로 하트를 그려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나이를 잊은‘50세’ S라인 몸매 

 

 

 

인생은 50세부터일까. 최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미스 50세’대회 참가자들의 비키니 수영복 행렬이 눈길을 끈다. 20대 못지 않는 S라인 몸매를 자랑하는 이들의 나이는 정확히 50세라고 대회 주최측은 말했다.

현지 언론은 “평소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으로 단련된 그녀들의 나이를 잊은 섹시한 몸매에 대회 관람객들의 눈이 휘둥그레졌다”고 전했다.

(사진=실버캐시 닷컴)  디지털뉴스

 

  

 

   

섹시 디바 비욘세

 

 

가수 비욘세가 13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2009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AP Photo)

 

 

 

 

 

 

 

 

 

 

 

가수 비욘세가 13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2009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에서 열창하고 있다. (AP Photo)

 

  

 

   

레이디 가가, 피흘리는 퍼포먼스 `깜짝이야`

 

 

 

 

레이디 가가가 9월 13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라디오시티홀에서 열린 2009 MTV 비디오뮤직어워즈(Video Music Awards/VMAs)에서 피를 흘리는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AP Photo)

 

  

 

   

‘시상식을 더욱 핫하게’ MTV 비디오뮤직 시상식 레드카펫

 

 

 

 

13일(현지시간) 뉴욕에서 열린 MTV 비디오 뮤직 시상식에 가수 케이티 페리가 참석했다.

(AP Photo)

 

 

 

  

 

 

 

 

 

 

 

   

고혹적인 드류 베리모어

 

 

13일(현지시간) 제 34회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 참석한 배우 드류 베리모어가 사진기자의 요청에 포즈를 취하고 있다.

Actress and director Drew Barrymore poses for a portrait at the 34th Toronto International Film Festival in Toronto, Sunday, Sept. 13, 2009. (AP Photo/Carlo Allegri)

 

  

 

   

왼쪽 가슴의 핑크 하트

 

 

 

13일(현지시간) 뉴욕에서 열린 MTV 비디오 뮤직 시상식에서 핑크가 공중에서 아찔한 무대를 보여주고 있다.

Pink performs during the MTV Video Music Awards on Sunday, Sept. 13, 2009 in New York.

 

(AP Photo/Jason DeCrow)

 

  

 

   

인도 여배우 아므리타의 육감적 라인

 

 

 

 

 

볼리우드 배우 아므리타 라오가 13일(현지시간) 칼커타에서 열린 콜카타 패션 주간에서 Manish Malhotra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Bollywood actor Amrita Rao displays creations by designer Manish Malhotra during the Kolkata Fashion Week in Calcutta, India, Sunday, Sept. 13, 2009. (AP Photo/Bikas Das)

 

  

 

   

앰버 허드, ‘요염한 포즈’

 

 

13일(현지시간)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 참석한 여배우앰버 허드가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있다

Actress Amber Heard arrives on the red carpet for the screening of the film "The Joneses" during the Toronto International Film Festival in Toronto, Sunday, Sept. 13, 2009.

 

(AP Photo/The Canadian Press, Darren Calabrese)

 

  

 

   

프로야구 9월 13일 경기 화보] KIA 또 대패...SK에 반게임차

 

 

한승연이 시구를 하기 볼을 겨냥하고 있다

 

 

   

아름다운 근육

 

 

 

여성부 49㎏ 이하 부문에 출전한 선수들이 아름다운 근육을 자랑하고 있다.

 

 

 

 

 

 

여성부 52㎏ 이하 부문에 출전한 선수들이 아름다운 근육을 자랑하고 있다.

 

13일 오전 경기도 수원 장안구민회관 한누리아트홀에서 제39회 MR.YMCA 선발대회 겸 제63회 세계남자보디빌딩선수권대회 파견선수 선발전 모습. [연합뉴스]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