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카멜레온’ 윤은혜 파격 변신

자연속으로쉼터

by 로킴 2009. 11. 25. 12:10

본문

   

‘카멜레온’ 윤은혜 파격 변신

 

 

 

 

 

 

 

 

 

 

 

 

윤은혜가 전위적인 스타일의 화보를 과감하게 소화해냈다. 보그 12월호에만 공개되는 한 브랜드 화보에서 윤은혜는 한 가지 아우터로 각기 다른 스타일링과 느낌을 표현해야 하는 미션을 수행해냈다.

 

(뉴스엔)

 

  

 

   

신민아 `이게 바로 청순 섹시`

 

 

 

 

 

 

 

 

비비안이 ‘민아의 아침’이라는 콘셉트로 촬영된 신민아의 캘린더 화보컷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포토그래퍼 조선희가 촬영했으며, 신민아의 아름다운 모습이 고스란히 담긴 2010년 비비안 캘린더는 매장을 방문하는 구매고객에게 선착순 배포된다.

 

  

 

   

비바글램 캠페인 뮤지션 화보

 

 

 

 

 

 

 

 

 

 

한국 런칭 10주년을 맞는 `맥(MAC)`이 지난 15년 동안 진행한 에이즈펀드 후원 캠페인인 `비바글램 캠페인`의 일환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뮤지션과 함께 `비바글램` 뮤지션 화보를 진행했다. (뉴시스)

 

  

 

   

애프터스쿨, 민낯 사진 공개…`화장 안해도 괜찮아`

 

photo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최근 7인조로 변신한 애프터스쿨이 최근 티저 사이트를 통해 멤버들의 민낯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9일부터 멤버별로 순차적으로 공개된 이번 사진에서는 기존의 섹시하고 매혹적인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청순하고 풋풋한 모습의 멤버들을 볼 수 있다.

특히 7명의 사진이 모두 공개 된 지난 주말에는 각종 온라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2009 MAMA, '아이비의 유혹'

 

 

 

 

 

 

 

 

 

 

 

 

 

 

 

 

 

21일 저녁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09 엠넷 아시안뮤직 어워드 시상식 장면을 담았다.

잠실=최문영 기자

 

  

 

   

‘2009 멜론 뮤직 어워드’ 당당한 홍보대사 백지영 

 

 

 

‘2009 멜론 뮤직 어워드’ 기자회견이 11월 19일 서울 중구 태평로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됐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2009 멜론 뮤직 어워드’ 홍보대사인 가수 백지영과 김태우가 참석해 위촉패를 건네받았다.

임진환 기자

 

  

 

   

컴패션밴드 쇼케이스 ‘황보 천사의 열창’  

 

 

20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기아자동차 압구정사옥에서 열린 컴패션밴드 쇼케이스에서 가수 황보가 열창하고 있다.

임진환 기자

 

  

 

   

컴패션밴드 이윤미 ‘입술 만큼은 내가 산타죠’ 

 

 

20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기아자동차 압구정사옥에서 열린 컴패션밴드 쇼케이스에서 이윤미가 미소짓고 있다.

임진환 기자

 

  

 

   

카라, 日 톱아이돌 아라시 진행 토크쇼 영상 출연 ‘新 한류걸되나?’

 

 

카라에 대한 일본 반응이 심상치 않다.

카라는 최근 녹화된 방송되는 유명 버라어이티토크쇼 '아라시의 숙제군'에 영상으로 출연했다. '아라시의 숙제군'은 일본에서도 최고로 평가받는 아이돌그룹인 아라시 멤버들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높은 시청률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 녹화 분은 곧 방송될 예정이다.

카라는 이 프로그램에 영상을 통해 인사한다. 카라가 영상 메시지를 보내게 된 까닭은 이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한 일본 유명 개그맨 게키단 히토리 때문. 게키단 히토리는 카라의 열성 팬으로 카라를 만나기 위해 한국을 찾아 카라 소속사 DSP엔터테인먼트 사무실을 방문하기도 했다.

 

  

 

   

명동거리서 섹시댄스를 추는 LG 치어리더

 

 

29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2009 러브페스티벌-10명의 야구 꿈나무를 위하여’행사를 홍보하기 위해 23일 한미애, 노희숙, 강예진, 고은지 등 LG트윈스 치어리더 4명이 명동에서 게릴라마케팅행사를 가졌다.

`2009 러브페스티벌`은 가정형편이 어려운 10명의 서울지역 중학생 야구선수들을 지원 하기위해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실시하는 자선행사로 팬사인회 등 다양한 행사가 벌어진다.

치어리더들이 명동 한복판에서 섹시한 춤으로 행사를 홍보하고 있다./사진제공=LG 트윈스

 

  

 

   

윤은혜, 섹시 어깨라인 ‘시선집중’ 화보 공개

 

 

윤은혜가 남성 패션잡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 12월호에서 화보와 인터뷰를 통해 성숙해가는 여자의 매력을 드러냈다.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최근 패셔니스타로 급부상한 윤은혜와 함께 촬영을 진행했다. 과감한 스타킹과 파격적인 속옷 차림까지 모두 소화한 윤은혜는 오랜 시간의 촬영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며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여성미로 촬영장을 장악,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신상녀’ 서인영, 핑크빛 립글로스 입술 매력

 

 

 

 

 

‘신상녀’ 서인영이 11월 23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용장관 스튜디오에서 화장품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 광고촬영에 임했다.

최근 쥬얼리 서인영은 지난 2008년 6월 화장품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 전속모델로 발탁된 이후 뮤직비디오 등에서 사용한 립스틱, 립글로스, 마스카라 등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 메이블린 뉴욕과 올해 10월 만료된 계약을 연장했다.

 

  

 

   

박규리 “매니저 몰래 남장하고 숙소탈출했다” 깜짝고백

 

 

[뉴스엔 이언혁 기자] 카라 박규리가 매니저 몰래 숙소를 탈출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박규리는 KBS 2TV '상상더하기'(상상플러스) 최근 녹화에 카라 한승연, 구하라와 브라운아이드걸스(브아걸) 나르샤, 가인, 2AM 조권과 함께 출연했다.

 

  

 

   

구하라 “화장실도 5명이 함께가야해” 아이돌 금기사항은?

 

 

[뉴스엔 이언혁 기자] 카라 구하라가 아이돌이 꼭 지켜야 하는 금기사항을 공개했다.

 

구하라는 KBS 2TV '상상더하기'(상상플러스) 최근 녹화에 카라 박규리, 한승연과 브라운아이드걸스(브아걸) 나르샤, 가인, 2AM 조권 등과 함께 출연했다.

 

구하라는 "화장실에 갈 때도 꼭 5명이 모두 같이 가야한다"면서 "화장실에 가던 도중 다른 남자연예인에게 혹시라도 작업이 들어올까봐 다함께 다녀야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샤키라, 제 키스를 받아요~

 

 

 

 

22일(현지시간)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린 제37회 아메리카뮤직어워드에 샤키라가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AP Photo)

 

 

 

 

22일(현지시간)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린 제37회 아메리카뮤직어워드에 배우 모레나 바카린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AP Photo/Chris Pizzello)

 

 

  

 

   

아찔한 섹시의상 리한나

 

 

 

 

 

 

 

 

 

 

 

 

 

 

[스포츠서울닷컴ㅣ박성기기자]배우 장신영이 18일 오후3시 서울 논현동 아토아트필름스튜디오에서 스타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섹시한 댄스, 제니퍼 로페즈

 

 

 

 

 

22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제37회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에서 제니퍼 로페즈가 공연하고 있다.

 

(AP Photo)

 

  

 

 

   

악어 덫 위에서 비키니 차림으로 춤을

 

 

비키니 차림의 미녀 두 명이 술에 취해 악어 덫 위에서 노래하며 춤추며 희희낙락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혔다.

호주 노던 테리토리의 마닝그리다 강에 설치된 덫은 악어를 잡기 위해 설치해 놓은 것. 이 사진을 접한 악어 전문가 개리 린드너는 영국 일간지 데일리 메일 21일자와의 인터뷰에서 “악어들은 덫에 걸려든 먹이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런 바보짓은 위험천만한 행동”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

 

  

 

   

‘2009 미스 지구’ 너무 기뻐요

 

 

 

 

23일 보라카이섬 해변에서 '2009 미스 지구'로 선발된 브라질 출신의 라리사 라모스 양이 깡충 뛰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대세는 뒷태’ 스타들의 화려한 S라인

 

 

 

 

 

 

22일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린 제37회 아메리칸뮤직어워즈에 참석한 스타들의 뒷태열전이 또하나의 볼거리로 떠오르고 있다. (AP Photo/Chris Pizzello)

 

  

 

   

치마 들어주는 레드카펫의 매너남(?)

 

 

22일(현지시간)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린 제37회 아메리칸 뮤직어워즈에 폴라 압둘가 도착 하고 있다. (AP Photo/Chris Pizzello)

 

  

 

   

장쯔이 차기작서 동성애와 전신 누드 선보인다!

 

 

[뉴스엔 배선영 기자]

 

중화권을 대표하는 월드스타 장쯔이가 차기작에서 올 누드를 선보일 전망이다.

 

중화권 언론에 따르면 장쯔이는 차기작 ‘설화와 비밀의 부채’에서 19C를 배경으로 중국 후난 지방의 억압받는 청나라 여성 설화로 출연할 예정이다.

 

장쯔이는 이 작품을 통해 상대 여배우와 동성애 연기를 펼친다. 중화권 스타 서기가 캐스팅 물망에 올랐으나, 전신 누드 장면이 포함된 것을 알고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기 올누드 부담으로 장쯔이와 동성애 영화 출연 거절

 

 

[뉴스엔 배선영 기자] 중화권 섹시 스타 서기(수치)가 전신 누드에 대한 부담감으로 장쯔이 주연의 영화 출연을 고사했다.

 

중화권 언론에 따르면, 장쯔이는 내년 초 제작에 돌입하는 차기작 ‘설화와 비밀의 부채’로 ‘소피의 연애매뉴얼’에 이어 제작자와 주연을 겸한다.

 

미국 화교 출신 작가 리사 시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이번 작품은 19C를 배경으로 중국 후난 지방의 억압받는 청나라 여성들을 다룬다. 작품 속 여성들은 결혼을 하지 않고, 사랑과 우정을 넘나들며 핍박받는 처지를 위안한다.

 

  

 

   

Luisana Lopilato

 

314bbe0.jpg

 

2ck6mc.jpg

 

2zxnwxw.jpg

 

15czwop.jpg

 

29engut.jpg

 

33mv8y8.jpg

 

b4hua0.jpg

 

fyfig1.jpg

 

imtgk6.jpg

 

jj6wi9.jpg

 

 

Luisana Lopilato

 

  

 

   

신지애, LPGA 신인상 수상

 

 

 

2009 LPGA 투어 시상식에서 올해 처음 우승한 선수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미야자토 아이, 신지애, 최나연, 롤렉스 피터 니콜슨, 이은정, 허미정, 안나 노르드크비스트. (JNA 제공)

 

 

 

신지애(21.미래에셋)가 21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에서 열린 2009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시상식에서 마티 에반스(왼쪽) LPGA 커미셔너 대행과 함께 올해의 선수 트로피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반갑다 스키시즌

 

 

본격적인 스키시즌이다. 22일 강원 홍천군 비발디파크는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기려는 사람들로 붐볐다. 강원지역 6개 스키장에는 21, 22일 이틀 동안 3만여 명이 몰려 눈밭의 낭만을 즐겼다 

  

 

   

선 쉐-자오 훙보의 갈라 연기

 

 

 

 

 

 

 

 

 

16일 오전(한국시간) 뉴욕주 레이크플래시드 `1980 링크`에서 열린 ISU 피겨 시니어 그랑프리 5차 대회 갈라쇼에서 페어 1위를 차지한 선 쉐-자오 훙보(중국)가 멋진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모비스 치어리더의 화끈한 댄스

 

 

 

 

 

 

 

[스포츠서울닷컴ㅣ박성기기자]배우 장신영이 18일 오후3시 서울 논현동 아토아트필름스튜디오에서 스타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치어리더, 거침없이 하이킥

 

 

 

 

+

  

22일 오후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열린 2009-2010프로농구 울산모비스와 원주프로미와의 경기에 앞서 모비스 치어리더의 신나는 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뉴시스)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