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바나나 먹는 샤라포바

몸튼맘튼힐링

by 로킴 2012. 6. 6. 09:08

본문

   

씨스타 ‘치명적 유혹’

 

 

 

 

 

 

 

 

 

 

 

 

 

 

 

 

엠넷 '엠카운트다운'(엠카) 생방송 무대에서 공연 펼치는 씨스타. 뉴스엔

 

  

 

   

강민경, 민소매 티셔츠 입고 옥상서 일광욕

 

 

 

여성 듀오 다비치의 강민경이 일광욕을 즐기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강민경은 지난 2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바람 조금, 햇빛 조금일 때의 테라스가 좋아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강민경은 민소매 상의를 입고 테라스에 앉아 일광욕을 즐겼다.

사진출처|강민경 트위터/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원더걸스 ‘Like this’ 검색어+음원 싹쓸이 ‘국가대표 걸그룹 포스’

 

 

원더걸스의 신나는 엔돌핀이 통했다.6월 3일 0시에 ‘Wonder Party’를 공개한 원더걸스는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콘셉트의 타이틀 곡 'Like this'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원더걸스의 눈부신 포스를 과시했다.

 

지난 해 'Be My Baby'로 겨울을 장식했던 원더걸스의 이번 미니앨범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나는콘셉트가 특징인 앨범으로 여름보다더 '핫'한 즐거움과 엔돌핀을 선사한다

'Wonder Party'에는 'R.E.A.L', 'Like this', 'Hey Boy', 'Girl Friend', 'Sorry', 'The DJ Is Mine' 등 원더걸스의 더욱 깊어진 음악과 뚜렷한 개성을 느낄 수 있는 6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멤버 예은이 직접 작사, 작곡한 'R.E.A.L'과 'Girl Friend'를 통해서 섬세한 그녀의 감성을 엿볼 수 있으며 멤버 유빈은 'Girl Friend'의 랩 메이킹은 물론 'Hey Boy'로 작사가로 데뷔한다.

 

뉴스엔/동아닷컴

 

  

 

   

레이싱 모델 김단아,'명품 허리라인을 자랑하며 윙크!'

 

 

 

 

[OSEN=부산, 민경훈 기자] 1일 '2012 부산국제모터쇼(BIMOS)'에서 레이싱 모델 허윤미가 쉐보레 콜벳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6월 3일까지 열리는 이번 부산국제모터쇼에는 6개국에서 96개사(완성차 22개사, 부품업체 74개사)가 참가한다.

 

완성차 브랜드에서는 총 150개 모델 173대의 출품차량을 전시하게 되는데, 이 중 신차 및 콘셉트카의 비율이 전체 출품 차량의 20% 가까이를 차지하면서 볼거리가 풍성해졌다.

 

사상 최대로 국내 5개 승용차와 3개 상용차 브랜드를 비롯해 해외 14개 브랜드 등 모두 22개 완성차 브랜드는 모두 175대의 차량을 선보이며 모두 1천900개 부스에서 전시회를 진행한다.

 

 

 

 

레이싱모델 조세희,'섹시미와 청순미가 물씬~'

 

 

레이싱모델,'매혹적인 눈빛'

 

 

레이싱모델,'한뼘 스커트'

 

 

레이싱모델 김민솔,'당당한 포즈'

 

 

레이싱모델 이종빈,'허리라인 강조'

 

 

레이싱모델 주다하,'망사스커트에 풍만한 가슴'

 

 

레이싱모델 민주,'블링블링한 의상에 아찔한 각선미'

 

 

레이싱모델 박지영,'꽃무늬 탱크탑원피스 입고'

 

 

레이싱모델 이아린,'잘록한 허리'

 

  

 

   

수영복 뽐내는 모델

 

 

 

[이데일리 권욱 기자] 패션모델들이 2일 오후 서울 청계천 오간수교 수변무대에서 열린 수상 패션쇼에서 올 여름 유행할 수영복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국내 유일의 수변무대인 청계천 수상패션쇼는 4~10월 매달 첫번째 토요일에 열린다.

 

 

 

 

`2012 청계천 수영복 패션쇼`

 

 

`하늘색 수영복은 어떤가요?`

 

 

 

`올 여름 트렌드 수영복은?`

 

 

`시민들 시선 사로잡은 비키니 수영복`

 

 

`청계천을 무대로`

 

 

청계천으로 수영복 패션쇼 구경 오세요`

 


 

`청계천 수영복 패션쇼`

 

 

`청계천에서 열리는 수영복 패션쇼`

  

 

   

당당한 포즈의 배우 전혜빈

 

 

[서울=뉴시스】조종원 기자 = JTBC 드라마 인수대비의 배우 전혜빈이 1일 오후 서울 충무로 뉴시스 본사에서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쯔이, 성상납 루머 배후세력 알고보니…

 

 

중국 톱 여배우 장쯔이(章子怡)의 성상납 출국금지설이 판빙빙(范??) 때문에 퍼지게 됐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중국의 유명 영화 평론가 비청궁(?成功)은 5월 31일 자신의 웨이보(微博, 중국판 트위터)에 "장쯔이를 모함하는 배후 세력이 있다"는 글을 남겼다.

 

비청궁은 "장쯔이를 모함하는 계획은 지난 3월부터 시작됐다. 장쯔이의 신작 영화가 상영되기 1개월 전에 확산됐다"며 "누군가가 자기보다 나은 존재를 필사적으로 정리하려고 했다.

 

이런 모함은 스스로 살빼고 춤을 배우는 것보다 못하다"라고 설명했다.한편, 판빙빙 소속사 측 역시 "말도 안 된다"며 공식 대응은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거인을 위한 하이힐, 1.8m 크기… 3천만원 XXXL 하이힐

 

 

 

세계 최대 수공예품 전문샵 엣시에 슈즈마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독특한 하이힐이 등장해 화제다. 미국의 유명 설치미술가 브루스 그레이가 스위프트 소설 <걸리버 여행기>에 등장하는 대인국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거대 하이힐을 선보여 관심을 모은 것.

강렬하고도 도발적인 색상과 디자인을 지닌 이 스트랩 샌들은 뾰족굽의 스틸레토 힐로 그 높이가 무려 1.8m. 보통 여성들이 많이 신는 하이힐의 무려 20배에 가까운 높이다.

 

알루미늄과 자동차용 특수 페인트를 이용해 완성한 이 거대 하이힐은 여성의 구두를 작품 소재로 즐겨 사용하는 그레이의 하이힐 컬렉션 중에서도 가장 규모가 큰 것. 구매하여 직접 소장 가능한 이 독특한 조형물의 가격은 무려 2만 4천 달러로 2천 9백만원에 육박한다.

(사진 : 화제의 ‘걸리버 하이힐’ 혹은 ‘거인 하이힐’)

  

 

 

   

자동 소총 멘 비키니 미녀, 접근 불가~

 

 

비키니 수영복을 입은 한 여성이 휴양객들로 붐비는 해변에 서서 한가롭게 잡담을 즐기고 있다. 이 여성은 남자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한 매력의 소유자로 보인다. 하지만 여성의 '뒤태'를 본 이들은 황급히 시선을 다른 곳으로 돌린다. 이 여성이 등에 걸치고 있는 것은 수건이나 핸드백이 아닌 '자동 소총'이기 때문이다.

'작업 불가, 접근 불가 비키니 미녀'가 화제다. 이 사진은 이스라엘 텔아비브 인근에서 촬영된 것으로 전해지는데, 총을 멘 미녀가 해변에서 어슬렁거리는 모습에 많은 이들이 놀라움을 표시한다. 하지만 이와 같은 광경은 이스라엘에서는 흔히 볼 수 있는 풍경으로 전해진다.

 

여성이 멘 총은 M4를 자동화한 M4A1 모델이라는 지적이 나온다. 또 소지한 총기, 여성의 자세로 볼 때, 이 여성이 경력이 많은 '베테랑'이라는 평가다. 사진 속의 여성이 총을 메고 휴가 혹은 외출을 나온 것인지, 아니면 해변에서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것인지는 불분명하다.

(사진 : '접근 불가 비키니 미녀'의 뒤태)

 

  

 

 

 

   

환상몸매의 케이트 베킨세일

 

 

배우 케이트 베킨세일이 3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12 MTV 영화상(MTV Moive Awards) 시상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캐서린, 오늘도 환한 웃음

 

 

3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에서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즉위 60주년 기념식(Diamond Jubilee)이 열렸다. 캐서린 왕세손비가 행사에 참석해 인사를 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나 이 정도에요~

 

 

배우 제니퍼 애니스톤이 3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12 MTV 영화상(MTV Movie Awards) 시상식에서 수상한 뒤 소감을 밝히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빅토리아 저스티스의 아름다운 웃음

 

 

가수 빅토리아 저스티스가 3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12 MTV 영화상(MTV Moive Awards) 시상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중국 봉춤 대회 ‘이 정도면 예술’

 

 

 

 

 

 

 

 

2일(현지 시간) 중국 톈진에서 제2회 중국 봉춤 대회가 열려 선수들이 경연을 펼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2일(현지 시간) 중국 톈진에서 제2회 중국 봉춤 대회가 열렸다. 한 선수가 출전을 준비하고 있다.

 

  

 

   

바나나 먹는 샤라포바

 

 

 

 

 

 

 

 

마리아 샤라포바(러시아)가 1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의 롤랑 가로 경기장에서 열린 프랑스 오픈 테니스대회 여자 단식에서 모리타 아유미(일본)와 경기를 갖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출처 : 고향으로 (그리스도의 향기)
글쓴이 : 로이킴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