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체조요정’ 손연재, 런던 훈련 모습 공개

몸튼맘튼힐링

by 로킴 2012. 8. 10. 04:44

본문

   

김혜은,'시선 사로잡는 볼륨감 몸매'

 

 

[OSEN= 곽영래 기자] 8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진행된 영화 '알투비:리턴투베이스' VIP 시사회에서 김혜은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화려한 고공액션으로 관객들의 눈길을 끄는 영화 'R2B'는 대한민국 하늘을 지키는 21전투비행단의 비공식작전을 그린 고공액션드라마로 대한민국 하늘에 정체 모를 전투기들이 출현해 마하의 속도로 스릴 넘치는 추격전을 펼친다는 설정부터 이미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한편 가수 정지훈(비), 배우 신세경, 유준상, 김성수, 이하나, 이종석, 정석원 등이 출연하는 영화 '알투비'는 오는 8월 15일 개봉된다.

 

 

 

 

신세경,'아찔한 초미니 원피스'

 

 

신세경,'왕리본 우아한 입장'

 

 

이하나,'조신하게'

 

 

이효리, '내 인기는 여전하네'

 

 

원더걸스 유빈, '오늘은 청순함이 느껴지나요?'

 

 

애프터스쿨 정아-나나, '블랙&화이트 패션'

 

 

미쓰에이 지아,'뒤태가 포인트에요'

 

 

김선아, '시원한 바캉스 패션'

 

 

미쓰에이 지아-민, '우린 R2B 보러왔어요'

 

 

김윤서,'빛나는 각선미'

 

 

유선, 'R2B 시사회에 저도 참석했어요'

 

 

엄기준-김선아, '오늘은 같이 왔어요'

 

 

임수향,'시원한 바닷가를 생각나게 하는 패션'

 

 

원더걸스 예은, '바비인형이 따로 없네~'

 

 

애프터스쿨 정아-나나, '화보같은 포토타임'

 

 

애프터스쿨 정아,'시선사로잡는 매력적인 각선미'

 

 

원더걸스 혜림-예은,'비 오빠 영화 보러 왔어요~

 

  

 

   

한채아, ‘각시탈’ 밤샘 촬영 후에도…눈부신 ‘광채 피부’ 과시

 

 

 

‘한채아 무보정 직찍, 자체발광 광채 피부’배우 한채아의 무보정 직찍 사진이 공개됐다.

 

한채아가 모델로 활동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미즈온’의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이 9일 공개됐다.

보정 전 사진임에도 한채아는 촉촉한 광채 피부와 함께 단아한 아름다움을 과시해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번 광고 촬영을 진행한 ‘미즈온’의 관계자는 “드라마 밤샘 촬영 이후 이른 시간부터 광고 촬영이 진행됐음에도 한채아는 특유의 밝은 매력으로 촬영장을 주도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채아는 현재 KBS 2TV 수목드라마 ‘각시탈’에서 채홍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사진 제공 | 미즈온, 가족 액터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AOA “우린 천사돌!…섹시 댄스·화끈 밴드 다 OK”

 

 

최근 데뷔 싱글 ‘엔젤스 스토리’를 발표한 여성그룹 AOA(에이오에이·Ace Of Angel)는 여러 모로 특별하다. 암컷과 수컷이 한 몸인 ‘자웅동체’처럼, 춤추고 노래하는 ‘걸그룹’이면서 동시에 악기를 연주하며 노래하는 어쿠스틱 밴드이다. 멤버 수를 소개할 땐 ‘7+1’인조로 설명한다. 댄스그룹으로는 7인조(설현 유나 초아 민아 혜정 지민 찬미)이지만, 밴드 활동에만 참여하는 멤버 1명(유경)이 따로 있기 때문이다.

김원겸 기자/동아닷컴

 

  

 

   

씨엘,'섹시하게'

 

 

[OSEN=정송이 기자] 8일 오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에뛰드 하우스 '핑크 플레이 콘서트'에서 투애니원이 멋진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2010년을 시작으로 올 해 3회째를 맞는 '핑크 플레이 콘서트'는 에뛰드하우스의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올해의 '핑크 플레이 콘서트'는 개그맨 양세형의 사회로 본격적인 콘서트가 시작되었으며 에뛰드하우스의 전속모델인 2NE1과 샤이니의 화려한 무대를 비롯하여 울랄라세션, 에일리, TOXIC, 틴탑의 공연이 이어졌다.

 

콘서트의 클라이막스를 장식한 2NE1은 기존 히트곡과 함께 신곡 '아이러브유'를 화려한 무대 매너와 함께 완벽하게 선보였다.

 

2NE1은 3회째 맞이하는 '핑크 플레이 콘서트' 무대에 빠지지 않고 함께 서는 반가운 마음을 전했으며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해 줄것을 당부하며 핑크플레이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했다. 

 

 

 

박봄,'섹시미 넘치는 보디라인'

 

 

박봄-산다라박,'하의 패션도 핑크로 함께~'

 

 

무대에서 즐기는 씨엘

 

 

신인 에일리,'당당한 무대'

  

 

 

   

보아 “신세경과 소주 1병씩 마신다”

 

 

정규 7집 앨범 'Only one'으로 돌아온 가수 보아가 지난 8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신세경과의 우정에 대해 털어놨다.

'청취자 질문' 코너에서 "신세경씨와 술친구라고 들었는데, 주량이 얼마나 되냐?"는 질문에 보아는 "신세경과 만나서 마시면, 각 1병씩 마시는 것 같다"고 답했다.

동아닷컴 홍수민 기자

 

  

 

   

채연, 방송중 ‘버럭’ “내 핸드폰 내놔!” 

 

 

가수 채연이 녹화 도중, 분노를 터뜨렸다.  채연은 최근 진행된 채널A ‘이은결의 TOP매직’녹화 에서 자신의 핸드폰을 망가뜨린 마술사 토파즈에게 화를 냈다.

 

9일에 방송되는 ‘이은결의 TOP매직’에는 마술사 토파즈가 출연해 휴대폰을 이용해 마술을 선보였다.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김혜수, 몸매 눈부신 스틸컷

 

 

 

최근 공개된 영화 '도둑들'(감독 최동훈) 김혜수의 스틸사진이 화제다. 타이트한 검은색 원피스로 고혹적인 매력을 펼치는 김혜수의 스틸은 영화 속 미모를 겸비한 팹시 캐릭터를 고스란히 드러냈다. 또 독보적인 관능미와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김혜수의 모습은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뉴스엔/동아닷컴

 

  

 

   

열창하는 '고미녀 박지연'

 

 

[OSEN= 곽영래 기자] 8일 오후 서울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진행된 뮤지컬 '미남이시네요' 프레스콜에서 이창희와 박지연이 멋진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뮤지컬 '미남이시네요'는 주인공 고미녀가 자신의 쌍둥이 오빠 고미남을 대신해 A.N.JELL이라는 남자 아이돌 댄스그룹 멤버로 들어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완벽한 남성과 평범한 여성이 사랑의 다각관계를 형성하는 순정만화 로맨스다.

 

공연은 중독성 있는 K.POP 스타일의 음악과 안무 그리고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현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유미 파격 침대셀카 ‘핫팬츠+나시 입고 청순몸매 과시’

 

 

 

김유미가 베드신을 공개했다.배우 김유미는 8월 9일 자신의 트위터에 "베드신", "달콤한 휴식 중이에요"라는 멘션과 함께 관련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유미는 큰 침대 위에서 흰 핫팬츠와 나시를 입은 채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있다. 특히 김유미의 늘씬한 몸매가 강조돼 네티즌 관심을 받았다.

[뉴스엔] /동아닷컴

 

  

 

 

 

   

린지 로한 동생 “한국에 쇼핑 왔어요”

 

 

 

할리우드 스타 린지 로한의 동생 알리 로한(오른쪽)이 8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을 깜짝 방문해 롯데백화점 영캐주얼브랜드 ‘타스타스’의 가을 신상품을 쇼핑했다. 알리는 현재 이 브랜드의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다./동아닷컴

 

  

 

   

백만 불짜리 몸매의 소유자 '미란다 커' 억대 란제리 모델 발탁

 

 

 

 

 

세계적인 모델 미란다 커가 란제리 모델로 발탁되어 화제다. 8월 2일 외신에 따르면 호주 출신 모델 미란다 커(29)가 새로운 란제리 패션화보를 촬영했다고 전했다.

이날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미란다 커는 세계적 모델답게 다재다능한 끼와 완벽한 S라인 몸매를 여과 없이 뽐냈다는 후문이다. 미란다 커는 2014년까지 데이비드 존스 백화점과 계약을 체결했으며 모델료는 1년 계약을 기준으로 약 100만 호주달러(약 11억8,000만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조선닷컴

  

 

   

레이디가가, 남친과 알몸 수영장 키스 사진 공개

 

 

팝스타 레이디가가가 또한번 대형사고(?)를 쳤다.레이디 가가는 최근 자신의 팬사이트 ‘리틀몬스터즈’에 ‘T와 나’라는 제목의 사진을 올렸다.

 

여기서 T는 남자친구인 테일러키니를 이르는 말. 사진에서 레이디가가는 수영장에서 알몸으로 테일러 키니의 품에 안겨 키스를 하고 있다. 가가는 지난 달에는 나체로 소파에 앉아있는 사진을 트위터에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레이디가가다운 팬서비스다”, “다음엔 또 어떤 기행을 보여줄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동아닷컴

 

  

 

   

‘노출 논란’ 톱 여가수, 이번에도 속옷 바람 공연…왜?

 

 

팝가수 마돈나(53)가 러시아의 페미니스트 펑크밴드 ‘푸시 라이엇(Pussy Riot)’에 대한 지지를 다시 한 번 표했다.

 

미국인 가수 마돈나는 7일(이하 현지시간)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린 자신의 콘서트에서 검은색 브래지어만 남기고 상의를 모두 벗어던짐으로써 등에 적어 넣은 푸시 라이엇의 이름을 드러냈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과 성직자 간의 유착 관계를 비난하기 위해 모스크바 정교회 사원에서 시위를 벌인 푸시 라이엇을 지지하기 위한 행동이었다.

번역=최정아 동아닷컴 기자

 

  

 

 

 

   

상파울루 ‘네일아트 패션쇼’

 

 

 

 

한 방문객이 7일(이하 현지 시간)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린 네일스 패션위크(NFW) 뷰티 트렌즈 행사에서 자신의 네일 아트를 보여주고 있다. 이 행사는 세계 최초의 네일 아트 패션쇼로 8월 7일까지 계속된다.

 

로이터/동아닷컴

 

  

 

   

역사적인 질주, 사우디 女 최초 올림픽 무대

 

 

 

사우디아라비아의 여성선수로는 최초로 올림픽에 참가한 사라 아타르가 9일 오전 (한국시간)런던 올림픽경기장에서 열린 육상 여자 800m예선에서 트랙을 달리고 있다. /AP연합뉴스

 

 

  

 

   

아름다운 팔레스타인 육상 선수

 

 

 

워루드 사왈라(팔레스타인)가 8일(현지 시간) 영국 올림픽 경기장에서 열린 런던 올림픽 육상 여자 800m 예선전을 마친 뒤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살냄새 물씬 비치발리볼장, 늑대들 ‘우글우글’

 

 

 

7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에서 2012 런던올림픽 여자 비치발리볼 경기가 열린 가운데 댄서들이 휴식시간 동안 공연을 펼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사랑’ 넘치는 런던 올림픽

 

 

 

멜리사 우(호주)가 8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 아쿠아틱스 센터에서 열린 2012 런던 올림픽 다이빙 여자 10m 플랫폼 예선 경기를 펼치고 있다. 그녀의 오른쪽 허벅지에 하트 모양의 오륜마크 문신이 새겨져 있다.

 

 

 

 

 

 

 

 

 

 

 

 

 

 

 

 

 

 

 

 

 

 

 

 

 

 

 

 

 

 

 

8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 아쿠아틱스 센터에서 열린 2012 런던 올림픽 다이빙 여자 10m 플랫폼 예선 경기 모습.

 

로이터/동아닷컴

 

  

 

   

‘체조요정’ 손연재, 런던 훈련 모습 공개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가 개인종합 예선 경기를 하루 앞둔 8일 오후(현지 시각) 런던 웸블리 아레나에서 공식 훈련을 하고 있다. 손연재가 출전하는 리듬체조 개인종합 예선은 9일 낮 12시(한국시간 오후 8시)부터 이틀간 열린다. (런던=연합뉴스)/동아닷컴

 

  

 

   

2012 런던올림픽 육상 멀리뛰기 경기 펼치는 선수들

 

 

 

 

 

 

 

 

 

 

 

 

 

 

 

 

 

 

 

2012 런던올림픽 육상 멀리뛰기 경기 펼치는 선수들 멀리뛰기는 넓이뛰기라고도 한다. 일정 거리를 도움닫기한 뒤 발구름판에서 한 발로 굴러 멀리 뛴 거리를 겨루는 경기종목이다.

 

고대올림픽에서 육상의 주종목으로 채택되었을 만큼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멀리뛰기는 스피드와 순발력이 요구되며 중요요소로는 빠른 속도의 도움닫기다.

  

 

   

치어리더, 초미니 스커트에 민망 포즈

 

 

`2012 팔도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와 넥센 히어로즈의 경기가 8일 오후 광주 무등야구장에서 열렸다. 이닝 교체타임을 이용해 KIA 치어리더들이 멋진 공연을 펼치고 있다.

(광주=스포츠코리아)/동아닷컴

 

  

출처 : 고향으로 (그리스도의 향기)
글쓴이 : 로이킴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