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의 'in the SEA'라는 컨셉트로 필리핀 세부 등에서 촬영 된 이번 스타화보는 아름다운 열대 해변의 풍광과 바다의 매력이 잘 더해져 보는 이로 하여금 순수하고 깨끗한 느낌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여인의 성숙한 모습까지 시도하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관능미 넘치는 각선미는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바다는 컨셉트의 기획부터 참여해 의상과 메이크업 등을 모두 체크 하는 등 프로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촬영 관계자는 "바다가 본인이 더 힘들 텐데도 오히려 더운 날씨에 지쳐있는 스텝들을 독려하면서 열정 넘치게 촬영을 소화했다. 덕분에 촬영이 잘 진행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바다는 카라 박규리와 함께 10월부터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 로 일본 공연을 할 예정이며, 이후에는 아시아 투어까지 가질 예정이다.이정혁 기자
속 비치는 드레스에 환상 몸매, 여우들 “떴다”
속 비치는 드레스에 환상 몸매, 여우들 “떴다”
칠석 연인의 날은 꽃으로 사랑을 전하세요
칠월칠석(음력 7월 7일)을 '연인의 날'로 정한 농협과 한국화훼생산자협의회가 서울 명동 중심사거리에서 화훼발전을 도모하기위한 꽃으로 사랑을 전하는 연인의 날 행사를 하고 있다. 화훼 홍보대사인 올해 미스코리아들이 하트 모양을 그리며 꽃사랑을 외치고 있다. /뉴시스
[O2플러스] 걸그룹 비키니 “우리가 야하다? 건강하게 봐달라”
‘비키니’, 이름부터 파격적이다.하지만 실제로 만난 걸그룹 비키니(Bikiny, 미지 요아 재인 해이)는 예상을 뒤엎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그들은 자신들의 덩치보다 더 큰 백팩을 메고 나타났다. 당장에라도 해외 배낭여행을 떠날 것만 같았다.“‘비키니’라고 무조건 야하고 섹시한 것만은 아니에요. 여름을 잊게 하는 일렉트릭 장르의 댄스곡과 시원한 안무를 선보이는 그룹입니다.사진|동아닷컴 국경원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뉴욕, 김준수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져 들다
JYJ의 멤버인 김준수가 30일(이하 현지시각) 뉴욕의 헤러스타인 볼룸에서 2000여 관객을 열광케 하며 월드 투어의 시작을 알렸다. /스포츠조선
보컬리스트로 '유 아 소우 뷰티풀(You are so beautiful)', '알면서도', '돌고 돌아도' 같은 발라드 넘버를 부르며 가창력을 선보인 김준수는 '타란탈레그라' '피버(Fever)' 등의 댄스곡으로 화려한 춤 솜씨도 과시했다.
이어 자신이 주인공으로 출연했던 뮤지컬 '엘리자벳'의 수록곡 '마지막 춤'과 뮤지컬 '모차르트'의 수록곡 '나는 나는 음악' '왜 나를 사랑하지 않나요'를 잇달아 부르며 2000여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뉴욕=이정혁 기자
'슈스케4' 티걸 임미향, 홍콩서 찍은 화보..'바비인형'
[OSEN=장창환 기자]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4'의 새로운 '티걸' 임미향이 바비인형 급 미모를 자랑했다.임미향은 최근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홍콩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공개된 사진에는 임미향의 특유의 도도하면서 단아한 외모와 바비인형 뺨치는 몸매가 홍콩의 아름다운 배경과 어울려 우아함을 자아낸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슈스케'에서 본 이미지와는 다른 매력이 숨겨져 있다", "고급스럽다"," 티걸은 얼굴만 보고 뽑나?", "1대 티걸 만큼이나 2대 티걸도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미향은 과거 '압구정 커피녀', '전지현 도플갱어'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으며, 긴 생머리와 키 165cm, 몸무게 44kg으로 늘씬한 미모를 자랑한다.
배우 장신영 과감 노출
배우 장신영 과감 노출
‘엘프’ 고아라, 청순 민낯 셀카 ‘얼굴 이렇게 작아도 돼?’
배우 고아라가 청순 민낯 셀카로 근황을 소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고아라는 2일 자신의 트위터에 “ㅎ부시시~^^;;아침일찍카페나오니^-^상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고아라는 트위터의 내용대로 평소보다 약간은 부은 얼굴에 부스스한 머리를 하고 있었다. 하지만 쓰고 있던 검정색 모자챙이 얼굴의 반을 가릴 정도로 작은 얼굴과 빛나는 피부와 미모는 여전했다.
한편, 고아라는 이번 해 1월과 2월에 개봉한 영화 ‘페이스 메이커’와 ‘파파’에서 주연을 맡아 열연한 바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섹시스타 , 파격적인 의상에 ‘깜짝!’
섹시스타 류옌, 파격적인 의상에 ‘깜짝!’
강민경 란제리(?) 원피스 볼륨감 쵝오^^
강민경 란제리(?) 원피스 볼륨감 쵝오^^
김주혁-김규리 열애, ‘무신’ 통해 연인 급발전
김주혁과 김규리가 열애 중이다.
최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김주혁과 김규리가 핑크빛 만남을 갖고 있다. 두 사람은 MBC 주말드라마 '무신'을 통해 만나 가깝게 지내다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김주혁과 김규리는 최근 강남과 압구정 일대에서 데이트 하는 모습이 목격되기도 했다. 데이트을 장면을 목격한 방송 관계자는 "누가봐도 다정한 연인의 모습이었다. 서로 배려하는 모습이 눈에 띄었다"고 전했다.
뉴스엔/동아닷컴
시크릿 전효성 볼살논쟁 무색한 볼륨몸매 여전
시크릿 전효성이 단발머리로 변신했다. 시크릿은 9월 3일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시크릿 새 미니앨범 '포이즌' 발매를 9월 13일로 확정하고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3일 첫번째 재킷 이미지로 리더 전효성의 단발머리를 공개했다.
뉴스엔/동아닷컴
정열의 탱고
여수엑스포 아르헨티나관을 찾은 많은 관람객들이 정열적인 아르헨티나 탱고공연을 즐기고 있다. (여수=연합뉴스)/동아닷컴
'알몸 경례로 해리 왕자를 지지하라'
영국 왕위계승 서열 3위 해리 왕자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광란의 누드 파티를 즐긴 사진이 공개되자 온라인에서는 해리 왕자를 지지하기 위한 움직임이 시작됐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페이스북에 '알몸 경례로 해리 왕자를 지지하라'는 그룹이 개설됐으며 약 1만 5천 명 이상의 가입자가 있다고 보도했다.
이들은 해리 왕자를 지지하기 위해 스트립 사진을 게재했으며, 이 중에는 영국 왕실 경기병소속 탱크 중대원들이 단체로 벌거벗은 사진도 있다. 이를 본 영국 네티즌들은 '이것이 영국 유머'라며 호의적 반응을 보였다. /조선닷컴
베니스 영화제 찾은 미녀 작가
작가 헤일리 엘리자베스 뉴튼(미국)이 31일(현지 시간)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열린 제69회 베니스 영화제 ‘앳 애니 프라이스(At Any Price)’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중국 최고의 성형 미녀, ‘안젤라베이비’
홍콩 배우 안젤라베이비가 31일(현지 시간)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열린 제69회 베니스 영화제에서 자신의 영화 ‘태극(Tai Chi O)’ 포토콜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US오픈 보러온 니콜 키드먼
배우 니콜 키드먼이 31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앤디 로딕(미국)과 버나드 토믹(호주)의 2012 US오픈 테니스대회 남자 단식 경기를 관람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다정한 잭 에프론 & 마이카 먼로
배우 잭 에프론(왼쪽)과 마이카 먼로가 31일(현지 시간)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열린 제69회 베니스 영화제 ‘앳 애니 프라이스(At Any Price)’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