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음악편지

즐거운하루를

by 로킴 2005. 5. 11. 08:49

본문

(5월11일 수요일) 머문자리 음악편지 입니다..☆º

      살아가면서 가장 아름다운일은 누군가의 배경이 되어주는 일입니다. 별을 더욱 빛나게하는 까만하늘처럼 꽃을 더욱 돋보이게하는 무딘땅처럼 함께하기에 더욱 아름다운 연어떼처럼... 이보다 더한 기쁨이 이 세상에 또 있을까요? 한사람의 밝음을 위해 어두움을 마다하지 않고 그의 돋보임을 위해 자신의 무딤을 자처하며 함께하기 위해 배경이 되기를 선택 한 것보다 더한 기쁨과 행복이 또 있겠습니까? 당신의 배경이 되어주는 것 이야 말로 내가 그대를 위해 할수 있는 가장 소중한 것입니다. - 안도현 / 연어 중에서 - 내가 주인공이 되고 내가 돋보이게 하기보다는 때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그의 돋보임을 위해서 내가 기꺼이 배경이 되어주는것~` 사랑하는 이를 위해 내가 할수있는 가장 소중한 일 같습니다 값진 하루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Avant De Nous Dire Adieu;-Sweet People & Alain Morisod
출처 : 비공개
글쓴이 : 익명회원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