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연예|스페셜 ‘ ‘순수 성숙’ 신민아, 우아한 S 라인

자연속으로쉼터

by 로킴 2009. 10. 21. 10:57

본문

   

‘순수+성숙’ 신민아, 우아한 S 라인

 

 

신민아의 8등신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났다.

여성 속옷 브랜드 비비안 모델인 신민아는 화이트 색상에 어울리는 기품있는 미소로 성숙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잘록한 허리 라인과 긴 팔·다리는 시원하면서 청초한 느낌을 더한다. 스스로 콤플렉스라고 밝힌 골반과 힙 라인은 몸에 딱 붙는 스팽글 원피스와 더불어 볼륨감을 강조하며 육감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신민아의 S라인을 한껏 부각시켰다는 평가다.

비비안 측은 "신민아는 순수한 소녀와 성숙한 여성의 복합적인 이미지를 담고 있고 완벽한 몸매로 건강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여성미를 한껏 표출하고 있다"고 치켜 세웠다. 신민아는 영화 '고고70' '10억'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차기작을 물색중이다.

양지원 기자

 

  

 

   

‘변신은 나의 힘’ 마술사에서 트로트가수로 변신 오은영

 

 

 

스튜디어스 출신으로 마술사를 거쳐 세미 트로트 가수에 도전하는 오은영.

임진환 기자

 

  

 

   

신민아 “원빈과 만나자마자 키스신 촬영 너무 민망했다”

 

 

 

 

“원빈과 만나자마다 키스신 촬영 너무 민망했다.”

배우 신민아가 원빈과의 키스신 촬영에 얽힌 소감을 밝혔다.

사진작가 조선희가 1998년부터 11년 동안 지켜본 탑 셀러브리티 신민아를 인터뷰하는 시간을 가졌다

 

  

 

   

포미닛 현아 `실수해도 예쁘게 봐주세요`

 

photo

 

photo

 

[아시아경제신문 이기범 기자]포미닛 현아가 15일 오후 서울 충무로 MTV홀에서 열린 신인그룹 비스트의 쇼케이스에서 진행을 맡아 질문을 하고 있다.

 

  

 

   

포즈 취하는 유진

 

photo

 

photo

 

[일산(경기)=아시아경제신문 이기범 기자]배우 유진이 15일 오후 경기도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열린 드라마 '인연만들기'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초콜릿 러브` 쇼케이스

 

 

photo

 

 

 

 

 

 

 

 

 

 

 

 

소녀시대가 15일 오전 서울 이태원동 클럽 볼륨에서 열린 '초콜릿 러브' 쇼케이스에서 '뉴 초콜릿폰'을 선보이고 있다.

LG전자는 빅뱅과 2NE1의 '롤리팝'에 이어 이번 프로젝트에서 여성그룹 '소녀시대'와 신인그룹 'f(x)'를 등장시켜 '초콜릿 러브'로 블랙라벨의 최신작 '뉴 초콜릿폰'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이번 '뉴 초콜릿폰'은 10.9mm의 얇은 두께로 손에 쥐기 좋으며 앞면 버튼을 없애 깔끔한 이미지를 주고 돌비 모바일 사운드 시스템으로 영화관의 생생함을 재현한다. 가격은 80만원대 후반.

 

(서울=연합뉴스)

 

  

 

   

제시카 ‘시구 보고싶은 女가수’ 1위, 팬들 “병장포스일 것”

 

 

소녀시대 제시카가 시구하는 모습이 가장 보고싶은 여가수 1위에 선정됐다.

온라인 음악사이트 벅스는 지난 10월 5일부터 일주일 간 5,269명을 대상으로 ‘시구하는 모습을 제일 보고 싶은 여자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소녀시대 제시카가 60%라는 압도적인 득표율로 당당히 1위에 올랐다.

 

  

 

   

김보민 아나 “스포츠스타 데이트 첫회 출연자는 남편 김남일”

 

 

김보민 아나운서가 남편 김남일을 인터뷰한 소감을 털어놨다.

결혼 전 몸매로 모습을 드러낸 김보민은 10월 15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KBS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가을개편 설명회에서 "스타데이트 첫 회 출연자는 김남일"이라고 말했다.

김보민 아나운서는 15개월 만에 KBS 2TV '스포츠타임'으로 복귀했다. 김보민은 이 방송에서 스포츠 스타들과 데이트를 하는 코너를 진행하기도 한다. 이 코너의 첫 회 출연 스타는 바로 남편인 축구선수 김남일이다.

 

  

 

   

리빙빙, 손인사 깜찍하게~

 

 

 

 

 

 

제14회 부산국제영화제 8일째인 10월 15일 오후 4시 10분 부산 해운대 시네마테크에서 폐막작 ‘바람의 소리’기자회견이 진행됐다.

이날 김동호 집행위원장과 첸 쿠오푸 감독, 배우 리빙빙, 황효명, 소유붕이 참석했다.

다재다능한 영화적 능력을 보여 온 대만출신의 첸 쿠오푸 감독과 신예감독 가오 췬수가 공동으로 연출을 맡은 ‘바람의 소리’는 중국 대륙 4대 천후로 불리는 저우신과 신예 리빙빙이 남성적인 전쟁스릴러를 여성적인 감수성으로 풀어 놓은 작품이다.

 

  

 

   

신예 우이경 ‘나만 봐’ 블랙스키니진 눈에 띄네!

 

 

우이경이 10월 15일 오후 6시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공동제작센터에서 열린 Mnet 생방송 '엠 카운트다운' (엠카)에서 곡 ‘나만 봐’를 열창했다.

 

  

 

   

서유진님, 가슴노출 살짝하시면서 ^^

 

 

 

 

 

 

서유진님, 가슴노출 살짝하시면서 ^^

 

  

 

   

섹시배우 롱고리아의 각선미

 

 

 

배우 에바 롱고리아가 13일(현지 시간) 미국 워싱턴 백악관 앞 잔디밭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페즈는 ‘라틴계를 위한 축제(In Performance at the White House: Fiesta Latina)’에 참석하기 위해 백악관을 방문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깜짝 놀란 제니퍼 로페즈

 

 

 

가수 제니퍼 로페즈가 13일(현지 시간) 미국 워싱턴 백악관 앞 잔디밭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페즈는 ‘라틴계 미국인을 위한 축제(In Performance at the White House: Fiesta Latina)’에 참석하기 위해 백악관을 방문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빛나는 미모

 

 

 

배우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13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영화 ‘괴물들이 사는 나라(Where The Wild Things Are)’ 시사회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라틴계 미국인을 대표한 에바 롱고리아

 

 

 

배우 에바 롱고리아가 13일(현지 시간) 미국 워싱턴의 국화의사당 건물 앞에서 미국 노동부 장관 힐다 솔리스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롱고리아는 라틴계 미국인에 관한 박물관 설립을 추진하기 위한 위원회를 조직하는 사안에 대해 이야기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아름다운 인도 여배우

 

 

 

배우 카트리나 카이프가 13일(현지 시간) 인도 뭄바이에서 열린 ‘빙 휴먼(Being Human)’ 재단 주최 패션쇼에서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인도 유명 배우 살만 칸이 이 재단을 운영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달콤’한 패션…파리 초콜릿 쇼

 

 

 

 

 

 

 

 

 

 

 

 

 

 

 

 

 

 

 

 

 

 

 

 

 

 

 

13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제 15회 살롱 뒤 쇼콜라(파리 초콜릿 쇼)’에서 모델이 초콜릿으로 만든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언제봐도 즐거운 수영복 패션쇼

 

 

 

14일(현지 시간) 콜롬비아 칼리에서 열린 엑스포쇼에서 모델이 콜롬비아 의류 브랜드 ‘아구아 벤디타’의 수영복을 선보이고 있다. (AP Photo

 

  

 

   

런던국제영화제에 참석한 신디 크로포드

 

 

14일 런던에서 열린 런던국제영화제에서 개막작인 영화 '판타스틱 Mr. 폭스' 시사회에 미국 모델 신디 크로포드가 도착하고 있다. (AP=연합뉴스)

 

  

 

   

Jessica Alba

 

9.jpg

 

1.jpg

 

2f.jpg

 

5.jpg

 

7.jpg

 

2.jpg

 

46427_jessicaalba0559021ui_122_51lo.jpg

 

46428_jessicaalba0559049nt_122_427lo.jpg

 

53120_001800308_122_717lp.jpg

 

jessica-alba_02.jpg

 

jessica_alba_08.jpg

 

jessica_alba_12.jpg

 

jessica-alba-03.jpg

 

jessica-alba_03.jpg

 

pic_5.jpg

 

pic_7.jpg

 

 

Jessica Alba

 

  

 

   

브라질 미녀 축구팬의 응원

 

 

14일(현지시간) 한 브라질 여성팬이 브라질의 월드컵 예선경기를 응원하고 있다.

A Brazil's fan cheers prior to a 2010 World Cup qualifying soccer match against Venezuela in Campo Grande, Brazil, Wednesday Oct. 14, 2009. (AP Photo/ Ricardo Moraes)

 

  

 

   

다리가 코에 닿을 뻔 했어

 

 

14일(현지시간) 런던에서 열린 세계 체조 선수권대회에서 미국의 브리짓 슬론이 평행봉 연기를 하고 있다.

Bridget Sloan of the U.S. performs on the beam during the women's qualifying for the World Gymnastics Championships at the O2 Arena in London, Wednesday, Oct. 14, 2009. The Championships will run from Oct. 13 until Oct. 18 at the venue which will host gymnastics and basketball at the London 2012 Olympics. (AP Photo/Matt Dunham)

 

  

 

   

체조선수의 추락

 

 

 

 

14일(현지시간) 런던에서 열린 세계 체조선수권대회에서 영국의 베스 트위들이 평행봉 연기도중 봉을 놓쳐 넘어지고 있다.

Britain's Beth Tweddle falls during her uneven bars routine during Women's qualification for the World Gymnastics Championships at the O2 Arena in London, Wednesday, Oct. 14, 2009. (AP Photo/Alastair Grant )

 

  

 

   

김연아, 본드걸 의상 공개

 

 

 

 

김연아의 본드걸 의상이 공개됐다. 김연아의 매니지먼트사인 IB스포츠는 15일 피겨 시니어 그랑프리 1차 대회가 열리는 파리에서 김연아 선수의 이번 시즌 의상을 언론에 공개했다.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