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신나는 `전국댄스스포츠경기대회`

즐거운하루를

by 로킴 2010. 7. 1. 11:15

본문

   

한채영, 여신의 머릿결

 

 

 

 

 

한채영이 여신의 머릿결을 공개했다.

 

지난 5월말 종영한 MBC 인기 드라마 ‘신(神)이라 불리운 사나이’에서 두 남자주인공의 사랑을 한몸에 받는 사회부 여기자 역으로 출연해 활달하고 보이시한 매력을 선보인 바 있는 한채영이 우아하고 기품 있는 여신(女神)의 매력을 발산한 샴푸 브랜드 지면광고 화보가 공개됐다.

 

애경의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케라시스’의 전속모델로 활약 중인 한채영은 ‘여신의 머릿결’을 테마로 한 케라시스 신제품 지면광고 촬영에서 섹시하고 글래머러스한 롱웨이브 스타일부터 보기만 해도 시원한 업 스타일, 상큼하고 발랄한 숏웨이브 스타일에 이르기까지 총 8가지 컨셉의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오센 제공>

 

  

 

   

티아라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뉴스엔 김지윤 기자]

그룹 티아라 멤버 은정 지연 효민 보람 큐리 소연 등이 ‘쌩얼’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SBS 드라마 ‘커피하우스’ 출연 중인 은정, ‘고사2 촬영 중인 지연,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출연 예정인 효민 등은 그간 바쁜 개인활동 탓에 서로 만나지 못하던 중 지난 27일 자유시간이 생겨 모임을 가졌다.

 

이날 티아라는 그간 못 만났던 아쉬움을 달래듯 서로의 사진을 찍어주며 스케줄 때문에 해보지 못했던 ‘커피 마시기’, ‘사우나 가기’ 등 소소한 일상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청순' 간미연 vs '섹시' 전세홍 초미니 드레스 대결

 

 

[스포츠서울닷컴 | 이호준기자] 25일 오후 4시 서울 소공동 롯데시네마에서 케이블 방송QTV '여자만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날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전세홍과 가수 간미연은 화사한 초미니 드레스로 취재진의 눈길을 끌었다. 화이트 색상의 블라우스와 블랙 초미니 스커트를 매치한 간미연은 여전히 소녀같은 이미지로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공식석상 때마다 과감한 드레스로 화제를 모았던 전세홍은 화려한 프린트가 돋보인 블루 빛 튜브 탑 미니 드레스를 선택해 각선미를 부각시켰다.

 

 

 

"우리가 미녀 삼총사"

 

  

전세홍 "오늘 의상도 과감하죠?"

 

 

간미연 "조금은 의식되네요"

 

 

"웃을때는 조신하게"

 

 

"단아함으로 어필해요"

 

 

"최강동안 부럽지 않아"

 

 

 

   

‘아테나’ 이지아, 첩보원 변신 ‘연기력 논란 벗을까?’

 

 

[뉴스엔 김소희 기자]

이지아가 '아테나' 캐릭터 컷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지아는 인기리에 방송된 KBS 2TV 드라마 '아이리스'의 스핀오프 격인 '아테나'에서 정보국 첩보원 한재희 역을 맡았다. 한재희는 국가위기방지기관(NTS: National anti-Terror Service)의 유럽지부 특수요원으로 정우성, 차승원, 수애와 함께 4각의 멜로를 만든다.

 

제작사 측은 "이지아가 맡은 역은 이중 스파이 역의 수애와 극적 대조를 이루는 여성 첩보원 캐릭터로 드라마의 긴장감을 배가시킬 인물이다.

 

다양한 드라마에서 보여줬던 그의 발랄한 이미지와 세련되면서도 이지적인 외모, 신인답지 않은 당당함은 감독과 제작진이 상상했던 한재희의 이미지 그대로다. 대작의 위용과 카리스마 넘치는 선배들 사이에서도 주눅들지 않고 빛을 발할 그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초등학생 눈에 비친 신봉선은? “눈은 초롱초롱, 입은 커” 폭소

 

 

[뉴스엔 백지현 기자]

초등학생 눈에 비친 개그우먼 신봉선의 모습은 어떨까? 신봉선은 6월 27일 방송된 MBC '환상의 짝꿍-사랑의 교실'에 게스트로 출연, 초등학생과 짝을 이루어 퀴즈를 풀어나갔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초등학생 강현서군은 게스트 신봉선을 처음 본 소감으로 "눈이 초롱초롱하다"고 칭찬하더니 이어 "그런데 입이 크다"고 덧붙여 웃음을 유발했다

 

강현서군은 또한 "우리반 여자 애들이 나를 보고 귀엽다고 한다"며 "그 숫자가 꽤 되지만 나는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등 9살짜리 초등학생답지 않은 성숙함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선생님 김제동은 "밤마다 외로워서 고양이 울음소리 낸다"고 깜짝 고백하기도 했다.

 

  

 

   

화요비 “내 남자의 바람? 모르는 게 약” 발언

 

 

 

[뉴스엔 김소희 기자]

가수화요비가 내 남자의 바람기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화요비는 6월 27일 방송된 SBS '퀴즈! 육감대결'에서 "남자라면 바람을 피울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화요비는 남자들에 대한 여자들의 착각 중 "내 남자는 바람을 피우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는 주제에 대해 얘기를 나누던 중 "나 같은 경우는 (내 남자가) 바람을 안 피울 거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고 밝혔다.

 

  

 

   

간미연 “강동원과 하루동안 데이트 원해..꼭 이뤄지길” 깜짝고백

 

 

[뉴스엔 글 백지현 기자/사진 안성후 기자]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가수 간미연이 “강동원과 하루 동안 데이트 하고 싶다”고 깜짝 고백했다

 

간미연은 지난 6월 25일 오후 4시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시네마 애비뉴엘 6층 5관에서 열린 QTV(대표 이지연) 감성 리얼리티 ‘여자만세-더 늙기 전에 도전할 101가지 것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고정멤버로 발탁된 소감을 전했다.

 

  

 

   

'미남이시네요' 日 열풍…장근석-박신혜 팬미팅 5분만에 매진

 

 

 

 

[스포츠조선 T-뉴스 이다정 기자]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로 일본에서 새로운 한류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장근석과 박신혜가 팬미팅 티켓을 5분만에 매진시키며 파워를 과시했다.

장근석과 박신혜는 26일 일본 도쿄 시부야 C.C 레몬홀에서 합동 팬미팅을 진행했다. 일본의 대형 기획사 에이벡스에서 주최한 이번 팬미팅은 2회의 공연으로 진행됐다.

 

에이벡스의 관계자는 "'미남이시네요'의 인기에 힘입어 두 사람의 팬미팅은 판매 시작 5분만에 4천장이 전석 매진됐다. 공연장 앞에는 미처 표를 구하지 못한 팬들뿐 아니라 암표상도 등장해 인기를 실감케 했다"고 전언했다.

 

  

 

   

'골드미스' 박소현, 깜찍 붉은악마 변신…"귀엽구나!"

 


 

[스포츠조선 T―뉴스 백지은 기자] 방송인 박소현이 깜찍한 붉은악마로 변신했다.

박소현은 26일 자신의 개인블로그 트위터에 "오늘 경기, 예상스코어. 첫골은 누굴지? 힌트좀 달라. 또다시 시작된 내기에"라며 "대한민국이라고 응원을 보냈다. 이어 "어디서 누구와 응원을 하든지 즐거운 시간 많이 만드세요"라며 붉은악마 응원복을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그는 붉은악마 응원 티셔츠에 베이지색 반바지를 입고 붉은악마 뿔모양 머리띠와 삼지창까지 들고 깜찍한 붉은악마로 변신하는데 성공했다.

 

  

 

   

'응원전 MC' 양정아, "태극전사만 이기면 금상첨화"

 

 

 "태극전사만 이기면 금상첨화죠."

탤런트 양정아가 월드컵 응원전 MC를 맡으며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했다.

양정아는 26일 남아공월드컵 16강전 한국-우루과이 경기가 열리기 2시간 전인 밤 9시부터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가수 김창렬과 함께 월드컵 응원방송 'GO KOREA'의 진행을 맡았다.

이날 레드 티셔츠에 빨간 뿔을 달고 '붉은 악마'로 완벽하게 변신한 양정아가 이렇게 큰 행사의 MC를 맡은 건 처음있는 일. 현재 SBS 러브FM '달콤한 밤, 양정아입니다'의 DJ로 활약하며 맛깔스런 진행 솜씨를 보여주고 있는 게 이번 MC 발탁에 한몫을 담당했다는 후문이다.

 

  

 

   

한성주, 타블로 학력 논란 종지부? "스탠포드 동기생과 사진까지 봤다"

 

 

[스포츠조선 T―뉴스 이진호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한성주가 가수 타블로의 학력논란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

한성주는 지난 25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스타화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홍콩에서 타블로의 스탠포드 동기생을 만났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보영, '아테나'에서 대통령 딸로 전격 합류 "제 2의 전도연?"

 

 

스포츠조선 T-뉴스 이다정 기자] 배우 이보영이 KBS 2TV '아이리스' 후속작인 '아테나: 전쟁의 여신(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에 대통령의 딸로 전격 합류한다.

이보영은 '아테나'에서 이탈리아에 유학 중인 자유분방한 대통령의 딸 조수영 역으로 출연한다.

 

수영은 대통령의 딸이라는 신분에 구애 받지 않고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자유분방한 성격의 소유자. 대학원을 다니는 평범한 유학생으로 알고 있어 주변 사람들이 전혀 눈치채지 못하며, 몇 명의 경호원이 멀찌감치 물러서 그를 지켜본다.

 

  

 

   

 

백지영, 과감한 노출

 

 

 

 

 

 

 

 

가수 백지영이 감성 발라드로 팬들에게 돌아온다.

백지영은 29일 신곡 ‘시간이 지나면’의 음원 공개에 앞서 하루 전인 28일 자켓 사진을 공개했다.

섹시하면서도 내추럴한 느낌의 자켓 사진은 백지영의 ‘총 맞은 것처럼’이 수록 된 7집 자켓 사진 작업을 함께 한 정진성 포토그래퍼가 함께했다.

호주에서 촬영 한 이번 자켓 사진은 호주 시드니의 아름다운 자연과 도시를 배경으로 백지영의 내추럴하고, 발랄한 모습을 사진에 고스란히 담았다. 
 

[뉴스엔]

 

  

 

   

‘제시카 고메즈 위드 비키니’ 11번가 단독 론칭

 

 

SK텔레콤 오픈마켓 11번가는 세계적인 모델 제시카 고메즈의 수영복 라인 ´제시카 고메즈 위드 비키니´를 단독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뉴시스

 

  

 

   

中 성매매 단속 현장

 

 

 

중국 공안 당국이 대도시 베이징을 시작으로 난징, 광저우, 충칭 등 지방 중도시까지 강력한 성매매 단속을 펼치고 있다고 24일 온바오닷컴이 보도했다.

지난 달 11일, 베이징 공안이 시내 톈상런젠, 밍먼예옌, 화두, 카이푸궈지 등 유명 KTV를 대상으로 단속을 벌여 불법 성매매를 적발했으며, 그에 이어 다른 도시로까지 범위를 넓혀 성매매와 범죄조직의 뿌리를 뽑기 위한 대대적인 단속을 펼치고 있다.

광시성 난닝시는 지난 22일 저녁, 200여명의 공안이 도심 도박장과 사우나를 비롯한 유흥업소에 대한 단속을 벌였으며, 한 매춘업소를 단속하는 과정 중 여성 종업원들이 소지하고 있는 노트에서 최근 강화된 공안의 단속에 대한 '상황발생시 대처법' 등이 적혀있는 것을 발견했다고 현지공안이 밝혔다.

 

멀티미디어팀, 사진=온바오닷컴

 

  

 

   

레인보우 깃발을 들고~

 

 

27일(현지 시간) 콜롬비아 메델린의 7번가에서 게이 프라이드 퍼레이드가 열리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오묘한 매력 발산

 

 

데니스 베이시가 27일(현지 시간) 미국 라스 베이거스 힐튼에서 열린 제37 회 데이타임 에미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변신의 여왕 ‘니키 미나지’

 

 

니키 미나지가 27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10 BET 어워즈에 참석해 루다 크리스와 공연을 펼치고 있다. 미나지는 올해 최우수 여성 힙합상을 수상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앨리샤 키스, 열정적 무대

 

 

앨리샤 키스가 27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10 BET 어워즈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미나지, 최우수 여성 힙합상

 

 

니키 미나지가 27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10 BET 어워즈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 미나지는 올해 최우수 여성 힙합상을 수상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해맑은 에덴 리겔

 

 

에덴 리겔이 27일(현지 시간) 미국 라스 베이거스 힐튼에서 열린 제37 회 데이타임 에미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타투, 유혹의 눈길

 

 

배우 스테이시 하이덕이 27일(현지 시간) 미국 라스 베이거스 힐튼에서 열린 제37 회 데이타임 에미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퍼기의 뒤태

 

 

 

가수 퍼기가 27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10 BET 어워즈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니키 미나즈, 최우수 여자 힙합 가수상

 

 

27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10 BET 어워즈에서 최우수 여자 힙합 가수상을 받은 니키 미나즈가 수상 소감을 발표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호피 무늬 의상 입은 케리 힐슨

 

 

 

가수 케리 힐슨이 27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10 BET 어워즈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수 아샨티가 27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10 BET 어워즈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겸 모델 에바 마실이 27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10 BET 어워즈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수 앨리샤 키스가 27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10 BET 어워즈에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가수 퍼기가 27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10 BET 어워즈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미스터ㆍ미즈 코리아 선발대회

 

 

 

 

 

 

 

 

 

27일 인천 종합분화예술회관에서 열린 2010 미스터&미즈 코리아 선발대회에서 단체전 경기가 펼쳐지고 있다. [연합뉴스]

 

  

 

   

신나는 `전국댄스스포츠경기대회`

 

 

 

 

27일 오후 국제친선게임 & 제4회 인천광역시장배 '전국댄스스포츠경기대회'가 열린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KDF)아마추어 라틴 5종목에 출전한 참가자들이 자신들의 실력을 겨루고 있다. [뉴시스]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