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피겨 요정’ 김연아, ‘자랑스러운 한국인상’ 수상

즐거운하루를

by 로킴 2010. 8. 10. 14:50

본문

   

유진 파격화보, 17년만에 벗었다

 

 

 

[뉴스엔 이은지 기자]

KBS 2TV 수목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헤로인 유진이 데뷔 14년 만에 처음으로 ‘HIGH CUT’을 통해 파격적인 섹시 변신을 감행했다.

청순하고 사랑스런 소녀의 이미지를 벗고 관능미 넘치는, 아름다운 여인의 모습으로 거듭나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S.E.S 시절 데뷔곡인 ‘I'm your girl’을 살짝 비튼 ‘I’M not YOUR GIRL’ 이란 테마 아래 유진은 실루엣이 드러나는 시스루 소재의 뷔스티에 등 섹시 룩과 그간 감춰둔 환상적인 보디라인을 유감없이 과시했다.

사랑스런 베이비 페이스 뒤에 감춰진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몸 사리지 않는 과감한 포즈는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특히 퍼 모자와 쇼트 팬츠 차림에 머리카락으로 가슴을 가린 상반신 누드 컷을 ‘신유경’ 특유의 당당한 포스로 소화해내는 그녀의 열정은 “역시 프로”라는 찬사를 받기에 충분했다.

 

  

 

   

강원도 양구 배꼽축제

 

 

 

 

 

강원 양구군이 양구가 국토의 한 가운데있는'배꼽'이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배꼽축제'를 열고 있다. 9일 개막식에서 밸리댄스 공연이 열리고 있다. 배꼽축제는 오는 15일까지 계속된다.

 

[연합뉴스]

 

  

 

   

2007 미코善 조은주, 월드미스유니버시티 대상 지(智) 당선

 

 

[뉴스엔 김지윤 기자]

2007 미스코리아 선 출신 조은주가 제22회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세계대회에서 대상인 지(智) 영예를 안았다.

 

지난 8월 8일 오후 6시 서울 쉐라톤 워크힐 씨어터에서 열린 22회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세계대회에서 조은주는 뛰어난 외모와 화려한 언변으로 ‘지’에 당선됐다. 조은주는 현재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에 재학중이다.

 

1, 2차 예선을 거쳐 선발된 36개국 36명의 지덕체를 갖춘 전세계 대학생들이 출전한 이날 행사에서 2위인 덕(德)에는 브라질 대표 Salcy Da Encarnacao Lima가, 3위격인 체(體)는 폴란드 출신 Anna Maria Tarnowska가 차지했다.

  

 

  

 

   

티아라 효민-소연, 섹시&큐티 다양한 매력의 요정들~

 

 

 

티아라 지연, 웃을때 더욱 빛나는 그녀의 미모~

[포항(경북)=뉴스엔 안성후 기자]

'고사2 보고, 티아라도 보자.' 티아라 지연, 황정음 김수로 윤시윤 주연 공포영화 ‘고사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이하 고사2) 무대인사에 걸그룹 티아라 멤버들이 동참해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고사2'는 8월4일 개봉 8일만에 전국관객 70만명을 넘기며 손익분기점을 넘겼다. 공포영화로서는 2년 만에 흥행에 성공하며 한국 공포영화사에 새로운 기록을 세우고 있다.

 

 

 

‘섹시 수영코치’ 정지아, ‘블랙 미니원피스로 완벽 S라인 뽐내’

 

 

블랙드레스 황정음, 도도하게 한발한발...

 

 

행복한 황정음, ‘무대인사 통해 인기도 얻고 선물도 받고~’

 

 

정지아-황정음, 포즈로 본 ‘신인과 베테랑의 차이?’

 

 

티아라 전보람, 매끈한 각선미~

 

 

티아라 큐리, 男心 녹이는 매력미소 발산~

 

 

티아라 전보람, 커피 한잔의 여유~

 

 

티아라 효민, 상큼한 부산 나들이~

 

 

원피스 입은 지연, 공주가 따로없네~

 

 

김수로, ‘(황)정음아 부산에서도 고사2가 훅~먹히네’

 

  

 

   

'트로트 그룹' LPG, 전국노래자랑에 서다

 

 

 

160cm의 작은 키, 63kg, 넓은 어깨, 지난 2009년 미스터&미즈코리아 선발대회 보디피트니스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한 '얼짱 보디빌더' 박수희 선수의 이야기다.

 

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감성다큐 미지수' 24회에서는 일반 여성들처럼 콤플렉스 가득했던 박수희 선수가 얼짱 보디빌더로 거듭난 비결이 공개됐다.

 

박수희는 지난 2009년 미스터&미즈코리아 선발대회 보디피트니스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한 후 근육질 몸과 상반되는 청순한 외모로 주목받아왔다. 특히 마른 몸이 각광받았던 요즘 건강하고 섹시한 아름다움에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조성모 '쎄쎄쎄'

 

 

[아시아경제 박성기 기자]가수 조성모가 8일 오후 4시 서울 청담동 클럽 르뉘블랑쉬에서 진행된 스페셜 앨범 '조성모, meet Brave' 쇼케이스에서 컴백 무대를 갖고 있다.

 

 

 

 

 

 

조성모, 숨막히는 뒤태 댄서와 함께

 

 

 

선정적으로 컴백한 조성모 '좋아좋아'

 

  

 

   

유해진 키 큰 서효림 옆에서 ‘서먹 서먹’

 

 

[뉴스엔 임세영 기자]

'김혜수의 남자' 유해진과 명품배우 천호진이 주연한 영화 '죽이고 싶은'(감독 김상화, 조원희/제작 펀치볼) 언론시사회가 8월 9일 오후 4시 30분 서울시 중구 소공동 롯데시네마 에비뉴엘에서 열렸다.

2009년 영화진흥위원회 장편영화 제작지원 사업에서 심사위원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은 '죽이고 싶은'은 제작 전부터 이미 탄탄한 구성과 그 어느 영화에서도 본 적 없는 위트있는 설정으로 영화 관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았다. 여기에 특히 유해진, 천호진이라는 두 충무로 연기파 배우의 캐스팅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효림 우월한 기럭지 눈에 띄는 명품몸매

 

 

 

서효림 빛나는 8등신 명품몸매

 

  

 

   

‘얼짱’ 김슬미 매끈한 바비인형 몸매 공개

 

 

 

 

[뉴스엔 문다영 기자]

'얼짱시대2' 김슬미가 주목받고 있다. 김슬미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얼짱'으로 이름을 알리고 유명브랜드 쇼핑몰 및 패션잡지 모델로 활동해왔다.

그후 케이블 채널 Comedy TV '얼짱시대2'에 출연하던 중 인터넷 반응과 팬덤이 예상 외로 뜨거워 현재는 연예계에 입문해 엔터테이너로 활동 중이다.

 

아직은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지 않고 있는 상황이지만 홈페이지 하루 방문자만 2만명이 넘는 등 벌써부터 주목받고 있다. 미니홈피팬은 1만명, 총 방문객 수도 270만명이 넘어 톱스타 못지않은 인기를 보여준다.

 

  

 

   

‘5년만의 컴백’ 보아 예능출연 안한다 선언 왜?

 

 

 

 

 

 

 

[뉴스엔 김형우 기자]

5년만에 컴백한 보아가 예능 출연을 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보아는 최근 인터뷰에서 "예능 프로그램 출연은 생각하고 있지 않다"며 "팬들도 원하지 않더라.

 

제일 중요한 이유는 내가 예능에 나가서 웃길 자신이 없기 때문이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얼마 전 SBS '강심장'PD가 트위터를 통해 섭외 의사를 밝힌데 대해 "기사로 접했다"면서도 "솔직히 프로그램에 해를 끼칠까봐 나갈 생각을 못하고 있다"고 간접적으로 출연 섭외 부탁을 사양했다.

 

  

 

   

미코 진 정소라, '강심장'으로 예능 신고식

 

 

미스코리아 진 정소라가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지난 7월 25일 2010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진(眞)으로 당선된 정소라(19. UC리버사이드)는 지난 5일 ‘강심장’ 녹화에 참여해 미스코리아로서의 아름다움과 재치를 뽐냈다.

 

뛰어난 미모는 물론, 현재 미국 리버사이드 캘리포니아 대학에 재학 중이며 중국어, 일본어, 영어 등에 모두 능통한 재원인 정소라는 아버지가 중국 상하이 한국 상회 정한영 회장이라는 사실 등이 알려지며 ‘엄친딸’ 미스코리아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스포츠·연예·라이프 생생뉴스! 모바일 스포츠서울닷컴

 

  

 

   

레인보우 고우리 도발적 관능미 남심 녹였다

 

 

[뉴스엔 문다영 기자]

컴백을 코앞에 둔 레인보우 멤버 고우리가 강렬한 섹시미를 발산한 도발적인 팜므파탈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에서 고우리는 현대무용 전공자다운 탄탄한 8등신의 완벽한 여신 몸매에 헝클어진 머리와 붉은색 립스틱의 강조로 그간의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접고 섹시한 눈빛 연기로 한층 더 성숙한 팜므파탈의 분위기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그만의 도발적인 관능미와 섹시미가 잘 표현됐다는 평이다. 매번 앨범 화보 컨셉마다 전문 모델 못지 않은 다양한 포즈로 그녀만의 천의 매력을 표현했던 고우리는 이번 컴백을 위해 훨씬 더 과감한 스타일을 여과없이 보여주어 레인보우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브아걸, 일본에 '시건방 춤'을 가르치다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가 지난 6일 일본 하라주쿠에 위치한 아스트로홀에서 일본 데뷔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정식 일본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티켓은 발매와 동시에 매진됐고 브아걸의 일본 쇼케이스는 당초 1회로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많은 일본 팬들이 모이며 1일 2회로 늘려 진행, 1000여 명의팬들이 모여들었다.

 

이날 브아걸은 '시건방 춤'을 직접 가르친 뒤 일본 앨범에 수록된 히트곡 '아브라카다브라' 일본어 버전과 'Sign' 등 5곡을 선보였다.

 

스포츠·연예·라이프 생생뉴스! 모바일 스포츠서울닷컴

 

  

 

   

레이디 가가 ‘전신 망사옷’ 충격

 

 

 

 

 

퍼포먼스의 여왕’ 레이디 가가가 파격적인 의상으로 해외 언론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레이디가가는 7일(현지 시간)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롤리팔루자 페스티발에서 전신 망사옷을 입고 나타나 시민들의 눈길을 한몸에 받았다.

 

이날 가가는 망사 스타킹 안쪽 중요 부위만 간신히 가렸을 뿐 전신 누드나 다름없는 모습이었다. 또한 가가는 관중석으로 뛰어들어 파도 타기를 시도하는 등 파격적인 퍼포먼스도 서슴치 않았다. 해외 연예 신문들은 “평소 독특한 의상으로 눈길을 끌었던 가가가 다시금 파격 의상으로 충격을 주었다”고 보도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미스 유니버스 몸매자랑

 

 

2010 미스 유니버스 대회에 출전한 미스 볼리비아 클라우디아, 미스 미국 리마, 미스 베네수엘라 마렐사(왼쪽부터)가 8일 라스베가스 만델레이 베이호텔에서 열린 2010 미스유니버스 사전 행사에서 수영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0미스 유니버스 선발대회는 23일 이 호텔에서 열린다.

 

[AP=연합뉴스]

 

 

 

 

 

 

 

 

 

 

 

  

 

   

자선행사 참석한 에바 롱고리아

 

 

배우 에바 롱고리아가 7일(현지 시간) 스페인 마르베야 인근 베나하비스의 비야 파디에르나 호텔에서 열린 스탈릿(Starlite) 자선 행사에 도착해 싸인을 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자선행사 참석한 멜라니 그리피스

 

 

배우 멜라니 그리피스가 7일(현지 시간) 스페인 마르베야 인근 베나하비스의 비야 파디에르나 호텔에서 열린 스탈릿(Starlite) 자선 행사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마네킹 같은 모델

 

 

 

모델 아드리아나 카렘부가 7일(현지 시간) 스페인 마르베야 인근 베나하비스의 비야 파디에르나 호텔에서 열린 스탈릿(Starlite) 자선 행사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루시 헤일, 성숙미 ‘물씬’

 

 

 

 

 

영화배우 루시 헤일이 8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州)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10 틴 초이스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레비 존스톤과 동행한 미모의 여성은 누구?

 

 

레비 존스톤(왼쪽)이 한 여성과 8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州)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10 틴 초이스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Margarita -three

 

 

 

 

 

 

 

 

 

 

 

 

 

Margarita -three

 

  

 

   

잉꼬 부부의 좋은 예

 

 

 

영화배우 채닝 테이텀(왼쪽)이 아내 제나 드완과 8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州)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10 틴 초이스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아이돌 스타들의 대행진

 

 

영화배우 프란시아 라이사와 그렉 파인리, 인디아 아이슬리, 쉐일린 우들리, 다렌 카가소프(왼쪽부터)가 8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州)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10 틴 초이스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피겨 요정’ 김연아, ‘자랑스러운 한국인상’ 수상

 

 

 

7일 오후(현지시간) 로스앤젤레스 윌셔그랜드호텔에서 열린 제 5회 자랑스런 한국인상 시상식에서 수상자 김연아 선수가 트로피를 들어 보이고 있다.

 

자랑스런 한국인상은 미주동포후원재단(이사장 홍명기)이 매년 한인사회와 차세대에게 꿈과 열정과 영감을 부여해 귀감이 되는 한국인 두명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으로 올해는 인종차별의 벽을 딛고 1948년과 1950년 올림픽 다이빙대회에서 2회 연속 금메달을 차지한 미국 최초의 아시안 올림픽 메달리스트 새미 리 박사와 2010년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 김연아 선수가 선정됐다. 뉴시스

 

 

  

 

   

미녀 선수들의 현란한 기술

 

 

 

 

 

 

 

 

 

 

 

 

 

 

 

6일(현지 시간)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열린 유럽 수영선수권대회 싱크로나이즈드스위밍 팀 프리 루틴 예선에서 스페인 선수들이 연기를 펼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