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샤라포바, 승리가 보인다!

몸튼맘튼힐링

by 로킴 2011. 8. 22. 16:39

본문

   

'섹시퀸' 손담비, H&T 가을·겨울 화보공개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패션 브랜드 H&T(대표 쉬브쿠마 라마나탄)가 섹시퀸 손담비와 함께 촬영한 가을 화보를 18일 공개했다.

H&T는 이번 화보를 통해 섹시하고 트렌디한 가을 패션을 제안한다. 패턴이 화려한 니트 카디건, 쇄골이 드러나는 스웨터 등 가을철 필수 아이템을 활용한 다양한 코디를 선보였다.

 

  

 

   

'계백' 아역 박은빈, 뷰티 화보서 '청순소녀' 변신

 

 

MBC 월화극 '계백'에서 송지효 아역으로 출연했던 박은빈이 화장품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10대 후반부터 20대 초중반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어퓨(A’PIEU)’ 브랜드 모델이 된 것.

어퓨 마케팅 관계자는 “박은빈의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자연적 성분의 건강함을 트렌디한 감성에 접목시킨 어퓨의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며 “광고 타이틀인 ‘스무 살의 순수’를 완벽히 표현할 수 있다고 판단되어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어퓨 홍보 영상 속 박은빈은 청순의 상징인 긴 머리에 하얀 원피스를 입고 숲 속을 걸어 다니는 모습을 선보여 20대의 풋풋함과 청순미를 여과 없이 보여주었다.

 

키이스트 제공
 

 

  

 

   

강예원, "설경구-이민기 앞에서 토한 적 있다"

 

 

영화배우 강예원이 설경구, 이민기 앞에서 구토를 한 사연을 밝혔다.19일 방송되는 SBS '달고나'에 요즘 영화 '퀵'으로 상승세를 타고 있는 강예원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강예원의 지인들로 전 매니저와 친구가 출연해서 영화 '해운대'를 찍던 당시 강예원의 승부욕에 관한 에피소드를 폭로했다.

평소에도 지기를 싫어하는 강예원이 뒷풀이 자리에서 승부욕 때문에 과음을 했는데 문제는 그 다음 날이었다. 단합을 위해 당시 '해운대' 출연 배우, 스태프들과 함께 등산을 했는데 강예원은 또 승부욕이 발동한 나머지 1등으로 정상에 도착했다. 하지만 과음 탓에 도착하자마자 설경구, 이민기 앞에서 구토를 하고 한 것이다.

 

  

 

   

5천송이 꽃으로 만든 드레스

 

 

 

 

 

18일 부산 해운대구 우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웨딩쇼에서 모델들이 꽃으로 만든 드레스 등 다양한 디자인의 드레스와 부케를 선보이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화훼장식전문가(플로리스트 마이스터)가 수국, 용담초 등 5천송이 꽃으로 만든 플라워 드레스와 부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연합뉴스

 

  

 

   

위대한 그 이름 '어머니', 태어날 아기와 함께하는 'D라인' 패션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아가방앤컴퍼니 주최로 열린 임부복 브랜드 '데스티네이션 마터니티' 런칭 기념 패션쇼에서 임산부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미스코리아 정소라의 위엄.

 

정소라 (1).jpg

 

미스코리아 정소라의 위엄.

 

 

김윤옥 여사, 소녀시대 청와대 초청

 

 

 

김윤옥 여사가 19일 오후 청와대에서 한국방문의해 홍보대사인 소녀시대 멤버들을 초청해 환담한 후 함께 기념촬영을 하기위해 이동하고있다. /정경열 기자 /조선일보

 

  

 

   

베이글녀 강예빈 노출 비키니 화보

 

7.jpg

 

2.jpg

 

3.jpg

 

5.jpg

 

6.jpg

 


강예빈 노출 비키니 아찔 아찔한 화보 사진들  완전 과감한 포즈로 사람들 의 눈길을 모으는 강예빈환상적인 싸이즈 비률  몸매를 자랑하는 화보들  강예빈 노출 비키니 화보 촬영 내내 감독의 다양한 포즈와 표정요구에 부응해 완벽한 표정연기와 포즈를 연출해 현장에 있던 스태프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전했다.

 

  

 

 

 

   

신세경, 블랙 초미니로 ‘건강한 각선미 뽐내~’

 

 

 

[뉴스엔 안성후 기자]

영화 '푸른소금'(제작 미디어 앤 시네마 스튜디오 블루/ 제공 CJ E&M 영화부문) 블루카펫 쇼케이스가 19일 오후 8시 서울 CGV영등포 스타리움관에서 열렸다.

이번 '푸른소금' 쇼케이스는 영화의 OST 음악감독이자 많은 매니아층을 확보한 실력파 뮤지션 써드코스트의 스페셜 무대와 송강호 신세경 토크로 구성돼 관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푸른소금' 쇼케이스에서 영화의 엔딩곡을 불러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세경이 팬들을 위해 자신이 직접 부른 '여름날의 블루'를 써드코스트와 호흡을 맞춰 라이브 공연으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화사한 미소의 장신영

 

 

[뉴스엔 임세영 기자]

권상우 정려원 주연 영화 ‘통증’(감독 곽경택 /제작 영화사축제, 트로피 엔터테인먼트) 쇼케이스가 8월 19일 오후 7시 30분 서울시 동대문구 전농동 롯데시네마 청량리점에서 열렸다.

이날 '통증' 쇼케이스에는 권상우 정려원 등이 참석했다.

'통증'은 어린 시절 자동차 사고로 가족을 잃은 죄책감과 그 사고로 인한 후천적인 후유증으로 통증을 느낄 수 없게 된 남자(권상우)와 유전으로 인해 작은 통증조차 치명적인 여자(정려원)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정려원 핫팬츠 ‘가녀린 뼈다리’

 

  

 

 

 

소녀시대 써니 한뼘 핫팬츠 공항패션 섹시해~

 

 

 

[인천공항(영종도)=뉴스엔 안성후 기자]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태연 윤아 제시카 수영 효연 유리 티파니 써니 서현)가 MBC 창립 50주년 기념 'K-POP All star Live in Niigata' 콘서트 출연차 8월 19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했다.

MBC 창립 50주년 기념으로 8월 20일 일본 니이가타에서 펼쳐지는 'K-POP All star Live in Niigata'는 도쿄, 오사카 등의 대도시가 아닌 지방도시에서 이뤄지는 첫 대형 한류콘서트다.

이번 한류 콘서트에는 소녀시대, 카라, 2PM, 비스트, 씨엔블루, 시크릿, 2AM, 씨스타를 비롯해 총 12팀의 가수가 출연하며 정용화(씨앤블루)와 서현(소녀시대), 카라와 인피니트의 듀엣, 2PM과 2AM의 합동무대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소녀시대 서현, 셔츠형 맥시드레스 ... 끈장식 벨트+구두 ‘소품 맞춤’

 

 

소녀시대 윤아, 화사한 꽃무늬 ‘공항패션’

 

 

하의실종 티파니, 레오파드 셔츠로 섹시미 강조~(공항패션)

 

 

 

소녀시대 수영, 착 달라붙는 스키니 몸매 ‘공항패션’

 

 

흑진주 유리, 룰루랄라 즐거운 일본行~

 

 

소녀시대 제시카, 제2의 정재형? ‘구멍난 티셔츠 공항패션’

 

 

소녀시대, 서있기만 해도 화보네~

 

 

 

   

소녀시대 제시카, 옆모습까지 여신

 

 

소녀시대 제시카가 펑키하면서도 섹시한 데님 룩을 선보였다.

소녀시대는 최근 글로번 진 브랜드 리바이스와 태국 방콕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제시카는 리바이스 데님을 거친 듯 섹시하게, 또 투박한 듯 감각적으로 표현해내며 타고난 스타일링 감각을 뽐냈다.

제시카는 우월한 비율로 다양한 종류의 데님과 셔츠를 완벽히 소화했으며 밀리터리 점퍼와 데님 베스트에 그레이 톱을 매치하는 등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드러냈다.

이번 화보 촬영을 진행한 김우리 스타일링 디렉터는 "방콕 현지 촬영장에 소녀시대 콘서트 장을 방불케 할 정도로 수많은 해외팬 들이 몰려 촬영이 중지되는 해프닝이 있었다"며 "한류스타로서의 제시카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할 수 있었다"는 말도 전했다.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소녀시대 제시카, 타고난 패션감각 ‘감탄’

 

 

소녀시대 제시카, 불만가득 반항아 포스 ‘역시 차도녀’

 

 

 

   

소녀시대 옆라인 ‘아찔 그자체’

 

 

[뉴스엔 임세영 기자]

소녀시대가 '2010-2012 한국방문의 해'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소녀시대는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위원장 신동빈)로부터 8월 19일 오후 2시 서울시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2010-2012 한국방문의 해'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소녀시대(태연, 윤아, 제시카, 수영, 효연, 유리, 티파니, 써니, 서현)는 이미 홍보대사로 활약중인 한류스타 배용준,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뽀로로와 함께 신한류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서 '2010-2012 한국방문의 해'를 적극 홍보키로 했다.

 

 

 

태연 누드톤 패션 ‘이정도면 땡큐’

 

 

소녀시대 ‘소녀시대 보러 오세요’

 

  

 

   

설리 짙은 화장 ‘소녀와 숙녀의 중간단계’

 

 

[뉴스엔 권수빈 기자]

에프엑스가 한류의 건승을 위해 스페셜 프로젝트에 참여했다.에프엑스는 코스모폴리탄 9월호 화보를 통해 세계 무대로 도약 중인 Seoul's 10 Soul 소속 10명의 디자이너의 옷을 입고 촬영에 임했다.이번 화보에서 디자이너들은 다섯 멤버들을 위한 특별 의상을 제작하는 열정을 보여줬다.

 

설리는 디자이너 김재현이 만든 미니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했으며 크리스탈은 스티브J&요니P의 크랙 프린트 가죽 바이어 재킷과 미니스커트 스타일을 소화했다.

 

  

 

   

유리 ‘소녀 아닌 숙녀’ 여인의 향기

 

 

[뉴스엔 권수빈 기자]

소녀시대 유리가 디바 마리아 칼라스를 연상시키는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유리는 코스모폴리탄 9월호 화보를 통해 시스루 롱 드레스에 드라마틱한 쿠튀르룩을 선보이며 도도하고 우아한 여인의 포스를 내쁨었다.

이밖에도 창간 11주년을 맞아 한류 스타들이 총출동한 코스모폴리탄 9월호에는 원더걸스, 카라, 에프엑스, 미쓰에이, 윤시윤 등의 모습도 실려있다.

 

 

 

소시 유리 시스루 롱드레스, 살짝 비치는 몸매 아찔

 

  

소시 유리 단독화보 ‘성숙미 물씬’

 

 

소시 유리 비스듬히 누워도 S라인

 

 

소시 유리 화이트수트+붉은 입술 ‘묘한 매력’

 

 

 

 

   

송윤아 ‘황금빛 퍼펙트 바디’

 

 

[뉴스엔 임세영 기자]

케이블 채널 tvN '코리아 갓 탤런트'(코갓탤) 파이널 결승전이 8월 20일 오후 11시 서울시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다.

이날 결승전에 앞서 배우 송윤아가 포토타임을 가졌다.

이날 파이널 생방송에서는 지난 4월부터 시작된 지역 예선을 거쳐 5개월여의 대장정 끝에 마지막 결승 무대에 오른 TOP10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최성봉(노래), 김하준(샌드 애니메이션), 아이빅 하모니카 앙상블(하모니카 5중주), 김태현(노래), 김찬양(종합 예술), 이스케이프(마술), 주민정(팝핀), IUV(코믹 립싱크), 김민지(노래), 김종완(비보이)이 바로 주인공.

세계를 무대로 활약할 글로벌 스타를 발굴하는 '코리아 갓 탤런트'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리얼리티 ‘갓 탤런트(Got Talent)’의 프로그램 포맷을 영국 프리멘틀 미디어(Frementle Media)사로부터 정식으로 구매, 제작하는 오리지널 한국 버전이다.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코미디, 마술, 댄스, 악기 연주, 성대모사 등 한계가 없는 다양한 분야에서 독특한 재능을 가진 스타를 발굴하는 오디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3억원과 최첨단 크로스오버 차량이 주어진다.

 

 

 

 

송윤아 ‘이정도면 S라인’

 

 

송윤아 ‘우월한 기럭지 치마가 너무 짧아~’

 

 

박칼린 ‘빛나는 여신 드레스’

 

 

박칼린 파격드레스 ‘이정도면 파격이죠?’

 

 

송윤아-장진-박칼린 ‘코갓탤 화이팅~’

 

  

 

   

"내가 필리핀 최고 미녀"

 

 

11월 열리는 미스 월드 대회 출전권을 놓고 경쟁중인 필리핀 미스 월드 후보자 25명이 18일 마닐라에서 자태를 뽐내고 있다. [AP]

 

  

 

   

마카오서 성인용품 엑스포 열려

 

 

[마카오(중국)=AP/뉴시스】19일(현지시각) 중국 마카오에서 제4회 아시아 성인용품 엑스포가 열린 가운데 한 여성 관람객이 섹시 속옷을 입고 진열된 마네킹을 바라보고 있다.이번 엑스포는 미국과 유럽의 경기가 침체한 가운데 중국 신흥 중산층을 겨냥해 열렸다.

 

  

 

   

이탈리아의 흔한 섹시 치과의사.

 

1312731921.jpg

 

1312731927.jpg

 

1312731929.jpg

 

1312731940.jpg

 

1312731941.jpg

 

 

이탈리아의 흔한 섹시 치과의사.

 

  

 

 

 

   

2011 게임스컴(Gamescom)

 

 

 

유럽최대의 게임쇼인 2011 게임스컴(Gamescom)이 18일 독일 쾰른에서 열린 가운데 전세계의 게임업체들이 새로운 게임을 선보이며 게임머들을 부르고있다./AP 연합뉴스

 

  

 

   

리한나의 깃털 패션

 

 

가수 리한나가 19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의 옥스퍼드 스트리트의 하우스 오브 프레이저 백화점에서 열린 자신의 향수 ‘레블 플뢰르(Reb`l fleur)’ 런칭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발레 무용수의 우아한 몸짓

 

 

록 더 발레(Rock the Ballet) 소속 무용수가 18일(현지 시간) 영국 스코틀랜드 에든버런 궁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록 더 발레는 에든버런에서 열리고 있는 프린지 페스티벌에 참가했다

 

로이터/동아닷컴

 

  

 

   

서브 넣는 한투코바

 

 

다니엘라 한투코바(슬로바키아)가 19일(현지 시간) 미국 신시내티에서 열린 신시내티 오픈 테니스대회 여자 단식 8강전에서 베라 즈보나레바(러시아)를 상대로 서브를 넣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샤라포바, 승리가 보인다!

 

 

마리아 샤라포바(러시아)가 19일(현지 시간) 미국 신시내티에서 열린 신시내티 오픈 테니스대회 여자 단식 8강전에서 사만다 스토서(호주)를 상대로 1세트를 따낸 뒤 기뻐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지피베이직 자이온, 작은고추가 맵다! ‘하이킥 시구~’

 

 

[뉴스엔 안성후 기자]

신인 걸그룹 지피 베이직(GP Basic) 자이온와 제이니이 8월 2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야구장에서 열린 2011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에 시구와 시타를 맡았다.

이날 최연소 6인 힙합 걸그룹 지피 베이직(GP Basic) 자이온(15)가 시구를, 제이니(13)가 시타를 맡았다. 또 이날 클리닝타임에는 그라운드에서 넥센히어로즈의 승리를 기원하는 축하 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윤지민 ‘섹시한 핫팬츠, 시구’

 

 

[뉴스엔 이한형 기자]

윤지민이 8월 19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1 프로야구 두산베어스와 한화이글스 경기에서 시구에 나섰다.

슈퍼엘리트모델 출신의 윤지민은 서구적인 체형에 빼어난 미모를 갖춘 다재다능한 배우로 드라마, 영화, 광고모델까지 섭렵하여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또 현재 SBS 드라마 '무사 백동수'에 출연해 극중 흑사초롱의 '지(地)' 역할로 나와 카리스마 있고 감성적인 연기로 열연중이다.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