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윤가이 기자] '신사의 품격' 속 비타민으로 맹활약하고 있는 신예 윤진이가 벌써부터 업계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어 화제다.
윤진이는 극중 임태산(김수로 분)의 하나뿐인 여동생 임메아리 역할을 맡고 있다. 띠 동갑 나이차가 나는데다 워낙 곱게 키운 탓에 눈에 넣어도 안 아픈 존재. 그러나 임메아리가 오빠의 절친인 최윤(김민종 분)을 좋아하면서 여러 가지 에피소드가 일어나는 중이다.
'신품' 윤진이, 알고보니 장동건-김하늘 사랑의 큐피드
[OSEN=장창환 기자] SBS 주말특별기획 '신사의 품격'의 윤진이가 장동건과 김하늘을 맺어주는 사랑의 큐피드임이 밝혀졌다.
'신사의 품격'에서 윤진이는 태산(김수로 분)의 동생이자 최윤(김민종 분)을 짝사랑하는 임메아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그는 도진(장동건 분)과 이수(김하늘 분)가 사랑을 맺는데 큐피드 역할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사희 ‘한줌 개미허리 시선 집중’
영화 '캐빈 인 더 우즈'(제작 드류 고다드/제작 조스 웨던/ 수입 ㈜조이앤컨텐츠그룹) VIP시사회가 6월 18일 오후 7시 30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렸다.이날 영화 '캐빈 인 더 우즈' VIP시사회에는 배우 사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어벤져스'의 조스 웨던 감독이 제작한 신개념 블록버스터 '캐빈 인 더 우즈'는 이야기와 캐릭터를 노련하게 지휘해 낸 '어벤져스'의 조스 웨던 감독이 각본과 제작을 맡고, 미지의 세계를 창조해 낸 TV시리즈 '로스트', 그리고 페이크 다큐멘터리로 큰 이슈를 몰고 왔던 '클로버필드'의 각본가 드류 고다드가 서로 만나 상상의 나래를 펼친 작품이다.
뉴스엔/동아닷컴
성유리 "소지섭-공유, 나랑 작품한 뒤 초대박"
[OSEN=장창환 기자] 배우 성유리가 소지섭, 공유 등 톱배우들이 자신과 호흡을 맞춘 뒤 다음 작품에서 대박이 났다는 사실을 밝혀 눈길을 끈다.
성유리는 지난 15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했다. 영화 '차형사' 홍보 활동 중인 가운데, 예전부터 친분이 있었던 박소현의 초대로 출연하게 된 것.
지나, 11자 젓가락 각선미…근육미까지 느껴져 ‘깜짝’
가수 지나가 미용실 직찍 사진을 공개했다.지나는 18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머리 변화 곧 공개ㅋ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지나는 미용실에서 머리 스타일에 변화를 주기 위해 준비하던 도중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찍고 있다.지나는 수줍은 듯 손을 입에 댄 채 미용실 의자에 앉아 있다.
작은 얼굴과 한층 더 살이 빠진 듯 보이는 가녀린 허벅지, 무보정임에도 굴욕 없는 각선미가 눈길을 끈다.한편 지나는 최근 발매한 컴백 곡 '2HOT'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박은지, 또 셀카 투척..최강 베이글녀
[OSEN=김경민 기자] 방송인 박은지가 화사한 미모를 과시하는 미소 셀카를 공개했다.박은지는 18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분들 웃어요 빵끗빵끗!! 즐거워서 웃을 수도 있지만 웃어서 즐거워질 수 있어요! 일단 웃어보세요.
저도 아침부터 혼자 껄껄 웃는 연습해요"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박은지는 검은 민소매 티셔츠에 흰 셔츠를 걸치고 차 안에 앉아 있다. 밝은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박은지는 잡티 없는 피부와 인형 같은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곽현화, 시스루 민소매 초근접 셀카..無굴욕 'V' 라인
[OSEN=김경민 기자] 방송인 곽현화가 초근접 셀카에도 굴욕 없는 미모를 발산했다.곽현화는 지난 17일 오후 자신의 미투데이에 "'슈스케' 예선 때문에 대전 왔는데 진짜진짜진짜 너무 더움. 일사병 걸려서 미치면 어쩌지"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곽현화가 차 안에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안이 비치는 소재의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있는 곽현화는 가까운 거리에서 찍은 사진임에도 잡티 없는 피부와 날렵한 턱선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고준희, 청순미 넘치는 셀카 공개 ‘백옥 피부’
고준희가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고준희는 6월18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주말 잘들 보내셨어요? 이번주도 우리 활기차게 보내요. 저도 열심히! 촬영하고 오겠습니다"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준희는 자신이 출연 중인 SBS 월화드라마 '추적자' 7회 대본을 들고 사진을 찍었다. 고준희의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힘내세요", "피부 진짜 좋다", "너무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준희는 '추적자'에서 여기자 서지원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