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티파니가 내달 1일 생일을 맞아 유기견 돕기 화보로 ‘쎄씨’와 함께 착한 기부에 앞장섰다.패션 매거진 ‘쎄씨’는 최근 소녀시대의 ‘눈웃음’ 담당 티파니와 함께 유기견을 돕기 위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티파니는 이날 펑키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을 연출했다. 꽃무늬 프린팅의 반바지와 핑크색 튜브톱 원피스, 우아한 레이스 원피스 등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으며 함께한 애견 ‘아리’와도 찰떡호흡을 자랑했다.
사진제공ㅣ패션지 Ceci/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배두나, 거품을 가지고… 이런면이? ‘순수+발랄’
배두나 화보가 공개됐다. 배두나의 이태리 방문은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런칭 400주년을 기념하여 이 브랜드의 코리아 뮤즈로 초청되어 이뤄졌다.
한국 여성을 대표하여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400주년 기념 화보를 촬영한 배두나는 화보 속에서 무결점의 하얀 피부와 군살 없는 9등신 비율의 몸매, 특유의 개성 있는 포즈와 표정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이번 화보 촬영은 ‘산타 마리아 노벨라’ 매장뿐만 아니라 피렌체 포시즌스 호텔, 빌라 산 미켈레 등 이태리의 여러 명소에서 진행됐다. 피렌체 외곽 지역을 이동하는 힘든 일정 속에서도 배두나는 지친 내색 없이 촬영에 임해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고.
뉴스엔/동아닷컴
최강희, 파인 뒤태 작렬! 아찔한 섹시미 ‘男心 훔치네’
최강희의 반전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최강희는 더블유 코리아 매거진과의 화보 촬영에서 그 동안 숨겨두었던 복근과 뒤태를 드러내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최강희는 아찔한 뒤태를 드러내는 백오픈 원피스에 니나리치 컬렉션의 젬마백과 클러치백을 각각 매치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복근이 드러나는 숏 블라우스에는 로맨틱한 리본 백을 매치해 한층 사랑스러운 매력을 연출했다.
뉴스엔/동아닷컴
씨스타 소유, 썸머걸 변신 ‘시스루 입고 완벽 11자 다리 공개’
그룹 씨스타 소유의 깜찍한 화보가 눈길을 끈다. 소유는 최근 진행한 패션 매거진 ‘쎄씨’ 화보에서 내추럴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바캉스룩을 선보이며 썸머걸로 변신했다.
특히, 아슬아슬한 시스루 셔츠 속 잘록한 개미허리와 짧은 한뼘 팬츠 사이로 드러난 무결점 일자다리는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레전드 각선미’, ‘일자다리 종결자’, ‘소유 몸매가 걸그룹 원탑’ 등의 반응을 얻고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