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날씬해진` 솔비, "드레스 입은 모습 우아하죠?

자연속으로쉼터

by 로킴 2009. 10. 26. 15:27

본문

   

'날씬해진' 솔비, "드레스 입은 모습 우아하죠?"

 

 

 

 

"화이트 드레스 입고 우아하게 걸어요"

 

 

"동·서양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

 

 

"전문 모델 못지 않죠?"

[스포츠서울닷컴 | 송지원기자] 21일 오후 1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서울 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2009 추계 서울패션위크' 디자이너 백지애 쇼가 열렸다.

 

이 날 패션쇼에는 가수 솔비가 런웨이에 올라와 '명품 드레스 디자이너'라 불리는 백지애의 드레스를 멋지게 소화해 내 눈길을 끌었다.

 

솔비는 단원 김홍도의 '하화청정도(荷花淸淨圖)'가 그려진 드레스와 나비 장식이 된 웨딩 드레스 두 벌을 갈아 입으며 우아한 워킹을 선보였다.

 

  

 

   

`달콤 살벌 예진아씨`, 청담보살로 변신

 

 

 

배우 박예진이 22일 오후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청담보살' 시사회에서 무대에 오르고 있다. 오는 11월 11일 개봉하는 영화 '청담보살'은 패션의 중심 청담동에서 최고급 명품샵보다 유명한 점집 포춘살롱을 배경으로 연예인보다 유명한 섹시 보살 청담보살(박예진 분)이 자신의 액운을 피하기 위해 운명의 짝을 위해 벌이는 코믹 로맨스 스토리이다. 【서울=뉴시스】

 

 

 

배우 박예진이 22일 오후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청담보살' 시사회에서 무대 인사를 있다. 【서울=뉴시스】

 

 

 

 

 

 

 

굴욕 임창정, 살벌녀 박예진 "키좀 맞춰 줄래??"

  

 

 

 

   

한지혜, `엣지` 있는 화보 연출 `스노우퀸 변신`

 

photo

 

photo

 

[아시아경제 문용성 기자]'패셔니스타' 한지혜가 야누스적 매력을 발산하는 '스노우 퀸(Snow Queen)'으로 파격 변신을 시도했다.

한지혜는 최근 패션 매거진 '보그(VOUGE)'의 11월호에 수록될 'Snow Queen Returns'라는 콘셉트의 화보 촬영에서 구조적인 실루엣과 함께 파워풀한 여성미가 강조된 스타일로 빛을 발하는 파워 아우터와 야누스적 매력이 돋보이는 무게 있는 애티튜드를 통해 올 겨울을 주름잡을 완벽한 '눈의 여왕'으로 변신했다.

이어 09 F/W 시즌의 패션 트렌드를 짐작할 수 있는 카리스마 넘치는 코트 스타일링을 통해 '패셔니스타'로서의 매력 역시 함께 선보였다.

 

  

 

   

과감한 커플 댄스 선보이는 인순이

 

 

 

21일 오후 역삼동의 한 클럽에서 열린 '이상봉 2010 S/S 콜렉션'에서 가수 인순이와 방송인 홍석천이 축하무대를 펼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황정음, 티아라 아슬아슬 원피스

 

 

 

 

[스포츠조선 T―뉴스 김보라 기자] 황정음이 21일 오후 2시 논현동 임패리얼 팰리스호텔에서 자신의 화장품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걸 그룹 티아라가 황정음을 응원하기 위해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모델변신' 현영-김나영-이유진, "런웨이 워킹 삼매경"

 

 

 

 

 

 

 

 

[스포츠서울닷컴 | 송지원기자] 21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2009 추계 서울패션위크' 디자이너 안윤정 쇼가 열렸다.

 

이 날 패션쇼에는 방송인현영과 김나영, 이유진이 나란히 런웨이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세 사람은 다양한 의상을 갈아 입으며 여유있는 워킹을 선보여 관객들의 박수 갈채를 받았다.

 

  

 

   

눈부신 미소의 손예진,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

 

 

 

[스포츠서울닷컴 | 이호준기자] 21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한석규, 손예진, 고수 주연의 영화 '백야행: 하얀 어둠 속을 걷다'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영화 '백야행'은 일본 추리문학계의 대표작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일본 동명소설을 영화화한 스릴러 작품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아름다운 자태의 서우, "인형이 따로 없죠?"

 

 

 

 

[스포츠서울닷컴 | 이호준기자] 21일 오후 2시 서울 용산 CGV에서 이선균, 서우, 심이영 주연의 영화 '파주'의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 날 시사회에 참석한 주연배우 서우는 올 블랙 컨셉의 초미니 드레스로 무대에 올라 취재진의 플래쉬 세례를 받았다. 가죽부츠로 포인트를 준서우는 인형같은 외모로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이효리, 8년동안 대학졸업 못한 이유는?

 

 

[뉴스엔 윤현진 기자]

가수 이효리가 지난 8년동안 대학교를 졸업하지 못했던 이유가 공개된다.

 

24일 오전에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스타 더 시크릿’에서는 국민대학교 공연예술학부 98학번 이효리의 졸업과 입학에 얽힌 뒷이야기가 밝혀진다.

 

핑클로 데뷔하기 전 대입시험을 치렀던 이효리는 40명 모집에 2600명이 지원해 65:1의 경쟁률을 뚫고 연극영화과에 당당히 합격했다. 이효리의 고등학교 3학년 담임 선생님은 “학기 초 성적으로는 서울권 대학 진학이 힘들었지만 1학기 이후 가능해졌다”며 이효리를 공부만 했던 학생으로 기억했다.

 

  

 

   

베복 이희진 “윤은혜 질투? 오히려 대견하고 안쓰럽다”

 

 

 

[뉴스엔 윤현진 기자]

 

3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온 베이비복스 이희진이 윤은혜를 향해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최근 가수에서 연기자로 변신한 이희진은 연극 Mnet ‘와이드 연예뉴스’와 인터뷰를 갖고 근황을 공개했다.

 

연극 ‘몽키’ 여주인공 원숭이 조련사 역을 맡아 열연중인 이희진은 “관객과의 호흡이 중요한 연극을 통해 기본기를 배운다”며 “지난 3년간 꾸준히 공연도 해 왔지만 혼자만의 시간을 충분히 보냈다”고 밝혔다.

 

  

 

   

최여진 `자신의 몸을 사랑하세요`

 

 

 

photo

 

photo

 

[아시아경제 고경석 기자]배우 최여진이 패션지 'W 코리아'의 유방암 계몽 캠페인에 참여해 명품 몸매를 선보였다.

22일 'W 코리아' 측은 2006년 ‘당신의 가슴을 사랑하라’는 메시지를 통해 여성들의 유방암 조기 발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시작된 매거진 'W 코리아'의 "러브 유어 W(Love your W)' 캠페인에 참여한 최여진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유진, 아슬아슬한 뒷태

 

 

2009 추계 서울패션위크 디자이너 안윤정 쇼가 10월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열렸다.

이날 안윤정 쇼에는 현영, 김나영, 이유진이 모델로 나서 멋진 캣워크를 선보였다.

 

  

 

   

신세경, 차세대 글래머 스타 1위 ‘포스트 김혜수’

 

 

탤런트 신세경이 네티즌들이 뽑은 '포스트 김혜수'가 됐다.

디시인사이드가 지난 13일부터 20일까지 조사한 "'포스트 김혜수'로 가장 유력한 차세대 글래머 스타는?" 설문조사에서 신세경이 송혜교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신세경은 총 2,225표 중 334표(15%)를 얻었다. 신세경은 MBC '선덕여왕'에서 천명공주(박예진 분)의 아역으로 나와 활약했으며 영화 '오감도'에선 과감한 러브신으로 주목을 받았다. 성숙한 몸매에 귀여운 얼굴을 갖춰 네티즌들에게 차세대 글래머 스타로 낙점됐다.

 

  

 

   

공상과학 영화를 보는 듯한…일본 패션위크

 

 

 

 

 

 

 

 

 

 

 

 

 

 

 

 

 

 

 

 

 

 

 

 

 

 

 

 

 

 

 

19일(현지 시간) 일본 도쿄에서 열린 패션위크에서 모델이 디자이너 준야 타시로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도미니카 패션위크

 

 
 
 
 
 
 
 

 

지난 20일(현지시간) 산토도밍고에서 도미니카 패션위크가 열렸다. 이 날은 트리니다드토바고 디자이너 미령의 작품들을 선보였다. 마네킹 같은 늘씬한 모델들이 무대와 의상을 더욱 빛내 주었다. <사진│산토도밍고=로이터>

 

  

 

   

도쿄 패션위크

 

 

 
 
 
 

지난 20일(현지 시간) 일본 도쿄에서 패션위크를 맞아 브랜드 G.V.G.V의 2010 봄/여름 컬렉션이 열렸다. 이날 쇼에서 G.V.G.V는 심플한 디자인의 신상을 선보였고, 모델들은 당당하고 멋진 캣워크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사진│도쿄=로이터>

 

  

 

   

르네 젤위거, ‘제가 수줍음이 많아서..’

 

 

배우 르네 젤위거가 19일(현지시간) LA에서 열린 제 16회 엘르 매거진 시상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Actress Renee Zellweger arrives for ELLE Magazine뭩 16th Annual Women in Hollywood Tribute in Los Angeles on Monday, Oct. 19, 2009. (AP Photo/Matt Sayles)

 

  

 

   

소녀시대 써니를 닮았대요

 

 

19일(현지시간) LA에서 열린 제 16회 엘르 매거진 시상식에 배우 미란다 코스그로브가 참석했다.

Actress Miranda Cosgrove arrives for ELLE Magazine뭩 16th Annual Women in Hollywood Tribute in Los Angeles on Monday, Oct. 19, 2009. (AP Photo/Matt Sayles)

 

  

 

   

심플한 의상이 강조된 일본 패션쇼

 

 

20일(현지시간) 일본 도쿄에서 열린 패션쇼에서 모델이 일본 디자이너 Aguri Sagimori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Models present creations by Japanese designer Aguri Sagimori during the 2010 spring/summer collection of Japan Fashion Week in Tokyo, Japan, Oct. 20, 2009. (AP Photo/Koji Sasahara)

 

  

 

   

시스루 의상은 일본 패션쇼에서도 환영

 

 

20일(현지시간) 일본 도코에서 열린 패션쇼에서 모델이 일본 디자이너 Aguri Sagimori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A model presents a creation by Japanese designer Aguri Sagimori during the 2010 spring/summer collection of Japan Fashion Week in Tokyo, Japan, Tuesday, Oct. 20, 2009.

 

(AP Photo/Koji Sasahara)

 

  

 

   

빅토리아 베컴, 미드 ‘가십걸’ 출연 연기자 변신

 

 

빅토리아 베컴이 미국 인기 드라마 ‘가십걸’에 출연한다.

영국의 한 외신는 “드라마 ‘가십걸’에 빅토리아 베컴이 출연하게 됐다”며 “지난 9월 뉴욕에서 열렸던 빅토리아의 패션 브랜드 행사장에 방문한 가십걸의 주인공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빅토리아를 설득해 출연 승낙을 받아냈다”고 1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Heidi Klum

 

Heidi-Klum-See-Through-Sweat-Shirt-1-1024x768.jpg

 

heidi-klum-german-vogue.jpg

 

heidi-klum-gown-gorgeous-01.jpg

 

heidi-klum-project-05_0_0_0x0_659x912.jpg

 

Heidi-Klum-91.jpg

 

Heidi_Klum_Tapeta.jpg

 

heidi-klum-15.jpg

 

 

Heidi Klum

 

  

 

   

“이 정도는 가볍게~”

 

 

21일(현지 시간) 룩셈부르크에서 열린 여자 프로 테니스투어 2회전에서 타탸나 말렉(독일)이 다니엘라 한투코바(슬로바키아)의 공을 받아넘기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한투코바, “표정 관리 안되네…”

 

 

 

21일(현지 시간) 룩셈부르크에서 열린 여자 프로 테니스투어 2회전에서 다니엘라 한투코바(슬로바키아)가 타탸나 말렉(독일)의 공을 받아넘기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차세대 미녀 테니스 스타 ‘야니나 위크마이어’ 

 

 

 

 

 

21일(현지 시간) 룩셈부르크에서 열린 여자 프로 테니스투어 2회전에서 야니나 위크마이어(벨기에)가 알렉산드라 둘게루(루마니아)와의 경기 도중 주먹을 불끈 쥐고 있다.

 

  

 

   

치마가 뒤집어 질 정도의 강력한 서브

 

 

20일(현지시간)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린 크렘린 컵 테니스 대회에서 세르비아의 옐레나 얀코비치가 강력한 서브를 하고 있다.

Jelena Jankovic of Serbia, serves to Yaroslava Shvedova of Kazakhstan during the Kremlin Cup tennis tournament in Moscow, Russia, Tuesday, Oct. 20, 2009. (AP Photo/Misha Japaridze)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