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중이 '낭만의 도시' 파리를 배경으로 여성미를 뽐냈다.김아중은 '하이컷' 화보를 통해 우아하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파리 시내의 레퓌블리크 광장 근처의 고풍스러운 아파트 안팎을 배경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김아중은 '망고' 브랜드의 여름의상을 입고 늘씬한 각선미와 'S라인'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배경과 의상의 조화 뿐 아니라 김아중의 표정연기가 화보의 깊이를 더해주고 있다는 평가다.
정지원 기자
김사랑, 걸레질마저 예술로 승화시키는 ‘핫바디’ 공개
'이기적인 몸매' 김사랑이 '어메이징한' 걸레질 방법을 공개했다.김사랑은 최근 교원 웰스 정수기 광고에서 아찔한 의상을 입은 채 바닥에서 걸레질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그는 흰색 톱에 파란색 핫팬츠를 입고 바닥에서 걸레질을 하다 고양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리얼리티 없는 몸매'다운 완벽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네티즌들은 '20년을 저렇게 걸레질해도 내 몸은 왜 이러지?' '심지어 걸레질하는 모습도 화보구나' '청소구역의 최강자는 나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진석 온라인 뉴스 기자
황정음 구릿빛 피부+동안 외모 ‘함께 휴가가고파’
[뉴스엔 고경민 기자]
배우 황정음이 날씬한 여름나기 화보를 공개했다.황정음은 최근 한 스포츠 브랜드 여름화보에서 탄탄한 바디라인을 마음껏 뽐냈다. 섹시한 구릿빛 피부를 선보이며 핫팬츠와 원피스 등 여름패션 코디법을 공개, 한 발 앞선 여름 바캉스 패션을 제안했다.
황정음은 현재 MBC 주말극 '내마음이 들리니'(내마들)에서 순수하고 당찬 캐릭터 봉우리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사진=스케쳐스)
신민아, 안젤리나 졸리 버금가는 여전사 변신
신민아가 CF 속에서 '여전사' 앤젤리나 졸리처럼 변신했다.신민아는 LG전자 노트북 엑스노트 새 CF에서 영화 '툼 레이더'의 섹시스타 앤젤리나 졸리를 연상케하는 이미지를 연출했다.
기존의 섹시미에 강렬함을 더했다. 몸에 달라붙는 가죽 의상에 기하학적 무늬의 레깅스를 착용했다. 첨단 디지털 활을 들고 노트북을 겨냥하는 궁수를 표현했다. 절도있는 활 시위 동작에도 불구하고 관능적인 몸매는 숨길 수 없었다는 후문이다.
김인구 기자
2년만에 컴백 지선 ‘바람아 불어라’ 여신으로 돌아왔네
[뉴스엔 고경민 기자]
2년만의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수 지선이 새 음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지선의 소속사는 6월 1일 그녀의 새앨범 ‘바람(wish)’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지선은 베이지색 드레스에 진저색 물결 웨이브 머리로 신비스러운 여신 포스를 물씬 풍기고 있어 눈길을 끝다.특히 투명한 피부에 무표정한 모습으로 한 곳을 응시하는 모습이 마치 비너스 여신을 연상케 한다.
이효리, 완판녀 뛰어넘은 ‘만개녀’ 등극
가수 이효리가 ‘만개녀’로 등극했다.
‘만개녀’란 여자 스타가 광고하거나 사용한 제품이 불티나게 팔리거나 크게 화제가 되면서 그 수치가 백, 천을 넘어 단번에 ‘만개 단위’를 기록한다는 데서 생겨난 신조어다.
지난 해 이효리는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클리오의 킬블랙 아이라이너를 광고한 지 2주 만에 5만개 판매 돌파를 기록한데 이어, 6개월 만에 50만개 판매를 돌파한 바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레이싱걸 한가은, 글래머 종결자
인제오토피아 킥스레이싱팀 레이싱모델 한가은이 강원도 태백시 레이싱파크에서 진행된 '2011 티빙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2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박성기 기자
김하늘 ‘자체발광 화이트 3단 각선미’
영화 ‘블라인드’(감독 안상훈/제작 문와쳐) 제작보고회가 6월 1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신촌 더 스테이지에서 진행됐다.이날 주연배우 김하늘 유승호가 참석했다.
김하늘은 이제껏 본적 없는 새로운 시각장애인 연기를 펼친다. 김하늘은 경찰대 출신 시각장애인 민수아로 극중 살인 사건 현장의 유일한 목격자이자 사건 추적의 핵심을 쥔 인물을 연기한다.
영화‘블라인드’는 불의의 사고로 시력을 잃게 된 우수 경찰대생 수아가 살인 사건 현장의 유일한 목격자가 되어 감각만으로 보이지 않는 범인과 사건을 추적해 간다는 내용의 오감(五感) 추적 스릴러로 오는 8월 11일 개봉된다./동아닷컴 특약
김하늘 `사랑스런 미소`
유승호-김하늘 ‘블라인드로 호흡 맞춰요~’
애프터스쿨 유이 꿀벅지 실종?
애프터스쿨 유이의 날씬해진 허벅지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원조 꿀벅지 실종된? 애프터스쿨 유이’리는 제목의 글과 함께 관련 사진이 게재됐다.
관련 사진은 지난 5월 28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사랑한다 대한민국 2011 드림콘서트’ 무대에 앞서 포토타임에 참석한 유이의 모습이다./동아닷컴 특약
한유이 ‘아찔한 옆트임’
[뉴스엔 임세영 기자]
호주 출신 슈퍼모델 미란다 커(Miranda Kerr)의 슈퍼스타T 화보 론칭 기념 파티가 6월 1일 오후 7시 30분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W호텔 비스타홀에서 열렸다.
이날 파티에는 한유이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세계적인 톱 모델 미란다 커는 슈퍼스타T 화보의 첫번째 해외 모델로 낙점돼 지난 4월 미국 LA에서 촬영을 마쳤다.
이번 화보 ‘Wannabe’는 미란다 커가 배우 올랜도 블룸과 사이에서 아들을 출산한 후 3개월 만에 처음 촬영한 공식 화보다. 미란다 커는 4.5Kg의 우량아를 출산한 엄마라고는 도저히 믿어지지 않는 완벽한 몸매를 뽐내 놀라움을 선사했다.
차현정 ‘이기적인 몸매’
김혜진 은발 파격변신 ‘눈의여왕’
이수정 ‘우월한 기럭지, 저도 괜찮죠?’
이해인 반전드레스 ‘뒤태는 파격’
김정민 ‘섹시하면서도 귀엽게~’
미란다 커 ‘뒤태마저 아찔’
미란다 커 ‘황금비율, 퍼펙트 몸매’
미란다 커 ‘치마를 살짝살짝~ 아찔’
미란다 커 ‘파격 가슴라인’
미란다 커 `사랑스런 보조개
`혀빼꼼` 미란다 커 `깜찍한 미모`
미란다 커 ‘8등신 아찔 몸매’
미란다 커 ‘환상적인 S라인’
미란다 커 ‘3단 각선미, 완벽 그자체’
패셔니스타 서인영, 좀 심심한가 했더니~‘반전 시스루’
[뉴스엔 안성후 기자]
ss유나이티드에서 새롭게 론칭되는 브랜드 SEQUOIA PARIS / MYWALIT의 FW2011 론칭 프레젠테이션이 6월 1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 호림아트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가수 서인영이 포토콜에 응했다.이번 컬렉션은 가장 기본적이며 깔끔한 라인으로 돌아가자는 브랜드 가치를 강조하는 디자인중심주의를 추구한다.
‘패셔니스타’ 서인영, 시크블랙으로 멋내~
김희애, 단아하면서도 기품있는 자태~
조안 ‘남친 오만석과 애정전선 이상無’
[뉴스엔 정유진 기자]
KBS 1TV 새 대하드라마 '광개토태왕(廣開土太王)'(극본 조명주/연출 김종선) 제작발표회가 6월 1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서울가든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주연 배우 이태곤, 오지은, 이인혜, 김정현, 김규철, 김승수, 임호, 정호근, 김정화, 조안 등이 참석했다.
이태곤은 훗날 광개토대왕이 되는 고구려 18대 고국양왕의 둘째 아들 담덕을 연기하고, 김승수는 담덕과 어릴적 친구인 국상 개연수의 아들 고운 역, 오지은은 국상 개연수의 딸이며 고운의 여동생 도영 역에 각각 캐스팅됐다.
조안 ‘한복입고 사뿐사뿐’
오지은 ‘사극 첫 도전해요~’
‘광개토태왕 많이 사랑해 주세요~’
걸그룹 출신 CEO 박희본, 비키니 자태 “황홀한 바디라인”
걸그룹 ‘밀크’ 출신 영화배우 박희본(본명 박재영, 27)이 스타 CEO로 변신 후 방송 최초로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다.
박희본은 3일 자정에 방송되는 FashionN(패션앤)의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 시즌3에서 ‘2011 썸머 핫 비키니 룩’ 미션을 소화하며 그간 감춰둔 각선미를 자랑했다.
사진 속 박희본은 상큼한 옐로와 핑크가 배색된 홀터넥 비키니에 핫 핑크 스트랩 슈즈를 매치해 세련된 비키니 패션을 연출했다.
벌써 여름? … 해운대해수욕장 조기 개장
1일 조기 개장에 들어간 부산 해운대해수욕장에서 성급한 피서객들이 수영복 차림으로 선탠을 하고 있다. 이날 해운대를 비롯한 광안리·송도해수욕장이 예년보다 한 달 빨리 문을 열었다.
송봉근 기자
김연아 심사위원석 표정 16종 모음… 찡그려도 예쁘네
김연아의 ‘키스앤크라이’ 심사위원석 표정을 모은 사진이 화제이다.5월 31일 SBS 일산제작센터에서 진행된 ‘키스앤크라이’ 녹화에서 김연아는 참가 선수들의 연기를 보며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다.선수들의 연기를 보며 미소 짓는가 하면 활짝 웃기도 하고,
감동적인 장면에 눈물을 흘리기도 한다. 또 참가선수가 넘어지거나 실수를 할 때면 그 아픔을 고스란히 느끼는 듯얼굴을 찡그리기도 한다.
사진제공 ㅣSBS/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장재인 스위트 핀업걸 변신, 긴 다리+작은 얼굴 ‘인형비율 몸매’
엠넷‘슈퍼스타K2’로 데뷔해 최근 정식앨범 ‘데이 브레이커(Day Breaker)’를 발표한 싱어송라이터 장재인이 패션지 ‘엘르걸’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최근 진행된 이번 화보는 아이스크림 패션’을 표현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장재인은 비비드한 컬러의 의상과 아기자기한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통해 상큼 발랄하면서도 도발적인 매력이 공존하는 ‘스위트 핀업걸’로 색다른 변신을 꾀했다.
데뷔 앨범 무대에서 복고풍 ‘땡땡이 패션’을 입고 나와 화제를 모은 장재인은 이번 화보에서도 감각적인 레트로풍 의상으로 패션 센스를 뽐내며 차세대 패셔니스타로서의가능성도엿보이게 했다
금발 여배우의 ‘우월 몸매’
비키니를 입은 배우 사샤 잭슨이 미국 캘리포니아 주(州)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LA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 외국 연예인 가십 관련 사이트 ‘HQ 셀러브러티’에 공개됐다.
HQ 셀러브러티 /동아닷컴 특약
시원한 살리나스 비키니 패션쇼
31일 브라질 리오데자네이로에서 열린 2012 여름 비키니 패션쇼에서 모델들이 '살리나스'의 비키니 수영복을 선보이고 있다. 강렬한 형광색 색상이 눈길을 끈다. AP=연합뉴스
원조 ‘퍼포먼스의 여왕’, 그레이스 존스
가수 그레이스 존스가 31일(현지 시간) 스위스 취리히에서 열린 제61회 국제축구연맹(FIFA) 총회 개막식에서 축하 공연을 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시애라 파격발언 "누드일 때 가장 편안해"
[스포츠서울닷컴ㅣ권혜림 기자] 팝가수 시애라(26)가 몸매에 대한 자신감 넘치는 발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에스매거진 등 외신들은 지난 31일(한국시간) "아무것도 입지 않은 내 모습이 무척 섹시하다고 생각한다"며 "아무것도 입지 않았을 때 최고의 편안함을 느낀다"는 시애라의 발언을 보도했다.
그는 "알몸인 상태를 즐긴다는 것이 이상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단지 내 몸을 많이 사랑하는 것 뿐"이라고 부연했다. 이어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도 비쩍 마르기 위해서가 아니라 지금의 건강한 몸매를 지키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비키니 입고 '엉덩방아'
1일(현지시각)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패션 리우 2012 여름 컬렉션'의 일환으로 블루맨 패션쇼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한 모델이 넘어지고 있다. [AP]
1일(현지시각)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패션 리우 2012 여름 컬렉션'의 일환으로 블루맨 패션쇼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한 모델이 넘어지자 부축하고 있다. [로이터/뉴시스]
다리에 선명한 상어 이빨 자국
지난 현충일에 친구와 함께 미 텍사스주 서프사이드 인근 해변에 놀러갔다가 상어에 물린 코리 로버트슨이라는 여성이 31일(현지시각) 자신의 집에서 물린 다리에 약을 바르고 있다. [AP]
백인이 깨끗해? 미용제품 '인종 차별 광고' 논란
세계적인 미용 회사의 광고가 '인종 차별 논란'에 휩싸였다.
사람들을 당황하게 만들고 있는 문제의 광고에 나오는 제품은 도브사의 바디워시 제품. 이 광고에는 커다란 목욕 수건을 몸에 걸친 세 명의 여성 모델이 등장하는데, 왼쪽부터 흑인, 라틴, 백인 여성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리고, 흑인과 백인 모델이 서 있는 쪽에 '비포, 애프터'라는 문구가 선명하다. 도브의 바디워시를 사용하면 검은 피부가 하얗게 변한다는 것이 이 광고가 전달하는 주요 내용이라고 비판론자들은 말한다. 또 백인이 흑인보다 아름다운 피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이 광고의 내용인 셈.
파문이 확산되자, 도브 측은 인종 차별적인 광고를 절대로 의도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세 명의 모델 모두 '애프터'에 해당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도브사 측은 문구의 위치 배치가 '우연한 사고'라고 밝혔지만, 네티즌들은 개운치 않다는 반응이다.
[팝뉴스]
2012 리우 여름 패션쇼
모델들이 1일(현지 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린 2012 리우 여름 패션쇼에서 아가타(Agatha) 컬렉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말 타고 파티장에 도착한 배우
배우 래리 해그먼(오른쪽)과 린다 그래이가 1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주(州) 할리우드 줄리안 옥션에서 열린 래리 헤그먼의 소장품 프리뷰 VIP 파티에 도착하고 있다. 해그먼은 4일 열릴 줄리안 옥션 라이브에 자신의 집에서 가져온 가구, 골동품, 예술품, 부동산 등을경매에 내놓았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달샤벳, '축구장오니 기분 최고'
[OSEN=강릉,지형준 기자]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올림픽대표팀이 1일 강릉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오만과 평가전에서 선제골을 내줬지만 후반서 배천석이 2골을 터트리는 활약에 힘입어 3-1로 역전승을 챙겼다.
이날 승리로 오만과 23세 이하 대표팀 대결서 한국은 지난 2002년 부산 아시안게임 조별리그(5-2 승)이 후 다시 승리를 맛봤다. 하프타임에 달샤벳이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