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우아한 백조 처럼

몸튼맘튼힐링

by 로킴 2011. 7. 22. 11:08

본문

   

the daydream

 

 

 

 

 

 

 

드레스와 수트를 차려입은 완벽한 룩의 남녀가 시간을 알 수 없는 오후의 숲 속으로 사라졌다. 기이한 숲 속에서의 서머 판타지.

 

  

 

   

문채원 ‘섹시한 가슴라인’

 

 

[뉴스엔 정유진 기자]

영화 '최종병기 활'(감독 김한민/제작 다세포클럽, 디씨지플러스) 쇼케이스가 7월 20일 오후 7시 30분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박해일, 류승룡, 문채원, 김무열이 참석했다.

'최종병기 활'은 청나라 정예부대 니루에게 소중한 누이를 빼앗긴 조선 최고의 신궁이 활 한자루로 10만 대군의 심장부로 뛰어들어 거대한 활의 전쟁을 펼치는 내용의 사극 대작다.

대한민국 최초로 본격적인 활 액션을 다룬 '최종병기 활'은 '극락도 살인사건'의 김한민 감독과 박해일의 두 번째 만남, 그리고 박해일 류승룡 문채원 김무열 등 세대를 아우르는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문채원 ‘팬들과의 만남 너무 즐거워’

 

 

글래머 문채원 ‘허리잘록 호리병 몸매’

 

 

청순글래머 문채원 ‘놀라운 볼륨몸매’

 

  

 

   

아이유, 눈이 땡글~

 

 

[뉴스엔 안성후 기자]

갤러시탭 10.1 출시기념 아이유 팬사인회가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삼성 갤럭시존에서 열렸다.

갤럭시탭 10.1은 올 3월 미국 올랜도에서 열린 CTIA 2011에서 최초 공개됐으며 6월 초 미국을 시작으로 유럽과 동남아 등에 이어 한국 시장에도 선보이게 됐다.

특히 삼성전자는 갤럭시탭 10.1에 지상파 DMB 등 멀티미디어 기능을 강화하고 신문·책·교육 등 국내 특화형 컨텐츠를 탑재한 한국형 태블릿으로 재탄생시켰다.

 

 

 

아이유, 블랙 미니드레스로 ‘성숙미 폴폴~’

 

  

 

   

윤은혜 하와이 화보, 블랙 드레스 깡마른 몸매 ‘밥 좀 먹어’

 

 

[뉴스엔 조연경 기자]

최근 핫이슈로 떠오른 윤은혜의 하와이 화보가 드디어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바자와 함께한 까르띠에 화보에서 윤은혜는 그녀만의 색다른 느낌으로 섹시함을 재해석해 시선을 이끌고 있다.

윤은혜의 트위터에 올라온 셀프 사진들을 미리 접한 네티즌들은 "언제 화보가 공개되냐"며 뜨거운 호응을 나타냈다.

하와이 최고급 럭셔리 호텔인 트럼프 호텔의 펜트하우스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낯설고 광활한 하와이의 대자연 속 모던한 건축물과 윤은혜의 어우러짐이 돋보인다. 특히 미모가 절정에 오른 윤은혜의 모습은 그 어느때보다 아름답게 빛났다.

 

 

 

  

 

윤은혜 하와이 화보 ‘뒷태 훌러덩’ 파격노출 충격

 

 

 

   

레인보우 조현영 ‘이기적인 초미니 각선미~’

 

 

[뉴스엔 안성후 기자]

최대 규모의 전시회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페어 2011' 개막식이 7월 20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렸다.

이날 개막식에는 홍보대사 레인보우(김재경 오승아 고우리 노을 정윤혜 김지숙 조현영)가 참석해 쥬블스 애니메이션 주제가와 스위트 드림으로 축하공연을 꾸몄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서울 캐릭터·라이선싱 페어는 지난해 총 20만 1,180명이 관람했으며 비즈니스 매칭 프로그램을 통해 이뤄진 상담 건수는 총 1,653건으로 총 209억원 라이선싱 계약이 성사됐다.

 

 

홍보대사 레인보우 ‘캐릭터 페어 볼게 너무 많아~’

 

 

달샤벳 수빈, 플렛슈즈 신어도 키는 제일커~

 

 

달샤벳 가은, 상큼하게~

 

  

 

달샤벳 세리, 신나게 ‘수파두파디바~’

 

 

‘초미니’ 달샤벳 세리, 아슬아슬 속살노출~

 

 

달샤벳 아영, 아슬아슬 보일듯말듯~

 

 

달샤벳 수빈, 플렛슈즈 신어도 빛나는 몸매~

 

 

달샤벳, 앙증맞은 ‘SICAF’ 축하공연

 

 

레인보우 정윤혜, 한뼘 핫팬츠입고 섹시워킹~

 

 

레인보우 오승아 ‘빛나는 몸매~’

 

 

 

 

레인보우 재경, 보일듯 말듯 ‘아찔한 핫팬츠~’

 

 

레인보우 고우리, 우아하게~

 

 

레인보우, 관능미 철철~

 

 

 

   

소녀시대 써니 섹시한 어깨라인 두근 ‘파리의 여인’ 변신

 

 

[뉴스엔 조연경 기자]

소녀시대의 파리 일상 화보가 전격 공개됐다.

최근 프랑스에서 진행한 'SM 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 인 파리(SM Town Live World Tour in Paris)'를 통해 한국의 아이콘에서 세계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소녀시대가 파리 일상을 공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패션 잡지 '보그걸'을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는 공연이 끝나고 휴식을 취하는 소녀시대의 일상적인 모습과 소녀시대 멤버들이 직접 촬영한 파리의 풍경 사진이 간략한 여행 소감과 함께 담겨있다.

또 도시뿐만 아니라 파리에서 1시간 정도 떨어진 작은 마을 에싸르 르 후와(Les Essarts-le-Roi)에서 촬영한 사진도 엿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소녀시대 서현 다리길이 대체 몇? 쭉뻗은 각선미 ‘男心흔들’

  

 

   

이시영 ‘복싱 다이어트’ 효과, 우월한 바디라인 뽐내

 

 

[뉴스엔 고경민 기자]

배우 이시영이 뉴요커로 변신했다.

이시영은 최근 뉴욕 베이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kate spade new york)’과 '인스타일' 매거진이 함께한 패션 화보에서 트렌디한 뉴욕의 거리에서 영감을 받은 가을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뉴욕의 ‘케이트 걸’로 변신한 배우 이시영의 귀엽고 생기 발랄한 모습을 스케치해 완성됐다.

이날 이시영은 운동으로 다져진 우월한 바디라인, 귀여운 헤어 스타일과 핑크 포인트 메이크업과 함께 장난스러운 포즈와 대담한 컬러 스타일링으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시영 핑크 러블리걸, 소화 못하는 패션이 없네

 

 

이시영 블루 타이즈 신고 패셔니스타 면모 과시

 

  

이시영 요즘 뭐하나 했더니..뉴욕에서 쇼핑중?

 

 

이시영 뉴요커 변신, 포인트는 애견과 핑크 메이크업

 

 

이시영, 뉴욕 스트리트의 '러블리 걸'로 변신

 

 

 

   

슈에무라의 새얼굴 김민희, 블랙vs화이트 콘셉트 화보

 

 

뷰티 브랜드 슈에무라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민희의 화보가 공개됐다.

평소 트렌디하면서도 다양한 모습으로 무한히 변신하며 20대~30대 여성의 롤모델로 활약중인 김민희는 최근 글로벌 화장품 슈에무라의 새 모델로 발탁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김민희는 이번 메이크업 화보에서 순백의 레이스 의상에 그린과 골드 아이, 핫핑크 립으로 포인트를 준 '못된 핑크' 룩, 딥한 네이비 스모키에 눈물 머금은 듯한 실버 아이라이너, 시크한 베이지 립을 연출한 '디바 베이지' 룩, 풍부한 로즈 브론즈 아이에 순진한 핑크 립으로 표현한 '착한 핑크' 룩을 통해 다양한 메이크업 룩에 따라 전혀 다른 사람처럼 변신하는 팔색조같은 매력을 과시했다.

 

 

 

슈에무라의 새얼굴 김민희, 블랙vs화이트 콘셉트 화보

  

 

   

`이 스타 옆에 서지마` 굴욕 선사하는 스타 이소라

 

 

MBC `댄싱위드더스타`에서 진행을 맡고 있는 이덕화는 이소라에게 키 굴욕을 당했다. 제작보고회 당시 이소라와 나란히 등장한 이덕화는 한눈에 보이는 키 차이로 머쓱 웃음만 지었다. 가수 백청강 또한 8등신 현영 옆에서 귀여운 꼬마로 전락했다.

 

걸 그룹 에프엑스 멤버 설리는 큰 키를 자랑한다. 설리보다 옆에서 작아 보이는 키로 많은 남자 아이돌들이 굴욕을 당했다.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가희도 유이 옆에서 상대적으로 작아보여 눈길을 끈다.

 

  

 

 

 

   

눈을 의심케 하는 정려원의 망사 드레스

 

 

정려원이 21일 오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통증’(감독 곽경택) 제작보고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정려원은 영화 ‘통증’에서 혈우병에 걸려 작은 상처에도 극심한 통증을 느끼는 여자 ‘동현’역을 맡았다./동아닷컴 특약

 

  

 

   

‘볼륨 몸매’ 이리나 샤크의 란제리 화보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여자친구로 유명한 모델 이리나 샤크가 속옷 브랜드 넥스트(NEXT) 최신 카탈로그를 통해서 그녀의 늘씬한 몸매를 드러냈다. /동아닷컴 특약

 

  

 

   

이보다 더 섹시할 수 없다! 메르세데스 벤츠 패션쇼

 

 

 

 

 

 

 

 

 

 

 

 

 

16일 미 플로리다주 마이애미비치에서 메르세데스 벤츠 패션위크을 맞아 수영복 패션쇼가 열리고 있다. /AP연합뉴스

 

  

 

   

블랙 드레스로 멋낸 제니퍼 애니스턴

 

 

배우 제니퍼 애니스턴이 20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의 한 호텔에서 열린 자신의 최신 영화 ‘끔찍한 보스들(Horrible Bosses)’ 홍보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탕웨이의 빛나는 미모

 

 

배우 탕웨이가 20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영화 ‘무협’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키 큰 부인과 함께 선 견자단

 

 

배우 전쯔단(견자단)이 20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영화 ‘무협’ 시사회에 참석해 부인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한화 치어리더의 HOT한 바디라인'

  

 

 

20일 오후 대전 한밭구장에서 열린 '2011 롯데카드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 한화 치어리더가 섹시한 안무를 펼치고 있다.

 

  

 

   

치어리더의 멋진 공연

 

 

 

'NAVER 야구9단 팬 페스티벌' 개막식이 20일 오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렸다.

'NAVER 야구9단 팬 페스티벌'은 프로야구 30주년을 맞아 야구팬들에게 그 동안 경기 관람만으로는 느낄 수 없었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국 야구위원회가 기획한 행사이다.롯데 치어리더가 멋진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완벽한 균형 감각

 

 

20일 중국 베이징 오리엔탈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2011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싱크로나이즈드 스위밍 솔로 프리 루틴 예선전에서 이탈리아 선수가 연기를 펼치고 있다.

 

 

싱크로나이즈드 선수의 ‘발끝 연기’

 

 

 

20일 중국 베이징 오리엔탈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2011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싱크로나이즈드 스위밍 솔로 프리 루틴 예선전에서 캐나다 선수가 연기를 펼치고 있다

 

 

수영장에 나타난 인어

 

 

 

미국의 매리 킬먼-리사 월러스 조가 19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제14회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싱크로나이즈드스위밍 듀엣 프리 루틴 예선에서 연기를 펼치고 있다.

 

 

너와 나 하나 되어…

 

 

 

호주의 엘로이즈 앰버거-새라 봄벨 조가 19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제14회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싱크로나이즈드스위밍 듀엣 프리 루틴 예선에서 연기를 펼치고 있다.

 

 

“잘 잡고 있어”

 

 

 

러시아의 나탈리아 이쉬첸코-스베틀라나 로마쉬나 조가 19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제14회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싱크로나이즈드스위밍 듀엣 프리 루틴 예선에서 연기를 펼치고 있다.

 

 

스페인 싱크로나이즈드… 8명의 다리로 만든 사각형

 

 

 

19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싱크로나이즈드스위밍팀(8명) 프리 프로그램 예선에 출전한 스페인 선수들이 서로의 다리를 연결해 사각형을 만드는 기술을 선보였다.

 

스페인은 총점 95.640(기술점수47.520점, 예술점수 48.120점)을 받아 러시아(97.970), 중국(96.320)에 이어 3위에 올랐다. 결선은 21일 열린다.

 

 

혼신의 연기

 

 

 

20일 중국 베이징 오리엔탈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2011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싱크로나이즈드 스위밍 솔로 프리 루틴 예선전에서 영국 선수가 연기를 펼치고 있다.

 

 

우아한 백조 처럼

 

 

 

20일 중국 베이징 오리엔탈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2011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싱크로나이즈드 스위밍 솔로 프리 루틴 예선전에서 영국 선수가 연기를 펼치고 있다.

 

 

우크라이나 선수의 완벽한 S라인

 

 

 

롤리타 아나나소바(우크라이나)가 20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제14회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싱크로나이즈드스위밍 솔로 프리 루틴 예선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