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배우 강별이 SBS 새 일일드라마 '못난이 주의보'에 합류한다.강별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일 OSEN에 "강별이 최윤영 후임으로 '못난이 주의보'에 합류했다"라고 밝혔다.
'못난이 주의보'는 가족을 위한 공준수(임주환 분)의 희생을 통해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성장해가는 한 가족의 이야기를 담을 예정으로, '가족의 탄생' 후속으로 방송된다.
하연주, 쌍끌이 파격 캐스팅 ‘2013 핫스타 등극하나’
[OSEN=권지영 기자] 배우 하연주가 쌍끌이 파격 캐스팅으로 2013년 가장 기대되는 핫스타로 등극할 전망이다.
하연주는 KBS 1TV 일일 드라마 ‘지성이면 감천’에 이어 tvN 드라마 ‘연애조작단시라노’에 동시 발탁되는 등 전도유망한 행보를 펼치고 있는 것.
하연주는 ‘지성이면 감천’에서 천진난만한 성격을 가진 종갓집 막내딸 한기은 역을 맡았다. 극중 한기은은 부유한 재벌집에서 자랐지만, 철저한 예법을 따르는 종갓집 제사에 치를 떨다 급기야 제사가 없는 외국인과 결혼하겠다는 목표를 갖게 된 엉뚱하고 귀여운 ‘4차원 여대생’이다.
김준희 “과거 아이돌 L군과 교제...집에서 데이트”
[OSEN=표재민 기자] 방송인 김준희가 과거에 아이돌과 교제했다고 고백했다.김준희는 최근 진행된 MBC 예능프로그램 ‘세바퀴’ 녹화에서 그룹 뮤로 활동하던 시절 인기 아이돌 그룹의 L 군과 사귄 사실을 고백했다.
김준희는 과거 인기 연예인과의 교제시절 남의 눈을 피해 차 안이나 집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그룹 뮤 시절 그 당시 인기 아이돌 그룹 L 군과 교제를 할 때도 집에서 데이트를 하곤 했다고.
최윤영, '못난이 주의보' 하차 "세부사항 조율 못해"
[OSEN=선미경 기자] 배우 최윤영이 SBS 새 일일드라마 '못난이 주의보'에서 하차했다. 최윤영의 소속사 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일 OSEN에 "'못난이 주의보'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라며 "세부사항 조율 중 여러 가지 면에서 맞지 않아 최종 하차를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당초 최윤영은 어머니의 재혼으로 갑자기 생겨난 아버지와 오빠 공준수(임주환 분)로 인해 억척스럽게 살아가게 되는 인물 공진주를 연기할 예정이었다.
강예빈, ‘상류사회’에 떴다..‘신동-성규에 과감 스킨십’
[OSEN=강서정 기자]
‘옥타곤 걸’ 강예빈이 JTBC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이하 상류사회)에 출연한다. 지난해 국내 최초로 종합격투기 대회 UFC의 ‘옥타곤 걸’로 발탁,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Hot)한 섹시스타로 인기몰이 중인 강예빈은 최근 ‘상류사회’ 녹화에 참여해 아찔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날 강예빈은 ‘옥타곤 걸’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타이트한 의상을 입고 섹시한 자태를 뽐내며 펜트하우스에 입주했다.
카라 박규리, 생애 첫 노출 연기 ‘매끈 등라인’
[OSEN=표재민 기자] 카라 멤버 박규리가 파격적인 노출을 감행했다.박규리는 MBC퀸 드라마 ‘네일샵 파리스’에서 미소년으로 변신하기 위해 생애 첫 노출연기를 한다.
그는 꽃미남 직원들이 운영하는 네일샵에 남장으로 위장 취업하는 여주 역을 맡았다. 박규리는 최근 완벽한 남장을 위해 머리를 자르는 장면과 가슴을 동여매는 노출 장면을 촬영했다.
조이진, 더블엠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OSEN=권지영 기자] 배우 조이진이 더블엠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활발한 활동을 다짐했다.
더블엠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확정한 조이진은 3일 소속사를 통해 “그동안 참아왔던 연기 갈증을 더블엠엔터테인먼트 식구들과 함께 해소할 수 있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에이핑크 측 "홍유경 부모와도 합의한 일..퇴출 아냐"
[OSEN=황미현 기자] 그룹 에이핑크에서 탈퇴한 홍유경의 아버지가 SNS를 통해 홍유경이 팀에서 퇴출된 것이라는 의미의 글을 남긴 가운데, 에이핑크 측이 "탈퇴 시 부모님과도 합의한 후 진행한 일"이라고 밝혔다.
에이핑크의 소속사 에이큐브 측은 3일 OSEN과의 전화 통화를 통해 "홍유경이 탈퇴한 것은 학업 때문이지, 퇴출이 아니다. 탈퇴 당시 홍유경의 부모님과도 합의를 했고 충분히 상의한 후 결정한 일이다"라고 말했다.
이하이, 팬 500명 초대해 첫 콘서트 ‘RE-HI’ 개최
[OSEN=박현민 기자]
‘괴물 신인’ 가수 이하이가 팬 500명을 초대해 자신의 특별한 첫 라이브 콘서트를 선보인다.이하이는 오는 12일 서울 서강대 메리홀 대강당에서 첫 라이브 콘서트 ‘RE-HI’를 개최한다.
콘서트에는 지난 3월말 이하이 첫 정규 앨범 발매를 기념해 신사동 가로수 길에 오픈한 원데이 팝업스토어 이벤트 참여자 250명 전원을 초대하며, 연인 혹은 친구가 함께할 수 있도록 2장씩 초대권을 선물해 총 500명을 초청한다.
장윤정 측 “10억 빚..부모 이혼소송 이유 중 하나”
[OSEN=박현민 기자] 트로트 가수 장윤정 측이 현재 진행중인 장윤정 부모의 이혼소송과 관련해 “재산탕진과 10억빚이 이혼의 절대적인 이유는 아니다. 여러 복합적인 이유 중에 하나일 뿐”이라고 밝혔다.
3일 장윤정 소속사 인우기획 관계자는 OSEN에 “장윤정이 10년간 벌어온 돈을 어머니가 아들 사업 등으로 모두 탕진했으며 현재 10억원의 빚이 생긴 건 사실이다. 이 때문에 아버지가 뇌졸중으로 쓰러졌고 현재는 병원치료를 받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장윤정 부모의 이혼소송에 대해서는 “금전적인 문제는 이혼소송의 여러가지 이유 중에 하나일 뿐이다. 이미 오래 전부터 이야기가 오고 갔다.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사라 말하기 곤란하다”고 말을 아꼈다.
티파니, 7일 다저스 시구…포수는 류현진
소녀시대 티파니가 미국 LA다저스 홈경기에 시구자로 나서 류현진을 응원한다.티파니는 7일(한국시간) LA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LA다저스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의 경기에 시구자로 나선다.
LA다저스 측이 한국을 대표하는 스타로 소녀시대를 꼽아 시구를 요청해 티파니가 마운드에 오를 예정이다. 특히 이날 류현진이 티파니의 시구를 받는 포수로 등장한다. 앞서 1일 싸이가 다저스타디움을 찾아 류현진을 응원해 화제를 모았다.
[엔터테인먼트부]동아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