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늘씬한 미녀들의 ‘강스파이크’

몸튼맘튼힐링

by 로킴 2011. 8. 4. 23:46

본문

   

달샤벳 ‘섹시한 댄스로 후끈!’

 

 

[뉴스엔 정유진 기자]

2011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이성혜(23)가 진(眞)을, 김혜선(24)과 김이슬(20)이 선(善)을 차지했다.

서울지역 진 이성혜는 8월 3일 오후 7시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에서 막을 올린 제55회 2011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진 왕관의 주인이 됐다.

이성혜는 이날 동점자로 인해 당초 15명이 아닌 17명의 1차 후보자를 거쳐 7명의 2차 후보자 중 자신의 이름이 진으로 호명되자 놀라워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와 함께 김혜선(24)과 김이슬(20)은 선을, 공평희(21), 김수정(18), 남미연(19), 이세미나(23)는 미의 타이틀을 달았다.

 

 

 

달샤벳 가은 ‘섹시 복근 시선집중!’

 

 

달샤벳 ‘눈부신 인형외모’

 

 

 

화요비 ‘아찔한 원숄더 드레스입고’

 

 

2011 미스코리아 미 김수정 ‘눈부신 18살 미모’

 

  

2011 미스코리아 미 공평희 ‘눈부신 드레스 자태’

 

 

2011 미스코리아 선 김혜선 ‘당당한 수영복 워킹’

 

 

 

2011 미스코리아 진 이성혜 ‘시선끄는 수영복 맵시’

 

 

2011 미스코리아 진 이성혜 ‘섹시한 초미니 각선미’

 

 

2011 미코眞 이성혜 ‘3색 매력 시선집중!’

 

 

2011 미코진 이성혜 ‘팔색조 매력’

 

 

 

2011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빛나는 무대’

 

 

황수현 ‘(이)성혜 언니 축하해~’

 

 

텍사스 진 김지인 ‘섹시한 수영복 자태’

 

 

서울 진 이성혜 ‘우아한 오프숄더 드레스 자태’

 

 

2011 미스코리아 진 이성혜 ‘여왕의 행진’

 

 

 

 

인천 진 김혜선 ‘2011 미스코리아 善’

 

 

인천善 황수현 ‘2011 미스코리아 선-우정상 2관왕 영예’

 

 

2011 미스코리아 美 한 자리에~

 

 

매너상 수상한 경기진 이세미나

 

 

미스 시카고眞 이지윤 ‘해외동포상 수상’

 

 

미스텍사스眞 김지인 ‘탤런트 상 수상’.

 

 

유선 ‘섹시한 오프숄더 드레스 앞뒤태’

 

 

 

   

하은정 ‘육감적인 명품 바디라인’

 

 

 

[뉴스엔 이한형 기자]

영화 SF코믹액션 '에어리언 비키니'(감독 오영두/제작 키노망고스틴) 언론시사회가 8월 3일 오후 4시 30분 서울 성동구 행당동 CGV 왕십리점에서 열렸다.

이날 '에어리언 비키니' 언론시사회에는 배우 하은정 홍영근 오영두 감독이 참석했다.

SF코믹액션무비 '에일리언 비키니(Invasion of Alien Bikini)'는 올해 제21회 유바리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대상을 받은 화제작이다.

 

  

 

   

옥주현, 얇디얇은 ‘극세사 각선미’ 눈길

 

 

[뉴스엔 안성후 기자]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 프레스콜이 8월 3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 LG아트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아가씨와 건달들' 프레스콜에는 옥주현, 이용우, 김무열, 진구, 김영주, 이율, 임춘길, 정선아, 김태한등이 참석했다.

여배우 흥행보증수표 옥주현을 비롯해 충무로에서 연기를 인정받고 뮤지컬에 첫 데뷔하는 진구와 이용우, 카리스마 디바 김영주 정선아에 뮤지컬계 아이돌스타 김무열 이율까지 실력파 젊은 배우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신있는 몸매 선데이 ‘나 좀 봐줘~’

 

 

천상지희 선데이 ‘매끈한 바디라인~’

 

 

[뉴스엔 안성후 기자]

음악 전문 엔터테인먼트 채널 MTV 신개념 뮤직쇼 '더 쇼'(The Show) 공개 녹화가 8월 2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중구 초동 명보아트센터 MTV 스튜디오에서 공개됐다.

MTV와 KTH가 공동 제작한 '더 쇼'는 한주 가장 화제를 모았던 가수를 소개하는 '핫한 가수'와 '슈퍼 루키' '컴백 가수'의 무대로 꾸며졌다.

또 스타의 매력 포인트만 쏙! 쏙! 골라볼 수 있는 'Want U Cam', 'Want U Talk'등 다양한 코너가 준비됐다.

 

 

 

천상지희 다나, 황홀한 ‘섹시 바디라인~’

 

 

천상지희 ‘카리스마 대 폭발’

 

 

천상지희 ‘온 몸으로 느껴지는 연예인 포스’

 

 

걸스데이 유라, 한뼘 핫팬츠로 ‘5억보험 각선미’ 자랑!

 

 

 

걸스데이 지해,한뼘 핫팬츠에 ‘아슬아슬 각선미~’

 

 

걸스데이 유라 ‘상큼한 무대~’

 

 

치치 수이 ‘깜찍+상큼 매력’

 

 

신고은 ‘섹시한 뒤태, 우윳빛깔 피부 뽐내~’

 

  

 

   

패션계 핫아이콘 이솜, 메이블린 뉴욕 모델 발탁 ‘메이크업따라 분위기 확달라져’

 

 

천의 얼굴, 팔색조 매력, 한국의 미란다 커 등 다양한 수식어를 만들어내며 한국 모델계의 차세대 수퍼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이솜이 세계 NO.1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의 새 얼굴로 전격 발탁됐다.

메이블린 뉴욕은 패션과 뷰티를 접목시키는 세계 NO.1 메이크업 브랜드로써 현재 뉴욕 패션위크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크리스티 털링턴, 쥴리아 스테그너, 에린 왓슨 등 세계 TOP 패션 모델들이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이솜 메이블린 뉴욕 모델발탁, 천의 얼굴 팔색조 별명 아깝지않네

 

  

 

   

옥주현,'망사스타킹 너무 야한가?'

 

 

 

배우 진구와 가수 옥주현이 출연하는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 프레스콜이 3일 오후 서울 역삼동 LG아트센터에서 진행됐다.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은 1929년 미국 뉴욕의 나이트클럽을 배경으로 네 명의 청춘 남녀가 사랑과 명예, 꿈을 걸고 벌이는 인생 승부를 화려하면서도 유쾌하게 그리고 있다. 오는 9월 13일까지 공연된다.공연을 마친후 기자간담회에서 옥주현이 망사스타킹을 매만지고 있다.

 

  

 

   

이용우,'女댄서와 아찔한 댄스'

 

 

배우 진구와 가수 옥주현이 출연하는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 프레스콜이 3일 오후 서울 역삼동 LG아트센터에서 진행됐다.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은 1929년 미국 뉴욕의 나이트클럽을 배경으로 네 명의 청춘 남녀가 사랑과 명예, 꿈을 걸고 벌이는 인생 승부를 화려하면서도 유쾌하게 그리고 있다. 오는 9월 13일까지 공연된다.이용우가 공연을 펼치고 있다.

  

 

 

 

   

달샤벳 수빈-아영, '블링 블링' 재킷 공개 ‘모델 본능

 

 

지난 3일 섹시한 펑키 스타일의 3번째 미니앨범 ‘블링 블링(Bling Bling)' 재킷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됐던 6인조 걸 그룹 달샤벳 막내 수빈이 모델 본능을 마음껏 뽐냈다.

달샤벳은 오는 11일 세 번째 미니앨범 ‘블링 블링' 발표를 앞두고 4일 멤버 수빈과 아영의 파격적인 재킷 개인컷을 전격 공개했다.

최고의 포토그래퍼 홍장현이 촬영한 이번 재킷사진에서 수빈은 화이트 핫팬츠에 올 여름 트렌드인 네온컬러 티셔츠를 입고 이기적인 몸매를 드러냈다.

또 아영은 그간의 청순하고 러블리한 이미지와 달리 티셔츠 안에 레이스를 레이어드 해 스포티룩을 한층 섹시하게 연출했다.

 

  

 

   

씨스타, 섹시 변신 화보 공개.. 마이크로 미니 원피스 '눈길'

 

 

 

걸그룹 씨스타가 컴백을 앞두고 글래머룩을 소화한 앨범 화보를 4일 공개했다. 씨스타는 이 화보에서 '업타운 파티걸' 콘셉트에 맞춰, 튜브톱을 변형해 바디라인을 강조하는 마이크로 미니 원피스를 선보였다.

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9개월만의 컴백인 만큼, 음악, 의상, 안무, 퍼포먼스 모든 분야에서 최고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했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쏘 쿨(So cool)'은 히트 작곡가 용감한 형제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클럽 팝 댄스 곡이다.

 

  

 

   

박시후, '민망의상' 이성민 등에 매너손

 

 

배우 박시후의 '매너손' 사진이 화제다.지난 31일, 이야기 엔터테인먼트는 소식지에 소속 연예인들이 패션화보 촬영 도중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여러 사진들 중 유독 한 장의 사진이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됐다. 일명 '박시후의 매너손' 사진이다. 박시후는 노출 있는 드레스를 입은 이성민-남규리를 사이에 두고 사진을 찍었다. 이때 박시후는 이성민의 노출된 등에 손을 대는 시늉만 했던 것.누리꾼들은 '손 올리기엔 다소 민망', '박시후 역시 매너남'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미친 몸매’ 이리나 샤크, 섹시 화보 공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연인으로 유명한 이리나 샤크(러시아)가 패션 매거진 GQ 최신호를 통해서 그녀의 멋진 몸매를 드러냈다. /동아닷컴 특약

 

  

 

   

늘씬한 미녀들의 ‘강스파이크’

 

 

 

 

 

 

 

 

3일 울산 울주군 진하해수욕장에서 세계비치발리볼대회 예선 첫날 미국과 네덜란드의 경기가 열리고 있다. (울산=뉴시스)/동아닷컴 특약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