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티아라 ‘계백’ 안주인 오연수와 촬영현장 방문 인증샷

몸튼맘튼힐링

by 로킴 2011. 9. 21. 11:26

본문

   

윤아 꽃잎드레스 ‘청순+성숙’ 양면적 아름다움

 

 

[뉴스엔 권수빈 기자]

소녀시대 윤아가 한껏 성숙해진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윤아는 최근 패션매거진 인스타일 10월호를 통해 소녀와 여인을 아우르는 매력을 드러냈다.

지난 9월 2일~4일까지 사흘 간 진행된 도쿄돔 SM타운 콘서트를 마치고 돌아온 직후 진행된 촬영에서 윤아는 "오랜만에 혼자 촬영하는 화보라 설렜다. 예쁘게 찍어서 멤버들에게 자랑하겠다"며 피곤함도 잊고 촬영 내내 밝은 모습으로 매력을 한껏 발휘했다.

 

 

 

소녀시대 윤아 ‘소녀와 여인 아우르는 매력’

 

 

윤아 피곤한 기색없이 화사한 소녀미소

 

  

 

   

이시영 건강미 넘치는 탄탄 볼륨몸매 자랑

 

 

[뉴스엔 권수빈 기자]

배우 이시영이 스타일의 비밀을 공개했다.이시영은 최근 패션 매거진 슈어와 바디 셰이핑웨어 브랜드 스팽스(SPANX)의 콜라보레이션 화보를 통해 '매력적인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여배우의 숨겨진 스타일링'이라는 주제로 촬영을 진행했다.

평소 탄탄한 근육과 볼륨 있는 몸매로 유명한 이시영은 이번 화보를 통해 섹시하면서 고혹적인 여배우의 이미지를 발산했다. 이시영은 누드톤 슬립을 입고 완벽한 보디라인을 뽐냈다.

 

  

 

   

서영희 매끈 등라인 첫 노출, 아슬아슬 실루엣 매력적

 

 

[뉴스엔 최신애 기자]

배우 서영희가 숨겨왔던 무결점 몸매를 유감없이 뽐냈다.대종영화상 홍보대사로 선정되며 연기파 여배우로 공식 인정받은 서영희는 최근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화보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화보 속 서영희는 그간 숨겨왔던 아찔한 몸매는 물론, 거침없는 팜므파탈의 매력을 선보이며 보는이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서영희는 자신의 속이야기를 낱낱이 공개했다. 12년 연기 생활 중 무명 아닌 무명 시기가 길었던 서영희는 "늘 '나에게 맞는 역할이 뭘까'라는 오랜 고민을 통해 이제야 진짜 내게 맞는 길을 선택했다는 확신을 얻었다"고 말했다.

 

 

 

연기파 배우 서영희 “이제 마음껏 예쁜척 하고싶다”

 

 

서영희도 시크하다, 진한 스모키화장+올블랙룩 ‘올킬’

 

  

 

   

지나, 가방화보서 하의실종+망사 니트 ‘몸매 종결자’

 

 

 

 

 

 

[뉴스엔 최신애 기자]

가수 지나가 가방 화보에서도 섹시한 매력을 물씬 풍겨 눈길을 끌고 있다.패션계의 핫 아이콘으로 떠오른 지나는 최근 공개된 캘빈클라인 진 화보에서 올가을 패션을 책임질 '잇 백'을소개했다

화보 속 지나는 가을 트렌드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머스트해브 아이템 블랙 백팩의 톰보이룩, 빈티지 호보백이 돋보이는 내츄럴한 스타일의 시스루룩, 빅백을 이용한 매니시룩,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포쉬마켓백을 매치한 뉴요커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선보였다.

특히 화보에서 지나는 몸매를 가장 큰 패션아이템으로 승화시킨 듯 굴욕없이 완벽한 각선미와 볼륨감을 드러내 스태프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윗도리 너무 내려입은 바다..

 

윗도리 너무 내려입은 바다..보이려구 하네 ㄷㄷㄷㄷ.jpg

 

윗도리 너무 내려입은 바다..

 

  

 

   

박하선은 단아하다? NO! ‘거부할 수 없는 요염함’ 매력적

 

 

 

 

[뉴스엔 최신애 기자]

배우 박하선이 화보를 통해 감춰왔던 양면성을 드러냈다.드라마 '동이'의 인현왕후로 유명한 박하선이 최근 진행된 패션매거진 '인스타일' 10월호와의 화보촬영 현장에서 단아한 이미지를 벗고 숨겨진 양면성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촬영에서 박하선은 화이트 턱시도 재킷과 팬츠, 테일러드 팬츠에 오버사이즈 코트, 섬세한 블랙 레이스 드레스와 레이어드 한 코르셋 변형 드레스 등을 입고 남성과 여성의 두 가지 캐릭터를 번갈아 연출했다. 이로써 박하선은 자기주장 강하고 반항기 가득한 미소년부터 한없이 사랑스러운 숙녀의 모습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한효주 참한 이미지 어디에? 관능미 철철

 

 

[뉴스엔 권수빈 기자]

소지섭, 한효주 '소주커플'이 색다른 분위기의 화보를 공개했다.영화 '오직 그대만'(감독 송일곤)에서 호흡을 맞춘 소지섭과 한효주는 최근 W 코리아 화보를 통해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했다.

극중 전직 복서 출신 과묵하고 무뚝뚝한 청년 철민과 앞이 보이지 않지만 어떤 순간에도 웃음을 잃지 않는 정화를 각가 연기한 두 사람은 이번 화보를 통해 영화 속에서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이진 아나 ‘매력적인 미소’

 

 

 

 

 

[뉴스엔 이한형 기자]

MBC 오상진, 이진 아나운서의 2011 F1 코리아 그랑프리 홍보대사 위촉식이 9월 19일 오후 3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MBC 본사에서 열렸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오상진 아나운서는 “국제적인 스포츠 이벤트에 아나운서 홍보대사로 선정돼 영광”이라면서 “전세계 시청자들에게 한국을 알릴 수 있는 또 다른 기회인만큼 다양한 역할을 적극적으로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진 아나운서는 “스포츠 매거진을 진행하면서 F1을 가장 좋아한다고 말하곤 했는데 이렇게 홍보대사까지 되니 꿈이 현실이 된 것 같다”면서 “예전에 스포츠매거진 리포터를 하면서 모터쇼에 간 게 시작이었다.

 

실제로 자동차에 타 봤는데, 흔들거리면서 앞으로 나가는 게 재밌었고 엔진 소리도 좋았다. F1에 정말 많은 매력을 느끼는 계기가 됐다. 오는 10월 F1 그랑프리에 꼭 갈수 있게 될 것같아 벌써부터 기대된다”고 말했다.

 

  

 

   

티아라 ‘계백’ 안주인 오연수와 촬영현장 방문 인증샷

 

 

[뉴스엔 최신애 기자]

걸그룹 티아라가 일본에서 귀국 하자마자 드라마 '계백' 세트장에 깜짝 방문했다.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티아라는 9월19일 일본에서 귀국후 MBC '계백' 촬영장을 방문해 "효민을 잘 부탁 드린다"며 손수 준비한 떡과 빵을 선물했다.

효민을 비롯한 티아라 멤버들은 "티아라의 일본 활동으로 인해 '계백' 팀에게 피해를 끼치는 것 같다"며 죄송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이요원 올블랙 카리스마, 중성적 매력 분출

 

 

[뉴스엔 권수빈 기자]

배우 이요원이 매니시한 매력을 뽐냈다.이요원은 최근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 10월호를 통해 고요한 공간에서 가을을 느끼며 망중한을 즐기는 듯한 콘셉트의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요원은 심플하면서도 여성스러운 화이트 원피스와 매니시한 느낌의 블랙 팬츠 같은 의상을 섹시하면서도 세련되게 소화했다. 아울러 스타일과 의상에 맞는 고급스럽고 심플하고 절제된 쿠론(couronne) 백을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뽐냈다.

 

 

 

이요원 몸매 드러내는 화이트 원피스 완벽소화

 

  

 

   

백지영 커플화보 뇌쇄적 포즈, 연인 정석원 유혹? ‘눈빛으로 올킬’

 

 

연상녀 연하남 대표 커플 정석원 백지영 커플화보가 공개됐다.정석원 백지영 모습을 담은 커플화보가 코스모폴리탄 10월호에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태국 방콕에서 진행된 이번 커플화보 촬영은 백지영 정석원 공식 열애 발표 후 처음으로 함께 진행된 것이라 출국 현장에서부터 취재 열기는 뜨거웠다.

커플화보 속 백지영 정석원은 완벽한 보디 실루엣을 강조한 파격적인 섹시 데님룩, 시크하고 럭셔리한 리조트룩 등 이번 커플화보를 통해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베스트 커플임을 입증했다.

[뉴스엔 최신애 기자]

 

 

 

백지영 정석원 동반출국 이것 때문, 첫 커플화보 ‘아찔 포즈’

 

  

정석원 백지영 커플화보 어땠나 ‘촬영장서도 자연스러운 스킨십’

 

 

정석원 백지영 첫 커플화보, 실제 연기이기에 가능한 아찔포즈

 

 

정석원, 백지영 아닌 다른 여자와 패션화보

 

 

 

   

서현 청순미 벗어던지고 고혹적 매력 발산

 

 

[뉴스엔 권수빈 기자]

소녀시대 서현이 고혹적 매력을 드러냈다.서현은 최근 패션매거진 '보그걸'을 통해 기존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서현은 격자무늬 스타킹에 킬힐을 신고 굵직한 느낌의 액세서리를 활용해 세련되고 시크한 콘셉트를 연출했다. 또 평소 잘 하지 않는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깊은 눈매를 강조했다.한편 서현의 화보는 '보그걸' 10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소녀시대 티파니, 아찔 등라인+사자머리 대변신 ‘이런모습 처음’

 

 

 

[뉴스엔 최신애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제시카 티파니 유리가 반전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성숙미넘치는매력을발산했다

제시카 티파니 유리는 최근 공개된 코스모폴리탄 리버스룩 화보에서 여자의 특권이자 가장 강력한 무기인 메이크업을 통해 순수한 소녀에서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했다.

 

 

  

소녀시대 유리, 매끈 어깨라인 공개 ‘섹시한 눈빛으로 올킬’

 

 

소녀시대 제시카, 부스스한 머리+완벽 메이크업 ‘반전’

 

 

 

 

   

베일벗은 살찐고양이, 파격 빨강머리+방울목걸이 ‘딱 고양이네’

 

 

[뉴스엔 최신애 기자]

'데프콘걸'로 화제를 모은 가수 살찐고양이가 파격적 변신이 돋보이는 뇌쇄적인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살찐고양이는 9월19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앨범 재킷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살찐고양이는 파격적인 빨강머리와 요염한 포즈로 단번에 보는이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동안 '살찐고양이'라는 이름만 알려졌을 뿐 베일에 쌓여있던 살찐고양이는 이날 자신의 프로필도 함께 공개했다.

살찐고양이의 본명은 김소영. 김소영은 올해 21살로 165cm, 47kg으로 S라인 몸매까지 자랑한다. 특히 실용음악과에서 보컬과 작곡 등을 공부한 실력파로 알려졌다.

 

  

 

   

메이비 파격 메이크업, 신비로운 느낌 물씬

 

 

 

 

 

[뉴스엔 권수빈 기자]

3년 만에 가수로 컴백하는 메이비의 재킷 사진이 공개됐다.메이비는 오는 9월 22일 디지털 싱글 '굿바이 발렌타인'(Good bye Valentine)으로 3년 만에 컴백한다. 메이비는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이 담긴 재킷 3종을 공개하며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이번 재킷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토로 촬영됐다. 사진 속 메이비는 꽃을 물고 신비한 모습을 짓는가 하면 긴 생머리를 고수하던 것에서 벗어나 업 스타일 헤어스타일을 시도했으며 파격적인 오렌지색 컬러의 립과 옷이 어우러진 펑키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연희, 올블랙의 시크함~

 

 

[뉴스엔 안성후 기자]

하정우 박희순 장혁 주연 영화 '의뢰인'(감독 손영성/제작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청년필름) VIP시사회가 9월 19일 오후 8시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열렸다.

이날 '의뢰인' VIP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이연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극중 하정우는 결말을 뒤집을 수 있다는 신념으로 의뢰인 무죄를 증명하는 변호사 '강성희' 역에 캐스팅됐다.

 

 

 

신세경, 싱그러운 손인사~

 

 

김윤진, 자체발광 ‘S라인 몸매~’

 

 

박시연, 여성미 철철~

 

 

윤승아, 청초한 매력 물씬~

 

 

윤지민, 긴생머리가 매력적~

 

 

‘상큼미소’ 김하늘, 편안함과 패션을 동시에~

 

  

김소연, 우월한 바디라인~

 

 

‘오랜만의 나들이’이정현, ‘트렌치코트+청바지+호피무늬 킬힐’로 가을여자 준비완료!

 

 

박시연, 여신포스 폴폴 풍기며~

 

 

 

   

황정음, 눈 둘 곳 없는 격한 섹시함

 

 

연기자 황정음이 이중적인 매력을 발산했다.18일 황정음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기차 안에서’란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황정음은 가슴이 깊게 파인 붉은 색 상의를 입고 브이자를 그리며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다. 카메라를 얼굴에 밀착시키는 등 장난스러운 모습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기차 안 여신이다”, “파격 의상에 깜짝 놀랐다”, “시선 둘 곳이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동아닷컴

 

  

 

   

플레이메이트의 뜨거운 몸매

 

 

 

 

 

 

캐나다 출신의 플레이보이 모델 제이드 니콜이 다시 한번 그 뜨거운 몸매를 드러냈다. 2008년 플레이메이트로 선정되기도 했던 제이드는 영화배우 메간폭스의 닮은 꼴로도 유명하다. /동아닷컴

 

  

 

   

최고 몸짱스타 제시카 알바의 섹시미

 

알바3.jpg

 

 

 

알바.jpg

 

알바7.jpg

 

 

최고 몸짱스타 제시카 알바의 섹시미

 

  

 

   

英 섹시 여배우 ,뱀으로 변신

 

 

'신이 빚은 몸매'라는 별명을 가진 영국의 여배우 켈리 브룩(32)이 동물보호단체(PETA) 광고 사진에 뱀을 연상시키는 보디페인팅을 하고 등장했다.

 

광고는 "당신은 누구의 껍질(피부) 속에 있습니까"라는 질문을 던진 뒤, 하단에 "동물은 자연에 있어야지 당신의 옷장 속에 있어서는 안 된다"고 지적하고 있다.

 

이 광고는 뱀, 도마뱀, 악어 등이 패션 업계의 수요 때문에서 마구잡이로 도살되는 현실을 비판하고 있다. [출처=영국 메트로]

 

  

 

   

‘글래머 스타’, 크리스티나 헨드릭스

 

 

배우 크리스티나 헨드릭스가 18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제63회 프라임타임 에미 시상식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레아 미셀, 매혹적인 뒤태

 

 

배우 레아 미셀이 18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제63회 프라임타임 에미 시상식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니나 도브레브의 붉은 유혹

 

 

배우 니나 도브레브가 18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제63회 프라임타임 에미 시상식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재밌는 표정 짓는 레타 서리프

 

 

배우 레타 서리프가 18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제63회 프라임타임 에미 시상식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미녀 삼총사!

 

 

드라마 ‘찰리스 에인절스(Charlie`s Angels)’의 배우들이 18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제63회 프라임타임 에미 시상식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애닐 이론제, 민카 켈리, 레이츨 테일러.

 

로이터/동아닷컴

 

 

 

뽀얀 등에 새겨진 여배우의 문신/ 배우 에반 레이첼 우드(미국)

 

 

‘아름다운 한 쌍’ /모델 하이디 클룸(독일) 부부

 

 

에미 시상식 참석한 기네스 펠트로

  

 

 

   

여우주연상 수상한 케이트 윈슬렛

 

 

 

배우 케이트 윈슬렛(영국)이 18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주(州)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제63회 프라임타임 에미 시상식에서 ‘밀드레드 피어스’로 미니시리즈&영화 부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뒤 무대 뒤에서 트로피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여우조연상 수상한 줄리 보웬

 

 

여우주연상 수상한 줄리아나 마굴리스

 

 

글렌 클로즈, 산 세바스티안 영화제 평생 공로상

 

 

멜리사 맥카시, 에미상 코미디 부문 여우주연상

  

 

 

   

케이트 모스 vs 크리스틴 스튜어트

 

 

모델 케이트 모스(왼쪽)와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18일(현지 시간) 영국에서 열린 런던 패션위크에서 멀버리의 2012 봄/여름 컬렉션 시작 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소장가치있는 F1 자켓’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2011 F1 코리아 그랑프리 개최를 기념해 이번 대회 공식 샴페인인 멈 꼬르동 루즈의 'F1 자켓'을 출시했다.

 

'F1 자켓'은 2011년 스페셜 에디션으로 한정 판매하며 멈 꼬르동 루즈의 가격은 85,000원(750ml)이다. 19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세종로 일민미술관 앞에서 가진 출시 행사에서 레이싱 모델들이 샴페인을 터뜨리고 있다./동아닷컴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