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나비부인`, 최고 시청률 기록의 비결 `염정아의 힘`

몸튼맘튼힐링

by 로킴 2013. 3. 21. 09:06

본문

출처 : 고향으로 (그리스도의 향기)
글쓴이 : 이냐킴 원글보기
메모 :

'몸튼맘튼힐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두나, 샤론스톤 뺨치는 다리꼬기 ‘아슬아슬 각선미’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가 배두나와 함께한 화보를 3월 18일 공개했다. 화보 속 배두나는 블랙 컬러 브래지어 위에 이너웨어 없이 재킷 하나만을 걸치는 과감한 스타일을 선보여 고혹적인 섹시미를 보였다.

 

또 가죽 소재가 매치된 슬림한 라인의 네이비 컬러 재킷은 블랙 스키니 팬츠와 어우러져 패셔너블한 멋을 더했다.

 

이날 함께 공개된 또 다른 화보에서 배두나는 편안해 보이는 피팅감의 속살이 은근히 비치는 시스루 화이트 실크 블라우스와 몸매를 돋보이게 해주는 스키니한 라인의 화이트 팬츠, 그리고 머스터드 옐로 컬러 스웨이드 하이힐로 포인트를 줬다.

한편 브랜드 띠어리(theory)와 함께한 이번 배두나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4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APR 제공)

[뉴스엔 최신애 기자]

 

 

 

   

김태희, 완벽 얼굴에 후덕 조짐이..

 

 

[OSEN=전선하 기자] 배우 김태희가 조선의 여인 장옥정으로 화사하게 변신했다. 김태희는 내달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장옥정’에서 타이틀롤 장옥정 역을 맡아 현재 촬영에 매진하는 중.

 

19일 SBS는 ‘장옥정’ 촬영 중인 김태희의 스틸 사진을 공개한 가운데, 장옥정으로 변신한 김태희의 곱고 화사한 자태가 이목을 사로잡았다.

 

 

 

‘대왕의 꿈’ 홍은희, 희끗 머리에 창백 얼굴 ‘죽음 암시’

 

 

 

[OSEN=권지영 기자] KBS 1TV 대하 드라마 ‘대왕의 꿈’ 홍은희가 선덕여왕의 죽음을 암시했다.

홍은희는 지난 18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덕만으로 살날도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희끗희끗한 머리와 창백해진 얼굴을 공개했다.

 

홍은희는 현재 ‘대왕의 꿈’에서 덕만 역을 맡아 위기를 맞은 신라 조정의 지혜롭고도 강인한 여왕의 모습을 완벽히 표현하고 있다.

 

 

  

 

   

김현주,'변함없는 여전한 미모'

 

 

[OSEN=정송이 기자] 19일 오후 서울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열린 JTBC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제작발표회에서 김현주가 헤어스타일을 정리하고 있다.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은 '왕과 비', '인수대비'의 정하연 작가가 집필한 정통 사극으로 병자호란 이후 인조 시대의 궁정에서 펼쳐지는 여인들의 갈등과 야망을 그린 드라마.

 

김현주가 인조 말년 궁중의 야심가인 후궁 소용 조씨, 송선미가 소현세자빈 강씨 역으로 출연해 드라마의 축을 이룬다. 이 외에도 이덕화가 인조, 정성모가 김자점, 전태수가 소용 조씨의 연인 역으로 출연한다.

 

 

 

김주현,'드라마 안방마님으로 돌아왔어요'

 

 

고원희,'각선미 과시'

 

 

송선미,'화려한 네크라인'

 

 

송선미,'블랙 밀착 원피스'

 

 

고원희-송선미-김현주,'꽃들의 전쟁'

 

 

이덕화-김현주,'연기호흡 기대해주세요'

 

 

  

 

   

한가인, 배꼽 살짝 드러내고..와우

 

 

 

[OSEN=김경주 기자] 배우 한가인이 그 동안의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섹시한 매력을 발산, 눈길을 끌었다.한가인은 최근 한 패션매거진과의 화보 촬영에 참석, 여성스러우면서도 도회적인 매력을 뽐내 주위의 시선을 모았다.

 

그는 이날 화보 촬영에서 내추럴한 매력을 강조, 한 손에 들어올 것만 같은 개미허리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천이슬, 무보정인데..‘아찔 육감몸매 눈길’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천이슬이 무보정 사진으로 명품 각선미를 과시했다. 19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천이슬이 화보 촬영을 하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에 천이슬은 긴 머리에 짧은 원피스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천이슬은 무보정 사진임에도 군살 없는 매끈한 각선미와 청순한 외모로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윤은혜, 봄빛 입술의 유혹..매력 '만개'

 

  

 

[OSEN=윤가이 기자] 배우 윤은혜가 한 유명 화장품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돼 립스틱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세계적 화장품의 브랜드로 뮤즈로 선정된 윤은혜는 특유의 대리석처럼 매끈한 피부 위에 새롭게 출시된 립스틱으로 연출한 3가지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 모든 스태프의 찬사를 받았다.

 

 

 

 

   

'나비부인', 최고 시청률 기록의 비결 '염정아의 힘'

 

 

[OSEN=전선하 기자] 종영까지 5회만을 남긴 SBS 주말드라마 ‘내 사랑 나비부인’(이하 나비부인, 극본 문은아, 연출 이창민)이 자체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막판 스퍼트를 내고 있다. 비결은 배우들의 열연에서 찾을 수 있다.

 

‘나비부인’은 지난 17일 방송분이 전국 시청률 13.2%를 찍으며 지난해 10월 첫 방송 이후 가장 높은 기록을 달성했다. 특히 이날은 막강한 경쟁자인 JTBC ‘무자식 상팔자’의 종영날로, ‘나비부인’은 ‘무자식’이 기록한 10.052%(케이블 유가입자 집계) 시청률을 가볍게 누르고 동시간대 1위 자리를 지키는데도 성공했다.

 

 

 

 

정지원 아나, ‘뮤직뱅크’서 미모 자랑 ‘여배우에 안 밀려’

  

 

 

 

[OSEN=권지영 기자] KBS 정지원 아나운서가 예능 첫 신고식을 무사히 마쳤다.

 

정 아나운서는 지난 9일 한국과 인도네시아 수교 40주년을 맞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진행된 KBS 월드 투어 ‘뮤직뱅크 in 자카르타’ 녹화에서 2PM 옥택연, 슈퍼주니어 규현, 인도네시아 여배우 나디아(Nadia)와 함께 특별 MC로 무대에 올랐다.

 

특히 정 아나운서는 깜찍한 레드 미니 드레스와 우아한 네이비 드레스의 반전 있는 모습으로 인도네시아의 대표 여배우 옆에서도 빼어난 드레스 맵시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유창한 영어와 자연스러운 한국어 진행으로 ‘엄친딸’ 면모를 과시했다.

 

 

 

고은아, 근황 셀카 공개...'섹시한 매력女'

 

 

 

[OSEN=정유진 기자] 배우 고은아가 섹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셀카로 근황을 공개했다.고은아는 19일 자신의 트위터에 "반칙이자나용~날씨가 너무 좋앙!"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속 고은아는 하얀색 베일 뒤로 얼굴의 반을가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신비로운 눈빛과 검정색 의상을통해 드러나는 볼륨있는 몸매가 섹시한 매력을더욱 돋보이게 하는 모습이다

 

 

 

이수경, ‘금나와라, 뚝딱!’서 한지혜와 대립각 “검토 중”

 

 

 

[OSEN=권지영 기자] 배우 이수경이 MBC 새 주말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수경의 소속사 측 관계자는 19일 오전 OSEN에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최종 정리 중으로 늦어도 내일 중 확정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수경은 중산층의 허세와 실상을 풍자적으로 그려내면서 결혼과 가족의 의미를 찾으려는 가족 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에서 주인공 몽희(한지혜 분)와 대립하는 성은 역으로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나인뮤지스의 매력에 빠져 봐!

 

 

[OSEN=이대선 기자] ‘평균 신장 172cm’, ‘모델돌’, ‘군통령’. 이는 9인조 걸그룹 나인뮤지스를 따라다니는 수식어들이다. 실제 모델 출신들이 다수 포함된 나인뮤지스는 멤버들은 유달리 길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으며 자연스럽게 주변의 분위기를 압도했다.

 

나인뮤지스는 신곡 ‘돌스(Dolls)’로 9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을 알렸다. 그동안 잦은 멤버 수의 변화를 겪었던 나인뮤지스는 9인조로 재탄생해 돌아왔다.

 

  

 

   

신지 “은퇴계획? 60대까지 코요테 하고 싶다”

 

 

[OSEN=강서정 기자] 그룹 코요테 멤버 신지가 솔직하게 은퇴계획을 밝혔다.신지는 최근 JTBC ‘여보세요’ 녹화에서 100세 시대를 맞아 은퇴설계 전문가의 노후 준비하는 방법에 대한 강의 중 패너들은 매직넘버라는 숫자를 이용한 은퇴 계획을 공개했다.

 

이날 신지는 자신의 은퇴 숫자를 밝히며 “60대까지 늙어서도 코요테와 함께하고 싶다”며 코요테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다비치 음원차트 올킬 “폭발적 사랑, 잠 못잤다”

 

  

 

다비치가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다비치는 3월 18일 5년만에 정규 2집 앨범 'Mystic ballad'를 발매했다. 공개 직후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 1위를 쓸었고 19일 오전 멜론, 벅스, 엠넷, 소리바다, 네이버, 다음, 몽키3 등 온라인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소리바다, 벅스뮤직 차트에서는 1위부터 10위권 내에 정규 2집 수록곡이 무려 8곡이나 랭크됐다. 다비치 이해리와 강민경은 "이렇게 까지 큰 사랑을 받을지 전혀 예상 못했는데 폭발적인 사랑에 정말 감사하고 잠을 이루지 못했다"고 전했다.

뉴스엔 / 동아닷컴

 

 

 

장재인 ‘겟잇스타일’ 하차, “지난달 이미 결정…건강상 이유 아냐”

 

 

 

가수 장재인이 MC로 활약했던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 잇 스타일’에서 하차한 것으로 밝혀졌다.한 방송관계자는 19일 동아닷컴과 전화통화에서 “지난달 중순 프로그램 개편상의 이유로 장재인 씨를 비롯해 박승건 디자이너, 김나영 씨가 자연스럽게 하차했다”며 “장재인 씨가 건강상의 이유로 하차한 것은 아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메인 MC인 강승현 씨만 남기고 프로그램 개편에 들어가 일부 포맷도 수정한 상태인데 이 부분에서 하차를 하게 돼 오해가 생긴 것 같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장재인 겟잇스타일 하차’ CJ E&M  /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19禁 섹스코드 ‘10女 춘향’… 발칙하되 기발하구나

 

 

 

 

 

 

 

 

 

 

 

성북동비둘기의 ‘열녀 춘향’은 ‘춘향전’을 해체하면서 그 속에 담긴 건강하고 해학적인 성적 코드를 동시대적 맥락 안에 재구성해 낸다.

 

이상적 여성으로서 춘향이에게 투영된 10가지 여성성을 대표하는 10명의 춘향이들이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 봐’를 함께 부르며 춤추는 장면. 극단 성북동비둘기 제공

 

권재현 기자/동아닷컴

 

  

 

 

 

   

전지현, 반전 볼륨감 ‘몸매 이 정도?’ 탄성

 

 

배우 전지현(31)의 전성기 시절 완벽한 몸매가 화제다.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전지현 전성기 시절 레전드 몸매’라는 제목으로 전지현의 사진이 몇장 게재됐다.

해당 사진은 전지현이 과거 CF 촬영 중 찍힌 것으로, 전지현은 몸에 피트되는 밀착 원피스에도 군살없이 매끈한 라인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속에서는 흰색 티셔츠에 핑크빛 핫팬츠로 한껏 몸매를 드러냈으며, 위에서 본 각도에도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길쭉한 각선미로 ‘역시 전지현’이라는 감탄사를 자아냈다.

 

동아닷컴

 

  

 

 

   

김성령, 고혹적인 자태… “운동으로 몸매관리 필수!”

 

 

배우 김성령의 화보가 공개됐다.김성령은 최근 패션매거진 엘르(ELLE) 4월호의 화보 촬영과 인터뷰에 참여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저릿한 외로움을 가진 귀족 미망인’이라는 콘셉트로 진행, 김성령은 고혹적인 자태를 드러낸 채 특유의 매력을 발산했다.

또 ‘철의 여인’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강렬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김성령은 화보 촬영에 이어 인터뷰에서 자신의 도도한 이미지의 대 반전을 준 SBS ‘힐링캠프’ 출연 소감에 대해 “자신의 속내를 솔직하게 털어놓을 수 있다는 점에서 오히려 본인에게 힐링이 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김성령 화보’ 엘르 /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이하늬, 속옷 노출 ‘시스루 셔츠가…’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하늬가 속옷을 노출해 눈길을 끌었다. 완벽한 몸매로 여성들의 부러움을 샀던 이하늬는 최근 란제리 브랜드 광고를 통해 자신의 몸매를 여과 없이 보여주며 과감한 노출을 시도했다.

화보 속 이하늬는 속옷이 드러나는 아찔한 시스루룩과 짧은 한 뼘 치마로 백옥 같은 하얀 피부와 건강미 넘치는 각선미를 과시했다 한편 이하늬가 출연하는 영화 ‘연가시’는 오는 7월 개봉 예정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혜진 인턴기자] 

 

 

  

 

 

 

   

‘아시안 필름 어워드’ 여우들의 드레스 자태

 

 

  

 

 

대한민국의 배우 조민수가 18일 홍콩에서 열린 ‘아시아 필름 어워드(Asian Film Awards)’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조민수는 이날 영화 ‘피에타’로 인기상을 수상했다.

 

로이터/동아닷컴

 

 

홍콩의 배우 제시카 C가 18일 홍콩에서 열린 ‘아시아 필름 어워드(Asian Film Awards)’ 시상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홍콩의 배우 설개기가 18일 홍콩에서 열린 ‘아시아 필름 어워드(Asian Film Awards)’ 시상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홍콩의 배우 진법랍이 18일 홍콩에서 열린 ‘아시아 필름 어워드(Asian Film Awards)’ 시상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일본의 배우 와타나베 마키코가 18일 홍콩에서 열린 아시안 필름 어워드(Asian Film Award)에서 트로피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중국의 배우 제계가 18일 홍콩에서 열린 아시안 필름 어워드(Asian Film Award)에서 트로피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중국의 배우 자오 타오가 18일 홍콩에서 열린 ‘아시아 필름 어워드(Asian Film Awards)’ 시상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대만의 배우 계륜미가 18일 홍콩에서 열린 ‘아시아 필름 어워드(Asian Film Awards)’ 시상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중국의 배우 자오 타오가 18일 홍콩에서 열린 ‘아시아 필름 어워드(Asian Film Awards)’ 시상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대만의 배우 유심유가 18일 홍콩에서 열린 ‘아시아 필름 어워드(Asian Film Awards)’ 시상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중국의 배우 양자경(량쯔충)이 18일 홍콩에서 열린 아시안 필름 어워드(Asian Film Award)에서 수상 소감을 발표하고 있다.

 

 

 

 

 

 

 

18일 홍콩에서 열린 아시안 필름 어워드(Asian Film Award)에 참석한 배우들의 모습.

 

 

 

 

   

레나 헤디, 청초한 자태

 

 

 

배우 레나 헤디가 18일(이하 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주(州) 할리우드에서 열린 TV 드라마 ‘왕좌의 게임(Games of Thrones)’ 시즌 3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왕좌의 게임’ 시즌 3은 오는 31일 미국 내 첫 방영을 앞두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퇴근하는 모나리자, 멀리서 봐도 한눈에 들어오네…

 


퇴근하는 모나리자가 화제다.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퇴근하는 모나리자'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이 게시됐다. '퇴근하는 모나리자' 사진 속에는 검은 드레스를 입은 외국 여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퇴근하는 모나리자' 사진 속 여성은 검은색 긴머리를 늘어뜨리고 검은 드레스를 입고 서 있어 눈길을 끌었다.

퇴근하는 모나리자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퇴근하는 모나리자, 진짜 모나리자 같다" "퇴근하는 모나리자 재미있네" "퇴근하는 모나리자 멀리서 봐도 딱 모나리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법원 출두하는 린제이 로한

 

 

 

(AP=연합뉴스) 자동차 충돌사고와 허위진술 등의 혐의 기소된 미국 영화배우 린제이 로한이 18일(현지시간) 로스앤젤레스 고등법원에 도착하고 있다.

 

 

  

 

   

올리비아 와일드, 가슴 드러나는 드레스 입고 `여신 자태`

 

 

 

[스포츠서울닷컴ㅣ이건희 인턴기자] 배우 올리비아 와일드(29)가 가슴이 드러난 검정 드레스를 입고 섹시한 `여신 자태`를 뽐냈다.

와일드는 최근 진행된 패션지 `마리끌레르` 4월호에서 다양한 드레스를 입고 S라인 몸매를 뽐냈다. 속살이 노출되는 드레스를 입은 와일드를 섹시하면서도 관능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공개된 화보 사진 속 와일드는 바람에 날리는 드레스를 한 손으로 잡고 다른 손으로는 벽에 기댄 채 다소 어두운 표정을 짓고 있다. 검정 드레스 사이로 살짝 보이는 가슴선과 늘씬한 각선미가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기 충분했다.

 

 

  

 

 

 

   

‘미스 필리핀’ 출전 미녀들, 비키니 몸매 ‘후끈’

 

 

 

  

 

 

 

 

 

 

 

 

 

18일 필리핀 메트로마닐라 마카티 시(市)에서 2013 ‘미스 필리핀(Miss Philippines)’ 미인대회 언론 공개 행사가 열리고 있다. 미인대회 참가자들이 이날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미스 필리핀’ 미인 대회는 오는 14일 열리며 필리핀 전역에서 온 50명의 참가자들이 경쟁할 예정이다. 대회 우승자는 필리핀 대표로 2013 ‘미스 유니버스(Miss Universe)’ 미인대회 참가자격을 얻게 된다.

 

로이터/동아닷컴

 

  

 
 

 

   

‘청순글래머’ 치어리더, 초미니 의상 ‘깜짝’

 

 

 

 

`2012~2013 KB국민카드 프로농구` 서울 SK나이츠와 원주동부의 경기가 19일 오후 서울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렸다. SK 치어리더들이 경기 전 상큼한 공연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스포츠코리아 /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스크랩] 다이어트에 좋은 산나물로 만든 명품 만두국  (0) 2013.04.10
[스크랩] 동치미 대신 물김치  (0) 2013.04.01
[스크랩] 돼지수육과 삭힌 홍어의 절묘한 만남, 상암동 홍어가  (0) 2013.03.21
[스크랩] 봄 향기 가득 담은 쑥요리  (0) 2013.03.16
[스크랩] 신김치를 이용한 요리 3가지  (0) 2013.03.04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