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0일 일산제작센터에서 진행된 ‘키스앤크라이’ 녹화에서는 10명의 출연진이 단 2달간 연습한 무대를 심사위원들에 선보였다. 이날의 무대는 두 달간의 연습을 통해 만들어 낸 공연이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훌륭한 무대였다고 전문가들은 평했다.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박봄, 턱선 실종?...이번엔 ‘볼 살’ 실종
걸그룹 2NE1의 박봄이 사라졌던 턱선을 되찾았다.
최근 공개된 2NE1의 신곡 'Lonly(론리)' 앨범재킷을 통해 박봄은 통통한 볼 살을 빼고 날렵한 턱선을 선보였다.
특히 박봄은 3주 전에 발매한 솔로곡인 'Don't cry(돈트 크라이)'의 앨범사진에서도 여전히 통통한 모습을 하고 있어, 이번의 날렵한 턱선 공개는 '반전'이라는 평이다. 그는 'Don't cry(돈트 크라이)'로는 방송활동을 하지 않아 변신한 모습을 확인할 수 없었다.
[뉴스엔]/동아닷컴 특약
스윙클,'치마를 붙잡고 섹시댄스!'
최근 제2의 카라로 지목되고 있는 신인 걸그룹 스윙클(SWINCLE)의 제작발표회가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커피숍에서 열렸다. 이 날 스윙클 멤버 중 미카는 부상으로 불참했다. 스윙클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씨스타19’ 보라 효린, 하의 실종 안무 영상
씨스타 유닛그룹 ‘씨스타19’가 하의 실종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씨스타19은 13일 타이틀곡 ‘마 보이(MA BOY)’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의자춤’에 이어 ‘글래머춤’을 선보인 것. 영상 속 효린과 보라는 짧은 반바지에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연습을 하고 있는데, 여실히 드러나는 그들의 볼륨감 있는 몸매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비, 포미닛, 엠블랙, 비스트의 안무가이자 씨스타의 안무를 담당해온 안무가 DQ는 “씨스타19 멤버들의 여성적인 매력을 안무로 표현하고자 노력했다. 멤버들이 모두 몸매가 좋아서 글래머춤의 매력이 배가 되는 것 같다.” 고 설명했다./동아닷컴 특약
황지현 ‘눈에 띄는 개미허리’
[양평(경기)=뉴스엔 임세영 기자]
한은정 김재원 효민 노민우 황지현 등이 출연하는 스릴러물 ‘기생령’(감독 양윤호, 제작이스트스카이필름, 케이디씨정보통신) 촬영현장 공개가 5월 15일 오후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백안리에서 진행됐다.이날 촬영에는 한은정, 티아라 효민, 노민우, 황지현 등이 참여했다.
영화 '기생령'은 억울하게 죽은 한 아이의 영혼이 다른이의 몸속에 들어가 끔찍한 살인사건을 벌이는 내용을 다룬 공포영화. 영화 '그랑프리', '홀리데이', '가면', '바람의 파이터' 등을 연출한 양윤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은정 ‘바람 날리는 머리결’
티아라 효민 ‘순수하고 청순하게~’
효민 ‘대본, 보고 또 보고’(기생령 현장공개)
효민-황지현 ‘우월한 몸매’
호날두 사로잡은 이리나 샤크 완벽몸매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연인이자 인기 모델인 이리나 샤크가 섹시 콘셉트의 두 번째 스타화보를 공개했다.
이리나 샤크는 스타화보 'Sexy Holic'에서 특유의 도발적인 포즈와 파격 의상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11월 출시한 첫 스타화보 'Sexy Scandal'이 이리나 샤크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중점을 뒀다면 두번째 스타화보는 좀더 파격적이고 높은 수위만 엄선한 것이특징
특히 이리나 샤크는 화보 속에서 축구 실력만큼이나 화려한 여성편력을 가진 호날두가 결혼을 생각 할 정도로 아찔하고 고혹적인 매력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으며 약혼자 호날두를 사로잡은 육감적인 몸매를 여과없이 선보이고 있다.
키스 날리는 라리사 리켈메
모델 라리사 리켈메(파라과이)가 12일(현지 시간) 멕시코 멕시코시티에서 열린 자신의 플레이보이 잡지 사진 홍보 행사에 참석해 키스를 날리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쌍둥이 여성 듀오…노래부르는 모습도 똑같아
여성 듀오 트윈스(슬로바키아)가 12일(현지 시간)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유로비전 노래 경연대회 리허설을 하고 있다. 유로비전 결선은 오는 14일 열린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끼가 넘치는 감독과 배우
영화감독 린 램지(왼쪽)와 배우 에즈라 밀러가 12일(현지 시간) 프랑스 칸 영화제 개막작 ‘슬리핑 뷰티(감독 줄리아 리)’ 상영회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원조 청순 글래머, 페넬로페 크루즈
배우 페넬로페 크루즈가 12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의 웨스트필드 시네마에서 열린 ‘캐리비안의 해적 - 낯선 조류’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베이글녀’ 종결자, 미란다 커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미란다 커가 12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제6회 ‘왓 이즈 섹시 리스트(What is Sexy? List)’ 포토콜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알렉사 청, 빛나는 레드카펫 포즈
알렉사 청이 12일(현지 시간) 프랑스 칸 영화제 개막작 ‘슬리핑 뷰티(감독 줄리아 리)’ 상영회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여기가 천국!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들이 12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제6회 ‘왓 이즈 섹시 리스트(What is Sexy? List)’ 포토콜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에린 헤더튼, 아드리아나 리마, 알레산드라 암브로시오, 캔디스 스웨네포엘, 미란다 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칸 방문한 앤젤리나 졸리
배우 앤젤리나 졸리가 12일(이하 현지 시간) 프랑스 칸에서 열린 영화 ‘쿵푸 판다 2’ 포토콜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졸리는 이번 영화에서 목소리를 연기를 맡았다. 제64회 칸 영화제는 11일부터 22일까지 계속되며 경쟁 부문에는 20편의 영화가 출품됐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아찔한 드레스의 셰릴 콜
가수 셰릴 콜이 13일(현지시간) 프랑스 제64회 칸국제영화제 '하베무스 파팜' 시사회에 참석,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AP] [로이터=뉴시스]
너무 기뻐서 그만...
14일 독일 뒤셀돌프에서 열린 '유러비전 송 콘테스'에서 '러닝 스케어드(Running Scared)를 불러 대상을 차지한 아제르바이잔의 니키(오르쪽)와 엘다가 자신들의 이름이 호명되자 기뻐서 펄쩍 뛰고 있다. 연합뉴스
롯데 치어리더 멋진 웨이브 눈길가네!
롯데와 넥센의 주중 3연전 마지막 경기가 12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렸다. 1루 관중석의 롯데 치어리더들이 멋진 댄스로 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부산=허상욱 기자
'치어리더의 신나는 치어리딩'
[OSEN=부산,박준형 기자]KIA가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2011 롯데카드 프로야구 롯데와의 원정 경기에서 8–6으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KIA는 지난 7일 문학 SK전부터 5연승 행진을 이어나갔다. 롯데 치어리더가 화려한 무대를 펼치고 있다.
섹시 파워댄스!
OSEN=목동, 민경훈 기자] 13일 오후 서울 목동 구장에서 '2011 롯데카드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와 LG 트윈스의 경기가 열렸다.
이 날 경기에서 LG는 선발 박현준의 호투를 앞세워 3-2로 신승했다. 이로써 박현준은 시즌 6승째를 따내며 다승 부문 단독선두를 공고히했다. 최근 4연승 및 원정 6연승을 구가했다.
또 2위 LG는 선두 SK에 이어 2번째로 20승 고지를 밟으며 지난 해부터 이어온 목동구장 3연패에서 탈출했다. 반면 넥센은 최근 4연패의 부진에 빠졌다.넥센 치어리더들이 무대 위에서 화려한 공연을 펼치고 있다./
‘당찬 표정’ 이수경 ‘오늘 나의 강속구를 보여주겠어’
[뉴스엔 이한형 기자]
이수경이 5월 13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잠실경기장 두산베어스 VS SK와이번스 경기에서 시구를 맡았다.두산은 12일 "잠실 SK전에 탤런트 겸 배우 이수경을 초청, 승리 기원 시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시구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 이수경은 "프로야구 최고 인기팀인 두산베어스의 홈경기에 시구자로 나서게 돼 무척 설레고 기쁘다"며 "멋지고 씩씩한 시구를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